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와...왤케 괴롭지
글쓴이
마마밍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971
  • 2025-09-15 00:02:06
														

3baf9d74b5806df637ee83f84681716ecf5359d3bed16d82963a0dc536591e11db386b76e20ee6

백수일때 돈 한푼도 없어서 쌈장이랑 밥만 먹으면서 쿠팡 노가다 할때보다
지금 일이 10배는 더 스트레스고 괴로운거같음...
회사도 멀고 월급도 적고 일은 더힘들고 사람도 힘들고 으으...
11월 말까지만 하면 이거저거 다 합쳐서 큰돈될꺼니까 버텨야해..
탸리루 힘내보쟈 화이팅이야 2025.09.15 00:02:43
마마밍 일하는 날만 36일이랭... 조금만 더 버티면 되는데 끝이 와가니까 더 힘드러 2025.09.15 00:03:31
고래토리7 이악물고 버티자.. 2025.09.15 00:03:46
송글 2025.09.15 00:04:07
마마밍 진짜 이 악물고 버티고 있는데 정병올꺼같아 2025.09.15 00:04:31
마마밍 꾸마우.. 2025.09.15 00:04:37
착한말 2025.09.15 00:06:07
마마밍 2025.09.15 00:06:33
은솔화 회사가 멀어서 2025.09.15 00:08:42
마마밍 지방인데 운전해서 편도 1시간. 일일 유류비+통행료하면 약 2만원임... 2025.09.15 00:09:17
ㅇㅇ ㅜㅜ 이쁘니 고생많구나... 2025.09.15 00:14:37
마마밍 정신 나갈거가태 우울증까지 온거같슴.. 2025.09.15 00:16: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5838 이옷 사본사람 7 백야ㅿ 2025-09-17 0
5025837 감사여 4 밀피_ 2025-09-17 0
5025836 에이티식스<<<으즈최거명작임 9 머렌쿠키 2025-09-17 0
5025835 결말망함 1황 애니 8 모해자니 2025-09-17 0
5025834 근데 글 쓴거 보니까 딱히 미자어필인건 모르겠는데 6 ㅇㅇ 119.201 2025-09-17 0
5025833 누가 서른마흔다섯살임 7 레인 2025-09-17 0
5025832 아이리 짱귀엽던데 4 ㅇㅇ 2025-09-17 0
5025831 기름진거소화안될때 늙은걸느낍니다... 4 공담 2025-09-17 0
5025830 근데 미자어필이라는말이 왜케 웃기징ㅋㅋ 6 ㅇㅇ 2025-09-17 3
5025829 갤하는새끼들 인생 망한거 아니냐 했다고?? 18 엘팡 2025-09-17 1
5025828 요즘 브갤보면 여미새의 심정을 깨달음 카데바 2025-09-17 0
5025827 여자건 남자건 그냥 만나서 하는 거 아닌가 4 공룡술사 2025-09-17 0
5025826 집 거의 다 왓다 10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7 0
5025825 그래서 그 미자고닉이 누구냐고? 1 ㅇㅇ 211.234 2025-09-17 6
5025824 원래 애니추천하면 추천해줄 애니가있었는데 4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5823 아 진짜 개 찐따 새끼 12 ㅇㅇ 2025-09-17 0
5025822 근디진짜비호감스택착실히쌓았네 닝닝즈 2025-09-17 0
5025821 이기 나도 미짜할래 중1이구 10 기름참치 2025-09-17 0
5025820 초등학생때가젤조앗음 4 밀피_ 2025-09-17 0
5025819 어어그래 나 250살 화성인고닉인데 2 히에루 2025-09-17 0
5025818 근데 넴드화 여지는있는데 차단감은 아닌듯 21 댕댕충 2025-09-17 0
5025817 증오말고 사랑을 하십쇼 국민여러분 2 계섬월 2025-09-17 0
5025816 개백수 영화벙개 열어주셈 2 모해자니 2025-09-17 0
5025815 아이리 폄하할게 어디있냐.. 1 시오네 2025-09-17 0
5025814 님들 또 뭐함 1 ㅇㅇ 112.147 2025-09-17 0
5025813 은하영웅전설<<<이거 애니 재밌음 4 머렌쿠키 2025-09-17 0
5025812 아...일하다 심심해 보고잇었는데 긁혔어... 4 ㅇㅇ 2025-09-17 0
5025811 고등학교때가 좋았던거같음 6 댕댕충 2025-09-17 0
5025810 또또 갤떡 못따라가지 2 나밍 2025-09-17 0
5025809 님들도 술 먹으셈 6 ㅇㅇ 2025-09-17 0
5025808 미자되면제일하고십은거 4 Genshin 2025-09-17 0
5025807 미자때가좋지 11 ㅇㅇ 2025-09-17 0
5025806 늙으면 안좋은 것 뿐이야 6 꽃과봄 2025-09-17 0
5025805 보다 울었던 애니 4 모해자니 2025-09-17 0
5025804 미짜거리지마샘 10 미찌 2025-09-17 4
5025803 그래서 누구임 ㅇㅇ 2025-09-17 0
5025802 근데누구얘기임.. 2 밀피_ 2025-09-17 0
5025801 응애가 부러움 2 Waxandwane 2025-09-17 0
5025800 다른건모르겟고아이리유저폄하<<이건좆같음 12 닝닝즈 2025-09-17 0
5025799 아다는 맘만 먹으면 다 떼는 줄 아는 미자가 어딨음 ㅋㅋ ㅇㅇ 39.7 2025-09-17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