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일요일엔 우울싸고 출근하기 싫다고 욕하고 호들갑 다 떠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400
- 2025-09-15 02:44:33
- 121.180
| 또르미르 | 일하러가는게 싫은거임 | 2025.09.15 02:44:48 |
| 잘못 | 저랑같아요 | 2025.09.15 02:45:23 |
| 단도깅 | 월요일 출근 길이 제일힘들지 - dc App | 2025.09.15 02:46:04 |
| Retrika | 그냥 출근을 해야한다는 상황 자체에 압박감을 느끼는것 | 2025.09.15 02:46:23 |
| 백약지장 | 나두 ㅋㅋ | 2025.09.15 02:46:29 |
| ㅇㅇ | 사실 일하는거 보다 출근 길 왕복 두시간 버리는게 더 싫긴 함 | 2025.09.15 02:46:57 |
| 올뷔심 | 그래서 시작이 반임 | 2025.09.15 02:4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