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간단명료하게 할 말 하는거 좀 배우고 싶네
글쓴이
꽃과봄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8605
  • 2025-09-15 03:37:47
														

7be88872b08561f33ceae9e614d7276f2d67861b51ca14df349cc31dfe5508d23e6a419f4a7864a6fe2559e772dfcc4abd47db9483bf6f53339be39ff2dc38ce3049cf2900a871564c89258115


아 제가 이 노래 들었을 때 이런 일이 있었거든요 그때 참 도움이 많이 되었었는데 하 또 들으니까 그때 생각나네 길어지니까 이야기는 안푸는데 가사가 참 과거를 떠올리게 해서 기분 좋네요

-> 예전에 들었을 때도 지금도 여전히 좋네요


길게 말하지 말란 법은 없지만

짧게 말하고 상대방이 반응하면 그때 살을 붙이는게 잘 됐으면



Ann. 마음 맞는 상대가 중요하겠구나 2025.09.15 03:38:38
ㅇㅇ1 이런 일이 있었거든요==이거완전 제가LA에 있었을때는 초식 ㅋㅋ 116.125 2025.09.15 03:38:51
ㅇㅇ 아 나도 이런데 이럴때마다 머리속으로 한번 읊은담에 그래서 본론이 뭐라고? 라고 생각한 답을 내뱉기로 햇음 2025.09.15 03:39:32
모생선 개괄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이런일이 있었습니다. 1번 짤녀가 이뻣다 2번 읏읏읏읏!!! 3번 지금 상당히 지친 상태입니다 2025.09.15 03:40:03
끼리 음슴체로 말하면 말이 간결해짐 그걸 다시 평소말투로 바꾸셈 2025.09.15 03:40:07
꽃과봄 ㄹㅇ 매번 그러는건 아니지만 가끔 시동걸릴 때 의도적으로 위에 적은 것처럼 브레이크 검 근데 일단 악셀 안밟아야지 2025.09.15 03:40:31
꽃과봄 100% 저렇게 말하는건 아니고 한 비중으로 치면 20% 정도 2025.09.15 03:41:10
꽃과봄 대화 중간에는 그게 잘 안됨 아마 일단 답해야한다는 강박이 살짝 있는 듯 2025.09.15 03:41:45
꽃과봄 좀 연습해야할덧 2025.09.15 03:42:05
꽃과봄 요약: 이뻐서 잘 썼습니다 답변: 쓰지마이새끼야 2025.09.15 03:42:33
모생선 @꽃과봄 죄송해요 2025.09.15 03:44: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4710 가끔 남자들이 웅? ㅇㅈㄹ하던데 어카냐 8 ㅇㅇ 2025-09-17 0
5024709 템플스테이 알아보는중 6 ㅇㅇ 2025-09-17 0
5024708 새벽떡밥 이거였네 4 샘플카린 2025-09-17 0
5024707 엥 왜 삭제됐지 편하비_ 2025-09-17 0
5024706 긁? 카와이모모노 2025-09-17 0
5024705 교통사고낼뻔 이름값 2025-09-17 0
5024704 으악 이번에 톨비면제 3일부터 안하네 2 이뀨립스 2025-09-17 0
5024703 아 액상안채워왔다 1 ㅇㅇ 2025-09-17 0
5024702 이쁨받고싶어 7 분리불안 2025-09-17 0
5024701 팀플 발표문도 챗지피티 갈궈서 해버리기~ 이초연 2025-09-17 0
5024699 빵 먹구싶다 2 엥엥 2025-09-17 0
5024698 똥!ㅋㅋㅋㅋ 6 마누카 2025-09-17 0
5024697 버스타야되는데 오줌이 마렵 ㅇㅇ 121.149 2025-09-17 0
5024696 다들 추석에 본가가거나 여행들 많이 가겠지? 알테밍 2025-09-17 0
5024695 컨디션이 꽝이다.. Yiwoo 2025-09-17 0
5024694 걍 이 게임 존나 무섭습니다 ㅠ 16 공담 2025-09-17 0
5024693 스팀브얄 설정 다시 할 생각에 아찔해지네 (UwU) 2025-09-17 0
5024692 브붕 쫀아야... 4 루블 2025-09-17 1
5024691 하, 똥냄새가 진동을 하네... 2 ㅇㅇ 121.149 2025-09-17 0
5024690 님들 오늘 스쿨미즈 번개 가시나요?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4689 외가 친가 본가 다 서울이라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4688 으흐흐 난 추석때 차타고가야지 27 이뀨립스 2025-09-17 0
5024687 오늘두 다들 힘내ㅐ 4 달콤하우스 2025-09-17 0
5024686 자짤 평가 좀 12 알테밍 2025-09-17 0
5024685 인겜에선 얌전한데 카와이모모노 2025-09-17 0
5024684 친구가 너무 귀여워서 큰일이야 2 아키시즈하 2025-09-17 0
5024683 잠깐 자고 인나서 또 작ㅇ업 ㄱㄱ 6 으애애 2025-09-17 0
5024682 아가방 기상 6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4681 케텍 예매 실패한데 뭐가문제야 4 Ch5 2025-09-17 0
5024680 도와줘 혹시 이거 셔츠 아는사람 2 ㅇㅇ 118.235 2025-09-17 0
5024679 더위타면 몸이촉촉해져 2 샘플카린 2025-09-17 0
5024678 저도 KTX 예매 성공했삼 편하비_ 2025-09-17 0
5024677 근데 케텍 뭔일있음? 3 이초연 2025-09-17 0
5024676 와 비오니까 러시아워 구간 좆레전드네 1 삼중하나 2025-09-17 0
5024675 아 공부하고싶다 생귤차 2025-09-17 0
5024674 혀가자꾸마르네 4 분리불안 2025-09-17 0
5024673 섹스 6 띠얀띠 2025-09-17 0
5024672 말좀 걸어주세요 애미터112진년들 3 ㅇㅇ 50.92 2025-09-17 0
5024671 ktx 100만 대기열 뚫고 예매완료 ㅋㅋ 6 Cosmodiver 2025-09-17 0
5024670 어제 브래방 번개 재밋엇어요 Maho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