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간단명료하게 할 말 하는거 좀 배우고 싶네
글쓴이
꽃과봄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8605
  • 2025-09-15 03:37:47
														

7be88872b08561f33ceae9e614d7276f2d67861b51ca14df349cc31dfe5508d23e6a419f4a7864a6fe2559e772dfcc4abd47db9483bf6f53339be39ff2dc38ce3049cf2900a871564c89258115


아 제가 이 노래 들었을 때 이런 일이 있었거든요 그때 참 도움이 많이 되었었는데 하 또 들으니까 그때 생각나네 길어지니까 이야기는 안푸는데 가사가 참 과거를 떠올리게 해서 기분 좋네요

-> 예전에 들었을 때도 지금도 여전히 좋네요


길게 말하지 말란 법은 없지만

짧게 말하고 상대방이 반응하면 그때 살을 붙이는게 잘 됐으면



Ann. 마음 맞는 상대가 중요하겠구나 2025.09.15 03:38:38
ㅇㅇ1 이런 일이 있었거든요==이거완전 제가LA에 있었을때는 초식 ㅋㅋ 116.125 2025.09.15 03:38:51
ㅇㅇ 아 나도 이런데 이럴때마다 머리속으로 한번 읊은담에 그래서 본론이 뭐라고? 라고 생각한 답을 내뱉기로 햇음 2025.09.15 03:39:32
모생선 개괄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이런일이 있었습니다. 1번 짤녀가 이뻣다 2번 읏읏읏읏!!! 3번 지금 상당히 지친 상태입니다 2025.09.15 03:40:03
끼리 음슴체로 말하면 말이 간결해짐 그걸 다시 평소말투로 바꾸셈 2025.09.15 03:40:07
꽃과봄 ㄹㅇ 매번 그러는건 아니지만 가끔 시동걸릴 때 의도적으로 위에 적은 것처럼 브레이크 검 근데 일단 악셀 안밟아야지 2025.09.15 03:40:31
꽃과봄 100% 저렇게 말하는건 아니고 한 비중으로 치면 20% 정도 2025.09.15 03:41:10
꽃과봄 대화 중간에는 그게 잘 안됨 아마 일단 답해야한다는 강박이 살짝 있는 듯 2025.09.15 03:41:45
꽃과봄 좀 연습해야할덧 2025.09.15 03:42:05
꽃과봄 요약: 이뻐서 잘 썼습니다 답변: 쓰지마이새끼야 2025.09.15 03:42:33
모생선 @꽃과봄 죄송해요 2025.09.15 03:44: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7260 마크 모드충돌 대박짜증나네 8 우사뿅 2025-09-17 0
5027259 짤녀는 꼴초에요 12 분리불안 2025-09-17 0
5027258 아바타 최적화 보통 얼마나까지 해야함? 야옹야옹이 2025-09-17 0
5027257 쓰담번개가기 vs 랜매가기 1 반짝반짝작은별 2025-09-17 0
5027256 힘들어서 자버릴레 8 아침제비 2025-09-17 0
5027255 갤 올때마다 념글 리젠되어있네 무무에용 2025-09-17 0
5027254 왜이런일이잇는거냐고 2 댕댕충 2025-09-17 0
5027253 월투 혹시 저만튕겻나요 3 댕댕충 2025-09-17 0
5027252 좋앗어 이정도면 피아니스트까지 1000일남앗어 4 이뀨립스 2025-09-17 0
5027251 할게임이업네 반짝반짝작은별 2025-09-17 0
5027250 랜매에서호감고닉과무조건매칭되는법 13 Schneider_Pyh 2025-09-17 0
5027249 마음아프네 2 Retrika 2025-09-17 0
5027248 사진/영상 혼자서 월투해서 사진찍었어! 8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7247 오늘은 일찍 자야지 2 섬광탄 2025-09-17 0
5027246 스미번 드랍... 시이나노 2025-09-17 0
5027245 옛날아바타가 피부 더 잘깎은듯 보라지도댕이 2025-09-17 0
5027244 스쿨미즈는 작은가슴이 입어야 한다고 6 snrnsepdy 2025-09-17 0
5027243 부스 옷 어디가 좋아? 스트로크 2025-09-17 0
5027242 스쿼트100 푸쉬업30(무릎대고)하고 캥캥상태.. 4 ㅇㅇ 121.180 2025-09-17 0
5027241 랜매 가보까 2 모해자니 2025-09-17 0
5027240 전부 스쿨미즈 교류회 갔나 글리젠뭐임 ㅇㅇ 211.213 2025-09-17 0
5027239 이 시간만 되면 졸려 2 기타 2025-09-17 0
5027238 여기는 그래도 게이아니면 잘안싸우는게 신기해 1 ㅇㅇ 2025-09-17 0
5027237 귀여운 아이리랑 1 ㅇㅇ 2025-09-17 0
5027236 확실히 부스샵에서일하는게재밌다 1 으애애 2025-09-17 0
5027235 갑자기 디지게 우울함 5 밤밤_ 2025-09-17 0
5027234 로리와 30대의 공통점이 뭔지알아? ㅇㅇ 218.148 2025-09-17 0
5027233 (핑프)이 옷 어디부스인지 좀 찾아주라 2 ㅇㅇ 211.112 2025-09-17 0
5027232 그고닉 진짜 쓰다듬해보고싶네.. 3 한낮 2025-09-17 0
5027231 오늘스트레스개오지넹 분리불안 2025-09-17 0
5027230 요새 오나홀깎는중인데 좀 쉽지 않은듯 1 ㅇㅇ 211.36 2025-09-17 0
5027229 초면에 욕박고 시비터는 비지터들은 다 부계지? 2 작란 2025-09-17 0
5027228 윤종신노래 반복해서듣는중임.. 3 타코야끼 2025-09-17 0
5027227 섹스하고싶어 5 분리불안 2025-09-17 0
5027226 어디보지잘조이고펠라잘하는브붕이없나.... 3 닝닝즈 2025-09-17 0
5027225 쟤 좀 꼴림 4 눈바로 2025-09-17 0
5027224 이불이넘좋다 생귤차 2025-09-17 0
5027223 스쿨미즈 번개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7222 ㄴ 오냐 이 오나홀련아 오늘 밤에 뒤질줄 알아하 ㅇㅇ 211.36 2025-09-17 0
5027221 아이리 마빡 컷팅해줘야 함? 2 Citrus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