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vrchat 올만에 복귀했는데 이아바타 죽은거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493
- 2025-09-15 03:13:40
| ㅇㅇ1 | 옷 안나오지 211.234 | 2025.09.15 03:13:56 |
| ㅇㅇ | 옷이 영향이 제일큼? 다들 옷하네 | 2025.09.15 03:14:19 |
| ChoiKatz | 출시때도 많이못본느낌스 - dc App | 2025.09.15 03:14:31 |
| ㅇㅇ | 옛날에는 옷 직접 제작하는게 유행이였는데 요즘은 다사나보구나 | 2025.09.15 03:14:38 |
| 베일리 | 잰 보내주자.. - dc App | 2025.09.15 03:14:41 |
| ㅇㅇ | 그래도 간간히 봤었는데 아예 안보이더라 | 2025.09.15 03:14:49 |
| ㅇㅇ | 또르륵 | 2025.09.15 03:14:57 |
| ㅇㅇ1 | 옷 직접 만드는게 유행인 시절이 있었나 211.234 | 2025.09.15 03:15:25 |
| ㅇㅇ1 | 그거는 루나리트보다 몇년은 이전인 것 같은데 211.234 | 2025.09.15 03:15:37 |
| ㅇㅇ | @ㅇㅇ1(211.234) ㅇㅇ 초창기 직접 제작하는법 강좌 우르르나오고 그랬었는데 | 2025.09.15 03:15:56 |
| ㅇㅇ | @ㅇㅇ1(211.234) 내주변지인들이 다만들어서 유행인걸로알았는데 아닌가보구나 | 2025.09.15 03:16:24 |
| ㅇㅇ1 | 그건 답대가리없는 우콘미코 시절이고 루나리트때면 전부 사서 입혔을텐데 211.234 | 2025.09.15 03:16:28 |
| ㅇㅇ | @ㅇㅇ1(211.234) ㅇㅎ | 2025.09.15 03:16:37 |
| ㅇㅇ | @ㅇㅇ1(211.234) 답대가맄ㅋㅋㅋㅋ | 2025.09.15 03:16: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