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x반도 살가
글쓴이
가사이_유노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83
  • 2018-09-12 09:35:58
							



난 갤럼이 탄띠 사라고해서 탄띠 샀거든


아직까지 빠지거나 그런 일은 없는데


격하게 춤추면 몬가 허리밸트 탄띠 높낮이가 달라진 느낌이 들어서


저 x반도로 높낮이 고정해주면 좋을 것 같은데 


철이라는 반사체가 있어서 안좋을랑가


ㅇㅇ 철 그냥 천으로 가리면 되는거 아님,? - dc App 39.7 2018.09.12 09:37:25
ㅇㅇ 아니면 종이 테이프로 싸던가.. - dc App 39.7 2018.09.12 09:37:35
Gloryman 악 ㅋㅋㅋ 그냥 벨트가 젤 낫지 않을까? 츄리닝 같은건 못 입겟지만. 위치가 변할리도 없고 2018.09.12 09:38:57
ㅇㅇ 아니면 철에 풀 바르고 종이 붙이셈 - dc App 39.7 2018.09.12 09:39:42
Gloryman 저거 해도 아마 Sheep 노래 하면 위치 변할껄 ㅋㅋㅋ 2018.09.12 09:40:22
가사이_유노 ㄴ 춤추고 나면 먼가 허리벨트가 위로 올라간 느낌이야 거울 보면 괜찮긴한데.. 불안함 2018.09.12 09:40:34
가사이_유노 ㄴ 저거 사면 철에다가 휴지나 천으로 감싸고 해봄 ㄳ 2018.09.12 09:41:06
Gloryman 저거 덕테이프로 감으면 될듯. 전기테이프 그거 검은색에 딱임 2018.09.12 09:42:25
ㅇㅇ 전기테이프도 빛나지 않음?? - dc App 39.7 2018.09.12 09:43:40
츄르 난 군용 허리띠인데 뱃살이 고정잘해줌ㅋㅋ 안움직이더라 2018.09.12 09:43:49
츄르 저정도 부속은 신경 안써도될걸 2018.09.12 09:44:23
Gloryman 전기테이프 빛나긴 하는데 뭐 반사되는 수준은 아닌거 같은데 2018.09.12 09:44:44
하벤하이드 불안하면 검정색 종이테이프있음 2018.09.12 09:50:12
기무대띠 저거입고하면 진짜게이처럼보이겠다 2018.09.12 10:26:51
ㅇㅇ 뱃살이라니 어우 돼지야 121.64 2018.09.13 09:0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576 일반 애를 데리고 교류회 갈까말까 심히 고민중... 14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75 일반 낼 너클콘 나온다 1 김야기 2018-09-27 0
54574 일반 라무네의 귀여움이 죽는데 어떡하지 5 블랙재즈 118.223 2018-09-27 0
54573 일반 제작중 저댄방 곡추가 받음 24 으ㅡ음 2018-09-27 1
54572 일반 이제 저댄방 어디가냐? 2 ㅇㅇ 110.70 2018-09-27 0
54570 일반 오큘 산타크루즈가 발표되었는데, 이걸로 무선 VR 하겠다는 소리 나올듯 6 검은연 2018-09-27 0
54569 일반 놀로?그거 풀 트래킹떄문에 글이 종종 보이던데..맞음? 2 ㅇㅇ 121.168 2018-09-27 0
54567 일반 렛저댄 없어진단게 뭔소리여 9 으ㅡ음 2018-09-26 0
54566 일반 일하느라 하루 갤 못들어왔더니, 역시나 놀로로 불탔구만 4 검은연 2018-09-26 0
54565 일반 간만에 이 예능 봣네 ㅋㅋㅋ 1 ㅇㅇ 121.168 2018-09-26 0
54564 일반 놀로가 뭐임? 3 싸이킥유코 2018-09-26 0
54562 일반 바이브 풀바디셋 살려는데 mr팔면 안되지? 1 ㅇㅇ 117.111 2018-09-26 0
54560 일반 회식 한다는말 듣고 호다닥 주문함 6 카디아. 2018-09-26 0
54559 일반 오늘은 AS결과 나오겠지 1 ㅇㅇ 223.39 2018-09-26 0
54558 일반 출근충 더 희소식 4 카디아. 2018-09-26 0
54557 일반 이번주 토요일에 VR회식(+교류회) 예정 30 MANKALO 2018-09-26 10
54555 일반 그냥 오큘 써야겠다 1 레모네이드 2018-09-26 0
54554 일반 출근충 희소식 6 cv52468 110.70 2018-09-26 1
54553 일반 출근 실화야? 4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551 일반 놀로 허리부분 보조배터리 어쩌구하던거 어찌댐 6 꼬마키` 2018-09-26 0
54550 일반 오늘 h방 외국인 미침 ㅋㅋ 2 ㅇㅇ 211.36 2018-09-26 0
54549 일반 아오늘 체조못갔네 1 읭읭이 2018-09-26 0
54548 일반 카스트제도인줄알았는데 1 cv52468 110.70 2018-09-26 0
54547 일반 20180927 아침체조 3 토끼상 2018-09-26 0
54546 일반 VRChat 오픈베타에 대해 새로운 정보가 떴다. 13 MANKALO 2018-09-26 22
54545 일반 로그 파일 삭제 어디서함? ㅇㅇ 124.216 2018-09-26 0
545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9-26 0
54543 일반 오늘 6시 30분 체조 하죠? 2 검은자까 121.138 2018-09-26 0
54542 일반 이 게임의 재미를 알았다 5 바나나커피우유 2018-09-26 2
54541 일반 월드에서 컨베이어벨트 구현 어떻게하면 될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54540 일반 오늘의 저댄 후기 1 Misaring 2018-09-26 1
54539 일반 랫저댄/어나더 문닫음 32 Luche 2018-09-26 18
54538 일반 오늘 nolo vr 설치하고 플레이 한 입장에서는 대만족 했어요. 11 검은자까 121.138 2018-09-26 15
54537 일반 이거 바이브 안경때매 렌즈 2 ㅇㅇ 39.116 2018-09-26 0
54536 일반 당구장 잘하면 가능하겟다 6 Gloryman 2018-09-26 2
54535 일반 앞으로 인사하러 다녀야지 2 Misaring 2018-09-26 0
54534 일반 새로 생긴 마마임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1
54533 일반 여기서 왜 하트가 나와? 5 Soran12 2018-09-26 0
54531 일반 유니티 이거 아바타뜨는곳에 마우스 시점어캐변경함? 1 사요 2018-09-26 0
54530 일반 그룹에 속해있고 그 그룹이랑 매일매일 논다면 정모는 추천임. 6 방재씨 2018-09-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