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와...왤케 괴롭지
- 글쓴이
- 마마밍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971
- 2025-09-15 00:02:06
| 탸리루 | 힘내보쟈 화이팅이야 | 2025.09.15 00:02:43 |
| 마마밍 | 일하는 날만 36일이랭... 조금만 더 버티면 되는데 끝이 와가니까 더 힘드러 | 2025.09.15 00:03:31 |
| 고래토리7 | 이악물고 버티자.. | 2025.09.15 00:03:46 |
| 송글 | | 2025.09.15 00:04:07 |
| 마마밍 | 진짜 이 악물고 버티고 있는데 정병올꺼같아 | 2025.09.15 00:04:31 |
| 마마밍 | 꾸마우.. | 2025.09.15 00:04:37 |
| 착한말 | | 2025.09.15 00:06:07 |
| 마마밍 | 2025.09.15 00:06:33 | |
| 은솔화 | 회사가 멀어서 | 2025.09.15 00:08:42 |
| 마마밍 | 지방인데 운전해서 편도 1시간. 일일 유류비+통행료하면 약 2만원임... | 2025.09.15 00:09:17 |
| ㅇㅇ | ㅜㅜ 이쁘니 고생많구나... | 2025.09.15 00:14:37 |
| 마마밍 | 정신 나갈거가태 우울증까지 온거같슴.. | 2025.09.15 00:1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