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그래도 옛날에는 치킨을 받았으면 응당 몸접대를 하는게 미덕이였는데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723
- 2025-09-15 04:13:27
| 꺄하핳 | 님도함? | 2025.09.15 04:13:46 |
| 삼중하나 | 멀요? | 2025.09.15 04:14:00 |
| 매장 | 님도치킨주면함? - dc App | 2025.09.15 04:14:14 |
| 삼중하나 | 제가요? | 2025.09.15 04:14:25 |
| 혼다 | 치킨줄게 한판하자 | 2025.09.15 04:14:31 |
| 삼중하나 | 배그요? | 2025.09.15 04:15:19 |
| 혼다 | 회피기동지리네 | 2025.09.15 04:1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