- 제 목
- 집 아 씨발 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807
- 2025-09-15 04:31:32
| 삼중하나 | farewell | 2025.09.15 04:31:56 |
| ㅇㅇ1 | 하루정돈 할만하지 122.45 | 2025.09.15 04:32:00 |
| ㅇㅇ | 으악. 121.180 | 2025.09.15 04:32:13 |
| 네에네 | 크아아악 | 2025.09.15 04:32:14 |
| 나룻 | 저게먼데?? | 2025.09.15 04:32:30 |
| 네에네 | 일직으로 바꿔줘 | 2025.09.15 04:32:34 |
| 네에네 | | 2025.09.15 04:32:42 |
| 나룻 | 아연휴에 일하는구나!! | 2025.09.15 04:32:46 |
| 쇼콜라 | 아.... - dc App | 2025.09.15 04:32:46 |
| Μο | 이럴수가 | 2025.09.15 04:33:11 |
| 네에네 | 18시 ~ 다음날 09시까지 밤샘근무하며 민원 디펜스하는거 여러 명 있어서 번갈아가며 자는 게 가능하니 숙직이라고도 부르고 당직이라는 말도 자주 쓰이지 | 2025.09.15 04:33:40 |
| 공룡술사 | | 2025.09.15 04:33:44 |
| Mich | 이런.. | 2025.09.15 04:33:55 |
| 나룻 | @네에네 | 2025.09.15 04:34:12 |
| 네에네 | 이뻐서 말 못 걸었던 시폰 쇼콜라들 이번 기회에 다가가보려했는데 아 | 2025.09.15 04:34:51 |
| 네에네 | 차라리 일직을 시켜줘.. | 2025.09.15 04:35:03 |
| 네에네 | @나룻 연휴기간이라 민원은 많은데 그걸 처리할 사람도 없어서 민원인들한테 욕만 겁나먹는 괴로운 시간이야 | 2025.09.15 04:35:33 |
| 네에네 | 이런 게 현실일리 없다 | 2025.09.15 04:35:42 |
| 네에네 | | 2025.09.15 04:35:54 |
| 나룻 | @네에네 힘내는것이야브븐ㅠㅠ.... | 2025.09.15 04:36:05 |
| 네에네 | @나룻 웅 고마워 헤헤 | 2025.09.15 04:3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