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x반도 살가
글쓴이
가사이_유노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83
  • 2018-09-12 09:35:58
							



난 갤럼이 탄띠 사라고해서 탄띠 샀거든


아직까지 빠지거나 그런 일은 없는데


격하게 춤추면 몬가 허리밸트 탄띠 높낮이가 달라진 느낌이 들어서


저 x반도로 높낮이 고정해주면 좋을 것 같은데 


철이라는 반사체가 있어서 안좋을랑가


ㅇㅇ 철 그냥 천으로 가리면 되는거 아님,? - dc App 39.7 2018.09.12 09:37:25
ㅇㅇ 아니면 종이 테이프로 싸던가.. - dc App 39.7 2018.09.12 09:37:35
Gloryman 악 ㅋㅋㅋ 그냥 벨트가 젤 낫지 않을까? 츄리닝 같은건 못 입겟지만. 위치가 변할리도 없고 2018.09.12 09:38:57
ㅇㅇ 아니면 철에 풀 바르고 종이 붙이셈 - dc App 39.7 2018.09.12 09:39:42
Gloryman 저거 해도 아마 Sheep 노래 하면 위치 변할껄 ㅋㅋㅋ 2018.09.12 09:40:22
가사이_유노 ㄴ 춤추고 나면 먼가 허리벨트가 위로 올라간 느낌이야 거울 보면 괜찮긴한데.. 불안함 2018.09.12 09:40:34
가사이_유노 ㄴ 저거 사면 철에다가 휴지나 천으로 감싸고 해봄 ㄳ 2018.09.12 09:41:06
Gloryman 저거 덕테이프로 감으면 될듯. 전기테이프 그거 검은색에 딱임 2018.09.12 09:42:25
ㅇㅇ 전기테이프도 빛나지 않음?? - dc App 39.7 2018.09.12 09:43:40
츄르 난 군용 허리띠인데 뱃살이 고정잘해줌ㅋㅋ 안움직이더라 2018.09.12 09:43:49
츄르 저정도 부속은 신경 안써도될걸 2018.09.12 09:44:23
Gloryman 전기테이프 빛나긴 하는데 뭐 반사되는 수준은 아닌거 같은데 2018.09.12 09:44:44
하벤하이드 불안하면 검정색 종이테이프있음 2018.09.12 09:50:12
기무대띠 저거입고하면 진짜게이처럼보이겠다 2018.09.12 10:26:51
ㅇㅇ 뱃살이라니 어우 돼지야 121.64 2018.09.13 09:04: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1697 일반 머임 디씨왜이럼ㅅㅂ ㅇㅇ 121.136 2018-09-17 0
51696 일반 잔잔한 월드 추천해줘라 2 ㅇㅇ 211.179 2018-09-17 0
51694 일반 업로드 하면 눈흰자가 홍채쪽에 튀어와서 흰색 나오는거 고치고 싶다 1 아루라테 2018-09-17 0
51693 일반 파이맥스 화질 비교샷 5 mansu3 2018-09-17 1
51692 일반 다이소 VR 후기만와 5 증기 183.107 2018-09-17 17
51691 일반 얘들아. 이거 ;; 설정키 누르니까 왜 이상한거 뜨냐... 돈은있다 118.91 2018-09-17 0
51690 일반 오픈소스 아바타 쓰고 돌아다니다 욕박혀서 1 ㅇㅇ 58.228 2018-09-17 1
51689 일반 밑에분 안된다길래 나랑 뭔차인가 해서 저도 한번 열어봄 17 ㅇㅇ 118.218 2018-09-17 0
51688 일반 빛의 3원색 6 으ㅡ음 2018-09-17 1
51687 일반 도움 ... 살려주세요, 업로드가 안됨 . . . 유니티가 반응이 없음 3 세카리 2018-09-17 0
51686 일반 확실히 핵한테 아바타 도둑 받으면 엄청 화날듯.. 1 ㅇㅇ 118.218 2018-09-17 1
51685 일반 이거 바이브 트래커 사면 충전선도 줌? 3 ㅇㅇ 117.111 2018-09-17 0
51684 일반 요즘 여러 VRC커뮤 눈팅하는데 6 눈농 2018-09-17 0
51683 일반 하여간 초딩딱지달고 멀쩡한새낄 못봤네 OrAclE 2018-09-17 0
51682 일반 디시 맛 갓네 싸이킥유코 2018-09-17 0
51681 일반 나커미션넣고 아이디 해금안해놔서 해금해야하는데 좀도와줘라 3 옵티머스 2018-09-17 0
51680 일반 색기쩌는 미코그림 Soran12 2018-09-17 6
51679 일반 외국인 유튜브 보는데 바탕화면이 꽉찻네 1 세카리 175.223 2018-09-17 0
51678 일반 3호 베이스 매우 커엽다 1 A.ms 2018-09-17 1
51677 일반 트래커 고정시키려면 무조건 케이블타이 젤 큰거 사야해? 2 ㅇㅇ 117.111 2018-09-17 0
51676 일반 내일 립모션온다 2 다이소VR 211.36 2018-09-17 0
51675 일반 오호홍 조아용 비드 1.249 2018-09-17 0
51673 일반 디씨왜이래 7 하벤하이드 2018-09-17 0
51670 일반 내일 MR온다~ 4 ㅇㅅㅇ 121.175 2018-09-17 0
51669 일반 집가고싶다 비드 118.40 2018-09-17 0
51667 일반 요즘 드는 생각이 새벽까지 버티는것보다 2 쉔가오랜 211.36 2018-09-17 0
51666 일반 H방 왜 맨날 보이는사람만 보이는거야 1 병신 220.121 2018-09-17 0
51665 일반 바이브 오늘따라 매물 많이올라오네 9 적쥐 2018-09-17 0
51664 일반 방이 좁아서 물건 치우다가 문득 든 생각 1 ㅇㅇ 121.144 2018-09-17 0
51663 일반 슈샘같은건 어디서 만지는거야? 4 ㄱㅎㅁ 118.44 2018-09-17 0
51662 일반 Nvidia SLI는 되는데 AMD CF는 어떠함? ㅇㅇ 211.36 2018-09-17 0
51661 일반 그 막 막대기로하는 축구맵 1 딜런 2018-09-17 0
51658 일반 MMD Dance Stage 0.7 업뎃 9 어흑마이갓 2018-09-17 5
51657 일반 오늘 집가면 우콘 마무리 져야함 3 비드 118.40 2018-09-17 0
51656 일반 오늘은 부랄낀다 1 Shinbi 2018-09-17 0
51655 일반 랫저댄 어나더 가봤는데 역시 좋다 2 미사링 2018-09-17 0
51654 일반 vr 스트리밍 카메라 1 G707 119.67 2018-09-17 1
51653 일반 아까 글 쓴 차렷충 놋북질문 3 ㅇㅇ 59.31 2018-09-17 0
51652 일반 디씨 아파? 2 엘에르엘 2018-09-17 0
51651 일반 놋북으로 MR 실행해보려고 하는데 글픽카드 옵티머스 방식이면 문제있을까? 4 ㅇㅅㅇ 121.146 2018-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