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왜 한국의 별점 시스템은 1점 아니면 5점인걸까
글쓴이
네에네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8172
  • 2025-09-15 01:21:18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33af7bdf3




4점 줬을 때 예외없이 리뷰 다 삭제당하던데


원래 리뷰 제도 대로라면 4점만 돼도 맛집이어야 하는 거 아닌가



레레땅 삭제당해?? 2025.09.15 01:21:45
쇼콜라 4점삭제늠 진짜 완벽주의자 성향 엄청센가봐 - dc App 2025.09.15 01:22:23
ㅇㅇ 모아니면도라는 전통 2025.09.15 01:23:17
네에네 리뷰이벤트 뿌리고 5점 밑 작업 치는 그런 사람들이 있음 2025.09.15 01:24:01
MUSECA 리뷰 삭제는 좀 그러네 2025.09.15 01:24:45
네에네 5.0을 맞추고 싶어하는거 같은데 좀 그래 2025.09.15 01:24:58
네에네 그래도 4점이면 높은 점수 아닌가 싶지만서도 남들 다 1점or5점인것도 사실이고..흠.. 2025.09.15 01:25:44
네에네 1점만 정리하는게 아니더라 2025.09.15 01:25: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8667 뭔가 '성기' 라는건 디게 더러운거같슴 12 마마밍 2025-09-15 0
5018666 침대에서 데이트하고싶다 2 편하비_ 2025-09-15 0
5018665 자기야 뭐해 왜 내 연락안봐 2 오리훈제슬라이스버거 2025-09-15 0
5018664 랜매 3번가서 2시간 5시간 2시간 9 엘팡 2025-09-15 0
5018663 근데 얼마나 일찍자야 안졸린거지 8 삼중하나 2025-09-15 0
5018662 제 알고리즘을 박살 내주실 분 17 ㅇㅇ 2025-09-15 0
5018661 마인크래프트 용 침대로 잡잖아 그러면 아이리도 침대로 잡을수있음? 5 논스톱딸딸이 2025-09-15 0
5018660 중력을무시하는머리카락이신경쓰이기시작햇음 4 ㅇㅇ 2025-09-15 0
5018659 아 밥에 우동 얹어먹으니까 혈당스파이크옴 7 _법사_ 2025-09-15 0
5018658 목요일에 회식있는데 2 칸터 2025-09-15 0
5018657 난 랜매 1시간반 2시간반 했는데 2 ㄹㄹ 2025-09-15 0
5018656 퇴근까지네시간?하씨발ㅋ 4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5 0
5018655 아 더 자고싶다 6 삼중하나 2025-09-15 0
5018654 오전 중 가장 행복한 시간 5 우이 2025-09-15 0
5018653 좆댓다 배존나고프네 6 물탄커피 2025-09-15 0
5018652 카메라로 보면 갠춘한대 데탑 친구 시야로 보면 얼굴이 이상하다 6 천마_Desuwa 2025-09-15 0
5018651 아졸려 4 우사뿅 2025-09-15 0
5018650 거래 바이브 트래커 2.0 3개 판매합니다 OKV 2025-09-15 0
5018649 25:00 ) 쓰담쓰담 랜덤 야1스 매칭 번개 8 오리훈제슬라이스버거 2025-09-15 0
5018648 안뇽하세요!!데박일찍일어난짤녀에요!!!! 18 나룻 2025-09-15 0
5018647 으ㅏ읻슷ㄴㄱ 졸려!!!! 7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8646 갓성인되고서 몸에 털나는게 싫어서 6 ㅇㅇ 2025-09-15 0
5018645 보지련들와서안마좀해주셈 4 말랑눈꽃 2025-09-15 0
5018644 하얀거 너무많이 뿌려준거 같은데 24 쇼콜라 2025-09-15 0
5018643 대기방에 퀴즈 생기면 안댐 5 _법사_ 2025-09-15 0
5018642 나 도파민을 원한다 2 OculusQuest 2025-09-15 0
5018641 랜매3번1시간30분1시간반 반프르2 2025-09-15 0
5018640 마인크래프트 드래곤 잡아본사람 12 옥수수뱀 2025-09-15 0
5018639 예전에 중나에서 퀘프로 매물보는데 5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0
5018638 브왁하면 원래 털 있던곳은 무슨느낌임? 17 토템 2025-09-15 0
5018637 대기 퀴즈방 얘기는 매번 나오는 느낌이네ㅋㅋㅋ 2 Μο 2025-09-15 0
5018636 브붕이들이 랜매 가도 되는 이유 4 _법사_ 2025-09-15 0
5018635 랜매 총 3번. ㅇㅇ 2025-09-15 0
5018634 근담 vs 랜매 7 오리훈제슬라이스버거 2025-09-15 0
5018633 아 출근 넘 싫다 4 미루우츠 2025-09-15 0
5018632 아주 Privit한 시나노 만들어야 하는데 8 ㄷㅇ 2025-09-15 0
5018631 쓰담랜매는 없나요 4 깜콩 2025-09-15 0
5018630 첫 랜매 3시간, 랜매 최고기록 7시간 9 아스피 2025-09-15 0
5018629 밀피유행다끝낫냐 12 ㅇㅇ 2025-09-15 0
5018628 오늘 꿈에서 친구데리고 랜매갔어 4 ㄹㄹ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