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와...왤케 괴롭지
글쓴이
마마밍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971
  • 2025-09-15 00:02:06
														

3baf9d74b5806df637ee83f84681716ecf5359d3bed16d82963a0dc536591e11db386b76e20ee6

백수일때 돈 한푼도 없어서 쌈장이랑 밥만 먹으면서 쿠팡 노가다 할때보다
지금 일이 10배는 더 스트레스고 괴로운거같음...
회사도 멀고 월급도 적고 일은 더힘들고 사람도 힘들고 으으...
11월 말까지만 하면 이거저거 다 합쳐서 큰돈될꺼니까 버텨야해..
탸리루 힘내보쟈 화이팅이야 2025.09.15 00:02:43
마마밍 일하는 날만 36일이랭... 조금만 더 버티면 되는데 끝이 와가니까 더 힘드러 2025.09.15 00:03:31
고래토리7 이악물고 버티자.. 2025.09.15 00:03:46
송글 2025.09.15 00:04:07
마마밍 진짜 이 악물고 버티고 있는데 정병올꺼같아 2025.09.15 00:04:31
마마밍 꾸마우.. 2025.09.15 00:04:37
착한말 2025.09.15 00:06:07
마마밍 2025.09.15 00:06:33
은솔화 회사가 멀어서 2025.09.15 00:08:42
마마밍 지방인데 운전해서 편도 1시간. 일일 유류비+통행료하면 약 2만원임... 2025.09.15 00:09:17
ㅇㅇ ㅜㅜ 이쁘니 고생많구나... 2025.09.15 00:14:37
마마밍 정신 나갈거가태 우울증까지 온거같슴.. 2025.09.15 00:16: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8313 유동씨가ㅜ팩트로 때리는데 아프네요 3 새하양 2025-09-15 0
5018312 아시발 그냥 페이셜 적용해볼까 ㅇㅇ 106.101 2025-09-15 0
5018311 난 화본역 일진 신라미나세가 더 나은거같음 3 ㅇㅇ 106.101 2025-09-15 0
5018310 일하니 다시 스트레스쌓여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09-15 0
5018309 월요병 치료제는 없는가 6 서양복실이 2025-09-15 0
5018308 세상 살기 좆같아서 운지마렵노 5 ㅇㅇ 211.235 2025-09-15 0
5018307 걔 과몰입 마이크에서 숨소리 너무 나는데 12 공룡술사 2025-09-15 0
5018306 요즘 수영복만 입으면 배꼽에 자지 비비고 싶다는 말을 자주 들어요 ㅇㅇ. 12 삼중하나 2025-09-15 0
5018305 배달 시켰삼 10 공룡술사 2025-09-15 0
5018304 어제 잠깐 사진찍었는데 찹쌀보리 2025-09-15 0
5018303 사진 찍고있는 샵 사장님이 나 아니면 안된다고해서 기분 개좋아짐... 11 으애애 2025-09-15 0
5018302 유니티 하다가 잘 안되서 울엇어 6 ㅇㅇ 2025-09-15 0
5018301 퀘프로 아마존 직구해도 대나 14 Himari 2025-09-15 0
5018300 '에일리♡최시훈' 결혼 5개월 만에 파국 ㅇㅇ 2025-09-15 0
5018299 햇반 엄청 비씨네 10 엥엥 2025-09-15 0
5018298 제 근비티 아이는 istp에요 10 백야ㅿ 2025-09-15 0
5018297 집가고싳어요 2 서원 2025-09-15 0
5018296 남캐 아바타도 좀 간지나게 쓰면 마음에 드는듯 12 삼중하나 2025-09-15 0
5018295 잠깐쉴까요 8 으애애 2025-09-15 0
5018294 도와줘 헤업! 정보를 주시게 브분 3 ㅇㅇ 14.47 2025-09-15 0
5018293 뭔 근비티아이여 ㅇㅇ 211.235 2025-09-15 0
5018292 진짜 날씨 너무좋다 5 ㅇㅇ 2025-09-15 0
5018291 현실에서 좀 열심히 사람만나고다닐때 10 파체 2025-09-15 0
5018290 거지에게 적선을해주세요 20 이뀨립스 2025-09-15 0
5018289 부끼 눈텍 직접그렸었는데 7 헤르만 2025-09-15 0
5018288 일하기 싫어잉 4 AriA 2025-09-15 0
5018287 저는 현실에선 E고 브챗에선 I임 2 삼중하나 2025-09-15 0
5018286 전 이러고 서로 쳐다보는 거 좋아함 5 공룡술사 2025-09-15 0
5018285 님들 혜택 많은 체크카드 추천좀 2 소와나무 2025-09-15 0
5018284 국방부는 예비군 브챗 전형을 만들어서 2 ㅇㅇ 211.235 2025-09-15 0
5018283 배고픈데 모먹지 2 파체 2025-09-15 0
5018282 남친 애칭 오나홀 불러주는게 기분좋아 1 ㅇㅇ 118.235 2025-09-15 0
5018281 트래커 충전안하고나옴 2 개추 2025-09-15 0
5018280 진짜 E는 차원이 다르더라 16 백약지장 2025-09-15 0
5018279 브붕이 일하는데 돈이 사라짐 4 한낮 2025-09-15 0
5018278 키펠 꼬까옷 구매 6 비엔이 2025-09-15 0
5018277 저 좀 또라이 같음 12 새하양 2025-09-15 0
5018276 안녕 8 무화 2025-09-15 0
5018275 전 설정상 17세 군필 여고생/악신을 멸할 예언의 대적자/사막의 칼날 임 2 삼중하나 2025-09-15 0
5018274 사자가 항상 늦는 이유는? 12 증류쉐이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