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제가 잘못한듯
글쓴이
_법사_
추천
1
댓글
4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800
  • 2025-09-14 22:50:40
														

74e48970b58169ff3befe9b34388256a076f86c9db4154fee696f580e141cf43e75f58b227a723f282ccb9160c1535d155b4c6bd0fd883d92041b12a3c7a2145aeca7b785afe212c785f34b137

원래 갠차하고 경고성 글만 쓰려고 했는데
닉 까라는 몇마디에 상황판단 못하고 까버린것같음
저도 닉네임 박제감이라고는 생각안합니다
사과하신것도 봤으니 저도 뭔가 해야겠지요













8시10분까지 줄스세요
묭뇽 줄 - dc App 2025.09.14 22:50:53
시오네 즐? 왠 줄? 2025.09.14 22:51:05
ㅇㅇ 2025.09.14 22:51:12
ㅇㅇ 2025.09.14 22:51:19
Ch5 끝낫는데 왜자구 2025.09.14 22:51:41
Waxandwane 죄송합니다 면목없습니다 말 몇마디만 했다면 이런일은없었을거에요 이런일없도록하겠습니다 2025.09.14 22:51:43
ㅇㅇ1 뿌리는건 너니 니 판단이긴 한데 굳이 따지면 쟤한테 주는게 맞지않노? 118.235 2025.09.14 22:51:51
엘팡 이걸 너가 왜 사과해 ? 일단 줄 ㅋ 2025.09.14 22:51:56
착한말 zul 다만 - dc App 2025.09.14 22:51:57
왜나만 저는 KFC로 좀 2025.09.14 22:51:57
머렌쿠키 줄 - dc App 2025.09.14 22:52:04
ㅇㅇ1 서로서로 소통 부재인거같긴 한데 잘풀려서 다행이네 아무튼 118.235 2025.09.14 22:52:10
머렌쿠키 돼지브분.. - dc App 2025.09.14 22:52:17
왜나만 저 슬렌더에요 2025.09.14 22:52:44
타코야끼 2025.09.14 22:52:50
눈바로 2025.09.14 22:53:02
샘플카린 2025.09.14 22:53:03
카와이모모노 괜찮아 도파민 ㅆㅅㅌㅊ 자너ㅋㅋㅋ 2025.09.14 22:53:14
에주에오 줄! - dc App 2025.09.14 22:53:26
ㅇㅇ 2025.09.14 22:53:30
배랑이 2025.09.14 22:53:54
엘팡 2025.09.14 22:54:24
메론 2025.09.14 22:54:50
개물렁 그렇긴해.. 2025.09.14 22:55:17
개물렁 2025.09.14 22:55:27
ㅇㅇ1 @개물렁 뿌리는건 얘니 내가 왈가왈부하는게 선넘은거라 걍 잘 끝난거로 만족해야지 118.235 2025.09.14 22:55:59
무무에용 2025.09.14 22:57:28
파란색맛 줄 - dc App 2025.09.14 22:58:18
개물렁 2025.09.14 22:58:26
송글 2025.09.14 22:58:38
쇼콜라 줄 - dc App 2025.09.14 22:58:44
ㅇㅇ 2025.09.14 22:58:59
krskakr 2025.09.14 22:59:01
옹야 줄 - dc App 2025.09.14 23:01:54
삼중하나 line 2025.09.14 23:02:00
_법사_ 선 ㄷㄷ 2025.09.14 23:02:17
옹야 갤안분은 거르는지 궁금함 버거지들 몰리는거 아니냐 - dc App 2025.09.14 23:02:26
_법사_ @옹야 브챗 사이트 로그인화면 받을까여 2025.09.14 23:03:32
옹야 걍 갤에 닉네임 검색해보면 되지 안을가요? - dc App 2025.09.14 23:04:04
_법사_ @옹야 ㅇㅇ반고닉은 살아있다 2025.09.14 23:04:21
옹야 브갤 유저라면 ㅇㅇ 반고닉들도 식별코드로 누군지 알아야 하는거 아님? - dc App 2025.09.14 23:06:23
_법사_ @옹야 2025.09.14 23:06: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231 랜매가고싶긴한데.. 2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5 0
5019230 아니 근데 진짜 진심100%로 떼고자 하면 뗄수있잖아 5 _법사_ 2025-09-15 4
5019229 타의적모솔아다는 그냥 눈이 높은거아닐까 2 끼리 2025-09-15 0
5019228 나도아다뗴고싶다고 4 ㅇㅇ 121.180 2025-09-15 0
5019227 사진/영상 최근 인기 많은 월드에서 찍은 사진들 12 문도리 2025-09-15 0
5019226 아 지워져뿟네 4 잔물결 2025-09-15 0
5019225 근데 브번방도 당한사람이 인싸라 막은거지. 8 달달밤 2025-09-15 0
5019224 눈텍 고르는게 제일 힘든거같음 1 ㅇㅇ 106.101 2025-09-15 0
5019223 타의적모쏠아다가불가능하다는나쁜말은ㄴㄴㄴㄴ ㅇㅇ 121.180 2025-09-15 0
5019222 잠 끊어서 자기<<<이거 몸에 안좋음?? 17 머렌쿠키 2025-09-15 0
5019221 스케일링 도트딜 들어오는게 에바임 3 소와나무 2025-09-15 0
5019220 어제 친구가 일본인 친구 데리고 왔는데 2 양띠 2025-09-15 0
5019219 레전드타이밍 10 ㅇㅇ 2025-09-15 0
5019218 근데 타의적모쏠아다<<진짜있는거임? 15 _법사_ 2025-09-15 0
5019217 가지무침은 잘하는집이란게 있을까 8 프리즘분광기 2025-09-15 0
5019216 어제 찍은 냐짤 표정이 맘에 들우 5 잔물결 2025-09-15 0
5019215 내가 잘못 알고 있는건가? 8 두가자두가자 2025-09-15 0
5019214 랜매가면 걔 임신시킬수있음?? 4 옥수수뱀 2025-09-15 0
5019213 오늘 쓰담 알찻다 파체 2025-09-15 0
5019212 으으 덥다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5 0
5019211 어제 퀘프로 버데탑종료했는데 왼쪽눈화면 안나옴.. 4 laz 2025-09-15 0
5019210 요즘 같은 시오만 보면 호감임 13 깜콩 2025-09-15 0
5019209 낮 쓰담 번개도 좋네요. 흐흐 6 동그란사람 2025-09-15 0
5019208 저도 포투란거 가보고싶어요 7 삼중하나 2025-09-15 0
5019207 모든 취좆은 잘하는집안가봐서그럼 11 샘플카린 2025-09-15 0
5019206 요즘 묘하게 트래커 튀는데 9 HakaseJin 2025-09-15 0
5019205 머리콩하고박아버렸음 .. 6 낭만고 2025-09-15 0
5019204 먼 숏츠는 게임체인저가 일케 많아 8 잔물결 2025-09-15 0
5019203 풋잡 왜 꼴리는지 몰랐는데 5 ㅇㅇ 121.180 2025-09-15 0
5019202 컨디션 오늘 최악이네 4 ㅇㅇ 2025-09-15 0
5019201 세상에 그리 떳떳한 사람이 어디있겠습니까 2 삼중하나 2025-09-15 0
5019200 다음에 여유 좀 있으면 4 미루우츠 2025-09-15 0
5019199 그러니까 브번방 사건이라는게 9 MissingNo 2025-09-15 0
5019198 브붕이랑 '게살버거 만들기!!!' 하고싶네 3 프리즘분광기 2025-09-15 0
5019197 오토바이는 내 고추에나 타줬으면 좋겠음 15 샘플카린 2025-09-15 0
5019196 자짤 못쓰니까 아무글이나 적으면 분탕같네 8 ㅇㅇ 121.180 2025-09-15 0
5019195 포투 퍼블릭이 홈월드인 친구가 있는데 6 ㅇㅇ 2025-09-15 0
5019194 네이버쇼핑 판매자가 자꾸 읽씹해.. ㅇㅇ 223.39 2025-09-15 0
5019193 솔직히 오토바이 타는 인간이랑은 상종하기 싫 ㅇㅇ 121.180 2025-09-15 4
5019192 걍 ㅇㅇ... 랜매 5연속 유기의 아픔이. ㅇㅇ... 10 삼중하나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