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일본 여행은 4명부터 피곤해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272
- 2025-09-15 02:02:10
- 106.101
| 다채 | 4명이면 트윈 2개해야됨 그래야 침대에서 이불뺏을수있음 | 2025.09.15 02:03:02 |
| 삼중하나 | 일본은 숙박비가 인당이니 | 2025.09.15 02:03:04 |
| ㅇㅇ | 더블 4개 106.101 | 2025.09.15 02:03:34 |
| 소와나무 | 에어비엔비 빌리면 해결 | 2025.09.15 02:03:40 |
| ㅇㅇ | 숙소 좆같아요 그나마 에어비앤비 좋은 동네면 넓게 쓸수있는데 106.101 | 2025.09.15 02:04:01 |
| 다채 | 왜그렇게함?? | 2025.09.15 02:04:24 |
| ㅇㅇ | 그래서 에어비앤비 하곤 했는데 후쿠오카 이 좆같은 동네는 에어비앤비가 쓰레기만 있어서 피곤해짐 106.101 | 2025.09.15 02:04:48 |
| ㅇㅇ | 어...후쿠오카는 더블4개 아니면 이상하게 침대2개거나 2층침대같은 좆같은걸로만 이루어져있더라구요. 보통은 침대 없는 숙소가 제일 편하긴해요 106.101 | 2025.09.15 02:05: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