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퀘프로 아마존 직구해도 대나
- 글쓴이
- Himari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301
- 2025-09-15 02:12:49
| ㅇㅇ | 그돈이면 걍 국내 구매가 낫지않냐? 106.101 | 2025.09.15 02:13:17 |
| Cosmodiver | 리퍼 불가능한게 큼... | 2025.09.15 02:13:20 |
| ㅁㄴㅇㄹ | as는 네이버에서 사는것처럼 안되는걸로 알고있긴한데 - dc App | 2025.09.15 02:13:31 |
| 나밍 | 엥 관부가세에 대한 내용은 어딧대 | 2025.09.15 02:13:38 |
| 나밍 | 관세만 0달러아냐? | 2025.09.15 02:13:56 |
| Himari | 저 임포트 차지가 아마존 페덱스 통관료 대납이래 | 2025.09.15 02:14:03 |
| Himari | 네이버 보따리는 직구 댐??? | 2025.09.15 02:14:25 |
| Himari | RMA리퍼도 안받아주나 | 2025.09.15 02:14:37 |
| Himari | 2025.09.15 02:14:43 | |
| 나밍 | @Himari 옹 그럼 괜찮을거같은데 | 2025.09.15 02:14:48 |
| ㅁㄴㅇㄹ | 그럴걸? 공홈만되는걸로 알고있어 나도 - dc App | 2025.09.15 02:15:10 |
| Himari | 네페 다땡겨도 저거보단 비싸든데 흠.. 모르겟네 그냥 데커드존버해야하나 | 2025.09.15 02:15:16 |
| Cosmodiver | @Himari 안해줘 국내에서 구매한것만 해주고 미국 아마존에서 산거면 미국 주소로 리퍼 가능한데 배대지 주소도 안받아주는걸로 알고있음 | 2025.09.15 02:15:16 |
| Himari | @Cosmodiver | 2025.09.15 02:1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