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왜 한국의 별점 시스템은 1점 아니면 5점인걸까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172
- 2025-09-15 01:21:18
| 레레땅 | 삭제당해?? | 2025.09.15 01:21:45 |
| 쇼콜라 | 4점삭제늠 진짜 완벽주의자 성향 엄청센가봐 - dc App | 2025.09.15 01:22:23 |
| ㅇㅇ | 모아니면도라는 전통 | 2025.09.15 01:23:17 |
| 네에네 | 리뷰이벤트 뿌리고 5점 밑 작업 치는 그런 사람들이 있음 | 2025.09.15 01:24:01 |
| MUSECA | 리뷰 삭제는 좀 그러네 | 2025.09.15 01:24:45 |
| 네에네 | 5.0을 맞추고 싶어하는거 같은데 좀 그래 | 2025.09.15 01:24:58 |
| 네에네 | 그래도 4점이면 높은 점수 아닌가 싶지만서도 남들 다 1점or5점인것도 사실이고..흠.. | 2025.09.15 01:25:44 |
| 네에네 | 1점만 정리하는게 아니더라 | 2025.09.15 01:25: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