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본 여섯번 정도 다녀왔는데 가장 맛있었던 음식
글쓴이
탸리루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940
  • 2025-09-14 23:47:17
														

7beb8172b2816efe3fe7e9b14385746bcd55f5462b5fcd8550c23f8050201c803f9cbc1ad4538ebc03

나고야 여행갔을 때 먹은 히츠마부시.

아는 맛인데 기대를 뛰어넘는 맛이었어
레이실 첨 들어보는 음식이네 2025.09.14 23:47:50
탸리루 장어덮밥이양 2025.09.14 23:48:03
레이실 아하! 2025.09.14 23:48:11
아침제비 일본가서 먹은 야키니쿠 또 먹고싶다... - dc App 2025.09.14 23:48:17
탸리루 일본가고시퍼 ㅠ 2025.09.14 23:48:28
탸리루 헤헤 2025.09.14 23:48:34
고래토리7 나는 스키야키.. 2025.09.14 23:48:51
탸리루 그것도 맛잇지.. 2025.09.14 23:49:01
시레아 난 새벽시장 가서 먹었던 참치초밥셋트... - dc App 2025.09.14 23:49:14
탸리루 맛잇겟다... 2025.09.14 23:49:46
시레아 @탸리루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으면서 밥이랑 막 섞이는게 아직도 기억에서 잊혀지질 않아 - dc App 2025.09.14 23:50:21
탸리루 아배고파ㅠ 2025.09.14 23:50:33
나밍 나는 소바야 2025.09.14 23:50:36
탸리루 무슨 소바? 2025.09.14 23:50:44
ㅇㅇ1 우리 이쁜니랑 일본 가서 야키니쿠 먹고 싶네~ 211.234 2025.09.14 23:51:24
탸리루 나 고기 잘구워여 2025.09.14 23:51:50
ㅇㅇ1 ㅋ,, 내가 구워줄게 우리 이쁜이는 아~ 하구 있어 211.234 2025.09.14 23:52:09
탸리루 아~ 2025.09.14 23:54:17
ㅇㅇ1 하.. 요런 귀여운 녀석.. 211.234 2025.09.14 23:54: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748 왜 브던파는 못하는거임 ? 2 ㅇㅇ 218.48 2025-09-15 0
5019747 공익은 국군의 날 쉬나요 7 삼중하나 2025-09-15 0
5019746 퇴근까지 90분 ㅇㅇ 121.180 2025-09-15 0
5019745 돼지갈비 <- 이거 의외로 파는데 없음 8 ㅇㅇ 122.45 2025-09-15 0
5019744 진짜 뒤졌나 아 8 네에네 2025-09-15 0
5019743 로리맛사지머신 3 59.8Hz 2025-09-15 0
5019742 요즘 대화하는 게 어르신밖에 없네 10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9741 쿠우쿠우 진짜 좋아하는데 같이 갈 사람이 없네 12 울댕별 2025-09-15 0
5019740 주식 손절마렵내 4 모해자니 2025-09-15 0
5019739 구라치지마 저게 어떻게 기본 라임바디야 ㅇㅇ 122.45 2025-09-15 0
5019738 저는 앞 뒤가 투명한 정직한 사람을 지향하고 있음 1 네에네 2025-09-15 0
5019737 섹스 존나 못 하는 년 만나고싶다 2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9736 국군의날 왜 안쉬냐 개빡치네 6 플랫화이트 2025-09-15 0
5019735 메랜 마지막 붕어 잡고 놔줘야겠다 11 쇼콜라 2025-09-15 0
5019734 원래 소고기보다 그냥 삼겹살 조아햇엇는데 4 엘팡 2025-09-15 0
5019733 브매매하실분 ㅇㅇ 211.234 2025-09-15 0
5019732 육회먹고싶다 9 레레땅 2025-09-15 0
5019731 집가고싶가 8 쥬에루 2025-09-15 0
5019730 브붕이들은 부모님 보험해지할려 하면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5 0
5019729 재밌게대화하고 친추안하기 vs 애매하게대화하고 친추하기 6 리버린 2025-09-15 0
5019728 라임뽀뽀 19 비엔이 2025-09-15 0
5019727 메랜넘무서엉ㅠㅠ 4 실고밍 2025-09-15 0
5019726 아오 축 쳐진다 ㅇㅇ 2025-09-15 0
5019725 비페도들은 그럼 여유딩봐도 아무생각 안들음? 7 ㅇㅇ 2025-09-15 0
5019724 오늘 부챗키구 누어서 쉬어야겠따 모해자니 2025-09-15 0
5019723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다.. 5 ㅇㅇ 2025-09-15 0
5019722 육회랑 참치 둘다 얼어있는거 좋아하면 싸구려입맛임? 3 ㅇㅇ 122.45 2025-09-15 0
5019721 ㅁㅊ 돈생겻더 4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5 0
5019720 tprtm 3 메론 2025-09-15 0
5019719 띠띠 빵빵 띠띠빵빵 7 우사뿅 2025-09-15 0
5019718 누가 서빙로봇 야짤 찾음????? 12 59.8Hz 2025-09-15 3
5019717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다 십.. ㅇㅇ 2025-09-15 0
5019716 애슐리 서빙 로봇 야짤 달린다! 6 우이 2025-09-15 0
5019715 뭔가 고깃집 라면이나 된찌가 엄청 맛있음 11 MissingNo 2025-09-15 0
5019714 갓파스시 아는 사람 없음? 2 쥬에루 2025-09-15 0
5019713 이번주 화목금 휴강이네 1 공룡술사 2025-09-15 0
5019712 주변 쿠우쿠우 죄다 회전초밥식으로바꼇던데 2 타코야끼 2025-09-15 0
5019711 마사지받고싶다 11 ㅇㅇ 2025-09-15 0
5019710 저가형 숙성회 초밥 먹느니 그냥 활어회 초밥먹는게 좋아 2 ㅇㅇ 218.48 2025-09-15 0
5019709 캬 퇴근 두가자두가자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