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와...왤케 괴롭지
글쓴이
마마밍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971
  • 2025-09-15 00:02:06
														

3baf9d74b5806df637ee83f84681716ecf5359d3bed16d82963a0dc536591e11db386b76e20ee6

백수일때 돈 한푼도 없어서 쌈장이랑 밥만 먹으면서 쿠팡 노가다 할때보다
지금 일이 10배는 더 스트레스고 괴로운거같음...
회사도 멀고 월급도 적고 일은 더힘들고 사람도 힘들고 으으...
11월 말까지만 하면 이거저거 다 합쳐서 큰돈될꺼니까 버텨야해..
탸리루 힘내보쟈 화이팅이야 2025.09.15 00:02:43
마마밍 일하는 날만 36일이랭... 조금만 더 버티면 되는데 끝이 와가니까 더 힘드러 2025.09.15 00:03:31
고래토리7 이악물고 버티자.. 2025.09.15 00:03:46
송글 2025.09.15 00:04:07
마마밍 진짜 이 악물고 버티고 있는데 정병올꺼같아 2025.09.15 00:04:31
마마밍 꾸마우.. 2025.09.15 00:04:37
착한말 2025.09.15 00:06:07
마마밍 2025.09.15 00:06:33
은솔화 회사가 멀어서 2025.09.15 00:08:42
마마밍 지방인데 운전해서 편도 1시간. 일일 유류비+통행료하면 약 2만원임... 2025.09.15 00:09:17
ㅇㅇ ㅜㅜ 이쁘니 고생많구나... 2025.09.15 00:14:37
마마밍 정신 나갈거가태 우울증까지 온거같슴.. 2025.09.15 00:16: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1051 옛날에 잘만든 후르츠 닌자 월드 있었는데 도저히 못찼겠네 4 ㅇㅇ 2025-09-15 0
5021050 오늘 아침은 에스프레소에 크로와상 먹으며 2 BB70 2025-09-15 0
5021049 쫀아침이야 7 우이 2025-09-15 0
5021048 퇴사하는 사람이 전화와서 마지막 인사하는갑다 했는데 9 냥캣77 2025-09-15 0
5021047 이게 무료? 3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5 1
5021046 생갇해보니 모기 개야함.... 레몬버블 2025-09-15 0
5021045 생갇해보니 모기 개야함.... 3 레몬버블 2025-09-15 0
5021044 지금 버스안이나 지하철인사람있어? 18 찐빵단 2025-09-15 0
5021043 출근... 2 따뚜샤 2025-09-15 0
5021042 네! 아줌마! 2 ㅇㅇ 218.148 2025-09-15 0
5021041 회사와서 바로 커피마심 2 레인 2025-09-15 0
5021040 오늘비온대 2 반프르2 2025-09-15 0
5021039 브갤하하잉이야요 6 장비레시피 2025-09-15 0
5021038 나가기싫다 2 Retrika 2025-09-15 0
5021037 비온다 1 에주에오 2025-09-15 0
5021036 모 기 미 쳤 나 10 또르미르 2025-09-15 0
5021035 피코 4 컨트롤러 페어링이 안잡힘 ㅇㅇ 211.36 2025-09-15 0
5021034 출근,등교하는 브붕이들! 10 토종오리 2025-09-15 0
5021033 여기 슬라임 페이셜 써본사람 있음? 4 ㅇㅇ 220.117 2025-09-15 0
5021032 시이이발 나 잘게요! 조금이라도 자둘게요.. 6 Schneider_Pyh 2025-09-15 0
5021031 마트햄스터는 사료주면 2년 평균인데 3 카와이모모노 2025-09-15 0
5021030 브갤하이 10 Retrika 2025-09-15 0
5021029 깨달았다 애초에 사람은 6~7시에 일어나지 않게 설계되어있음 12 삼중하나 2025-09-15 0
5021028 12시간 푹잣슨 12 샘플카린 2025-09-15 0
5021027 양치하는데 갑자기 코피흐름 14 띠얀띠 2025-09-15 0
5021026 아침밥 야무지게 묵었수다 15 와일드번치 2025-09-15 0
5021025 브얄 고장나서 총 못들길래 4 토종오리 2025-09-15 0
5021024 브붕아 브빙이가 치킨사와따 12 모생선 2025-09-15 0
5021023 아침엔 역시 기가막히게 줄거운 부스 구경 6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5 0
5021022 화요일 아침 쫀아~ 6 고래토리7 2025-09-15 0
5021021 보플달림 7 Schneider_Pyh 2025-09-15 0
5021020 브갤출근하세요 10 에주에오 2025-09-15 0
5021019 퇴근 한시간늦어져따 7 라비라비 2025-09-15 0
5021018 고양이너무귀여워어어어 8 Schneider_Pyh 2025-09-15 0
5021017 햄지 이번년도 지나면 3주년인데 15 카와이모모노 2025-09-15 0
5021016 11시에 자도 딱히 아침에 개운하진 않구나 16 삼중하나 2025-09-15 0
5021015 이거 가자미에요? 12 모생선 2025-09-15 0
5021014 근데 브갤이라고 브야스 움짤가져와서 광고하면 좀 웃길듯 6 ㅅㅂ 2025-09-15 0
5021013 주사<<<<이새기 맞아야 하면 한숨만 나옴 8 모생선 2025-09-15 0
5021012 완장이 잔다고? 2 카와이모모노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