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제가 잘못한듯
글쓴이
_법사_
추천
1
댓글
4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800
  • 2025-09-14 22:50:40
														

74e48970b58169ff3befe9b34388256a076f86c9db4154fee696f580e141cf43e75f58b227a723f282ccb9160c1535d155b4c6bd0fd883d92041b12a3c7a2145aeca7b785afe212c785f34b137

원래 갠차하고 경고성 글만 쓰려고 했는데
닉 까라는 몇마디에 상황판단 못하고 까버린것같음
저도 닉네임 박제감이라고는 생각안합니다
사과하신것도 봤으니 저도 뭔가 해야겠지요













8시10분까지 줄스세요
묭뇽 줄 - dc App 2025.09.14 22:50:53
시오네 즐? 왠 줄? 2025.09.14 22:51:05
ㅇㅇ 2025.09.14 22:51:12
ㅇㅇ 2025.09.14 22:51:19
Ch5 끝낫는데 왜자구 2025.09.14 22:51:41
Waxandwane 죄송합니다 면목없습니다 말 몇마디만 했다면 이런일은없었을거에요 이런일없도록하겠습니다 2025.09.14 22:51:43
ㅇㅇ1 뿌리는건 너니 니 판단이긴 한데 굳이 따지면 쟤한테 주는게 맞지않노? 118.235 2025.09.14 22:51:51
엘팡 이걸 너가 왜 사과해 ? 일단 줄 ㅋ 2025.09.14 22:51:56
착한말 zul 다만 - dc App 2025.09.14 22:51:57
왜나만 저는 KFC로 좀 2025.09.14 22:51:57
머렌쿠키 줄 - dc App 2025.09.14 22:52:04
ㅇㅇ1 서로서로 소통 부재인거같긴 한데 잘풀려서 다행이네 아무튼 118.235 2025.09.14 22:52:10
머렌쿠키 돼지브분.. - dc App 2025.09.14 22:52:17
왜나만 저 슬렌더에요 2025.09.14 22:52:44
타코야끼 2025.09.14 22:52:50
눈바로 2025.09.14 22:53:02
샘플카린 2025.09.14 22:53:03
카와이모모노 괜찮아 도파민 ㅆㅅㅌㅊ 자너ㅋㅋㅋ 2025.09.14 22:53:14
에주에오 줄! - dc App 2025.09.14 22:53:26
ㅇㅇ 2025.09.14 22:53:30
배랑이 2025.09.14 22:53:54
엘팡 2025.09.14 22:54:24
메론 2025.09.14 22:54:50
개물렁 그렇긴해.. 2025.09.14 22:55:17
개물렁 2025.09.14 22:55:27
ㅇㅇ1 @개물렁 뿌리는건 얘니 내가 왈가왈부하는게 선넘은거라 걍 잘 끝난거로 만족해야지 118.235 2025.09.14 22:55:59
무무에용 2025.09.14 22:57:28
파란색맛 줄 - dc App 2025.09.14 22:58:18
개물렁 2025.09.14 22:58:26
송글 2025.09.14 22:58:38
쇼콜라 줄 - dc App 2025.09.14 22:58:44
ㅇㅇ 2025.09.14 22:58:59
krskakr 2025.09.14 22:59:01
옹야 줄 - dc App 2025.09.14 23:01:54
삼중하나 line 2025.09.14 23:02:00
_법사_ 선 ㄷㄷ 2025.09.14 23:02:17
옹야 갤안분은 거르는지 궁금함 버거지들 몰리는거 아니냐 - dc App 2025.09.14 23:02:26
_법사_ @옹야 브챗 사이트 로그인화면 받을까여 2025.09.14 23:03:32
옹야 걍 갤에 닉네임 검색해보면 되지 안을가요? - dc App 2025.09.14 23:04:04
_법사_ @옹야 ㅇㅇ반고닉은 살아있다 2025.09.14 23:04:21
옹야 브갤 유저라면 ㅇㅇ 반고닉들도 식별코드로 누군지 알아야 하는거 아님? - dc App 2025.09.14 23:06:23
_법사_ @옹야 2025.09.14 23:06: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7264 어지러워죽겟삼 durab1e 2025-09-17 0
5027263 브분이들 사진 찍다보니 이 월드 좋아 2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7262 좋아 슬슬 마감준비해야지 미루우츠 2025-09-17 0
5027261 랜매갈까말까 4 물탄커피 2025-09-17 0
5027260 마크 모드충돌 대박짜증나네 8 우사뿅 2025-09-17 0
5027259 짤녀는 꼴초에요 12 분리불안 2025-09-17 0
5027258 아바타 최적화 보통 얼마나까지 해야함? 야옹야옹이 2025-09-17 0
5027257 쓰담번개가기 vs 랜매가기 1 반짝반짝작은별 2025-09-17 0
5027256 힘들어서 자버릴레 8 아침제비 2025-09-17 0
5027255 갤 올때마다 념글 리젠되어있네 무무에용 2025-09-17 0
5027254 왜이런일이잇는거냐고 2 댕댕충 2025-09-17 0
5027253 월투 혹시 저만튕겻나요 3 댕댕충 2025-09-17 0
5027252 좋앗어 이정도면 피아니스트까지 1000일남앗어 4 이뀨립스 2025-09-17 0
5027251 할게임이업네 반짝반짝작은별 2025-09-17 0
5027250 랜매에서호감고닉과무조건매칭되는법 13 Schneider_Pyh 2025-09-17 0
5027249 마음아프네 2 Retrika 2025-09-17 0
5027248 사진/영상 혼자서 월투해서 사진찍었어! 8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7247 오늘은 일찍 자야지 2 섬광탄 2025-09-17 0
5027246 스미번 드랍... 시이나노 2025-09-17 0
5027245 옛날아바타가 피부 더 잘깎은듯 보라지도댕이 2025-09-17 0
5027244 스쿨미즈는 작은가슴이 입어야 한다고 6 snrnsepdy 2025-09-17 0
5027243 부스 옷 어디가 좋아? 스트로크 2025-09-17 0
5027242 스쿼트100 푸쉬업30(무릎대고)하고 캥캥상태.. 4 ㅇㅇ 121.180 2025-09-17 0
5027241 랜매 가보까 2 모해자니 2025-09-17 0
5027240 전부 스쿨미즈 교류회 갔나 글리젠뭐임 ㅇㅇ 211.213 2025-09-17 0
5027239 이 시간만 되면 졸려 2 기타 2025-09-17 0
5027238 여기는 그래도 게이아니면 잘안싸우는게 신기해 1 ㅇㅇ 2025-09-17 0
5027237 귀여운 아이리랑 1 ㅇㅇ 2025-09-17 0
5027236 확실히 부스샵에서일하는게재밌다 1 으애애 2025-09-17 0
5027235 갑자기 디지게 우울함 5 밤밤_ 2025-09-17 0
5027234 로리와 30대의 공통점이 뭔지알아? ㅇㅇ 218.148 2025-09-17 0
5027233 (핑프)이 옷 어디부스인지 좀 찾아주라 2 ㅇㅇ 211.112 2025-09-17 0
5027232 그고닉 진짜 쓰다듬해보고싶네.. 3 한낮 2025-09-17 0
5027231 오늘스트레스개오지넹 분리불안 2025-09-17 0
5027230 요새 오나홀깎는중인데 좀 쉽지 않은듯 1 ㅇㅇ 211.36 2025-09-17 0
5027229 초면에 욕박고 시비터는 비지터들은 다 부계지? 2 작란 2025-09-17 0
5027228 윤종신노래 반복해서듣는중임.. 3 타코야끼 2025-09-17 0
5027227 섹스하고싶어 5 분리불안 2025-09-17 0
5027226 어디보지잘조이고펠라잘하는브붕이없나.... 3 닝닝즈 2025-09-17 0
5027225 쟤 좀 꼴림 4 눈바로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