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저게 박제까지 갈건가 싶긴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766
  • 2025-09-14 22:34:01
  • 211.119
														

서로 조금만 더 이해해줬으면 충분히 안 일어났던 일 아님?

ㅇㅇ1 하긴 초면에 윤어게인 신태일영상 올리는데 이해해줬어야지 ㄹㅇ 118.235 2025.09.14 22:35:35
시오네 피해자 입장에서 보면 이해 못하는게 맞지, 가해자.입장에서는 피곤함이랑 여러가지 사유가 겹친걸수도 있지만, 피해자가 가해자의 입장을 헤아려 주길 바라는건 피해자의 마음이지 3자가 이래라 저래라 할건 아닌거 같아 2025.09.14 22:35:46
ㅇㅇ 님 궁금한데 본인임? 계속 피의쉴드 치던데 211.119 2025.09.14 22:35:56
ㅇㅇ1 피해자입장은 좆도 고려 안하고 무조건 상대측 배려만 원하는 좆같은 발상이지만 이해했어야만 했죠 ㅇㅇ 나도 너 이해해보는중임 118.235 2025.09.14 22:36:26
ㅇㅇ 핀트 안 맞네 정도지 이걸로 박제하는 건 진짜 이해안됨 랜매로 박제하는 거 유기/범죄이력 있는새끼들만 박제해왔는데 그저 넌씨눈으로 박제하는 건 진짜 처음인데 211.119 2025.09.14 22:36:47
ㅇㅇ1 아님 사과박은새끼 첨에 변명글 두개 싸놓은거 말하니까 시정하고 사과박은상태인데 불 다시 피우려는 분탕새끼들 후려잡는중임 118.235 2025.09.14 22:37:16
ㅇㅇ @ㅇㅇ1(118.235) 애초에 닉까지 까야됨 저걸? 니들이 닉 까라고 존나 밀어놓고 피해자 이미지도 같이 좆창낸 건 정작 니들인데 저걸 전부 다 좋게 보겠냐 211.119 2025.09.14 22:37:43
ㅇㅇ1 당사자가 가해사실 인정하고 미안하다는데 슬쩍와서 일침놓으며 떡밥 다시 불지르려는새끼가 좀 있더라고 118.235 2025.09.14 22:37:50
ㅇㅇ1 ㅇㅇ 굳이 말하자면 당사자도 닉 안까고 그냥 조심하십쇼 하고 끝내려했던거같은데 댓에서 닉 까라해서 저리된거같고 118.235 2025.09.14 22:38:23
ㅇㅇ @ㅇㅇ1(118.235) 썰만 풀어야 wwe 지 닉 까라고 ㅈㄴ 부추기고 닉 깐 순간 ufc 된거잖슴 분명 반반나뉠텐데 저거 211.119 2025.09.14 22:38:34
시오네 @글쓴 ㅇㅇ(211.119) 피해자 입장에서는 가해자의 행동이 유기에 준하는 행동으로 보였으니 이런 상황이 온게 아닐까 하는데, 뭐 가해자 쪽도 30분 40분 같이 있었다. 광대라도 했어야 하나? 라는 넌리는 펼치긴 했는데.. 2025.09.14 22:39:06
ㅇㅇ1 반반 나뉘기엔 존나늦었지 깐 당시에 지랄났어야됨 당사자가 미안하다는데 걍 끝날일된거 분탕들 잘자고 일어나서 아쉬우니까 부싯돌 비비는중인거 뻔히 보이잖음 118.235 2025.09.14 22:39:31
ㅇㅇ @ㅇㅇ1(118.235) 근데 지금 치는 쟨 존나 분탕맞음 자짤도 안올리고 좆똥글만 싸재끼긴함 211.119 2025.09.14 22:40:02
ㅇㅇ1 ㅋㅋㅋ 재미 조져보려는건 알겠는데 그럴거면 쟤 변명글 먼저 두차례 쌌을때 와서 불질렀어야됨 쟤 욕듣고 반성하더니 사과글 싼상태다 118.235 2025.09.14 22:40:11
ㅇㅇ1 근데 똥글 뒤지게싸는건 좀 가짜사과같은 느낌이긴 하다 야 118.235 2025.09.14 22:40:37
ㅇㅇ @ㅇㅇ1(118.235) 아 뭐라해야되지 걍 닉까지 박제하는 건 존나 무리수같음 브붕이들도 도파민 뽑고싶으니까 닉 까라고 부추긴 거 확실한 것 같고 책임없는 쾌락이잖슴 211.119 2025.09.14 22:40:48
ㅇㅇ1 저새끼 화나서 쓴글 1 변명글 1 상태일때 그대로두고 박제 때렸으면 완전 개씹새끼되는거였는데 내가 막은거라 잘 모르겠노 118.235 2025.09.14 22:41:44
ㅇㅇ1 일단 피해자입장에선 좆같은새끼인건 맞을듯함 영상이 맘에 들었으면 불평 없었을테니까 118.235 2025.09.14 22:42:50
시오네 @ㅇㅇ1(118.235) 난 솔직히 유동이 사람하나 살린거라고 봐, 내 평소 지론도 잘못한거 맞으면 변명전에 사과부터가 모토기도하고.. 젼명부터 박는건 사과하기 싫음에서 나오는 방어기재 같은거라 봐서.. 2025.09.14 22:45: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8458 좀 얌전하게 지내야겠음 .. 4 낭만고 2025-09-15 0
5018457 갤로그 비공이 보편적인거 아님? 11 꽃과봄 2025-09-15 0
5018456 받아본 생일선물중 젤 얼탱없는게 머야 22 나루미 2025-09-15 0
5018455 농빵 2 아리 2025-09-15 0
5018454 얘 몸매 좋은편인데 얘바디쓰는애들 많이못본듯 9 ㅇㅇ 2025-09-15 0
5018453 오늘 날씨 디따좋넹 으흐흐.. 6 엘팡 2025-09-15 0
5018452 쓰담이랑 랜매랑 합치면 짖짜 먼일 일어나냐 6 삼중하나 2025-09-15 0
5018451 영차좀풀어줬으면~ 하긴함 ㅇㅇ 118.235 2025-09-15 0
5018450 죄인은 오랄을 받으라는 말 좀 야한듯 2 Ch5 2025-09-15 0
5018449 갤로그 비공하는 사람 - 게이 15 ㅇㅇ 2025-09-15 0
5018448 난 어필할게... 8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8447 가끔 3디 프린터사서 아바타 뽑아볼까는 생각을 함 ㅇㅇ 2025-09-15 0
5018446 밥먹구합시다 8 토템 2025-09-15 0
5018445 불닥보끔면에빠다넣어서먹엇삼 ㅋ 8 다채 2025-09-15 0
5018444 오프파코 하고다니는 브붕 왤캐 많음 6 파체 2025-09-15 0
5018443 오프파코얘기라니풍문으로들은게생각나네 5 ㅇㅇ 2025-09-15 0
5018442 페이셜쓰는 브붕이들 질문좀 4 비단잉어빵 2025-09-15 0
5018441 랜매가서 어필할 게 별로 없는데 7 알테밍 2025-09-15 0
5018440 이보소 2 저요저요 2025-09-15 0
5018439 밥 먹으니까 잠깼어 4 삼중하나 2025-09-15 0
5018438 랜매 가서 일일사진사 브붕이라고 소개하면 돼? 3 BandSwings 2025-09-15 0
5018437 거기 이쁜이 브붕 들어와보실래요 12 잔물결 2025-09-15 0
5018436 아침에 상한 김밥처먹어서 점심 스킵함 6 Ch5 2025-09-15 0
5018435 다들 식사하삼,, 8 durab1e 2025-09-15 0
5018434 나 패스트 드로우 잘함... 8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8433 맛점하세요~ 2 레인 2025-09-15 0
5018432 영차도 권력과 특권이 될 수도 있는 브붕 오프파코 세계관 ㅇㅇ 118.235 2025-09-15 0
5018431 14시간 잤어 2 BandSwings 2025-09-15 0
5018430 요네즈켄시 신곡 너무좋다 2 달암지 2025-09-15 0
5018429 쓰담랜매만들어주삼 6 ㅇㅇ 2025-09-15 0
5018428 랜매가면 뭐해야해 4 베일리 2025-09-15 0
5018427 일하면서 부스 쇼핑하고싶은데 눈치보여 3 단도깅 2025-09-15 0
5018426 사람이 집에만 있는 것도 멘탈에 나쁘려나 3 ㅇㅇ 2025-09-15 0
5018425 저 귀에다가 피본너엇슴 4 Paisly 2025-09-15 0
5018424 디스코드 안한지 일주일째인데 3 소와나무 2025-09-15 0
5018423 만나는 사람마다 공포월드 좋아하냐고 물어봄! 12 달달밤 2025-09-15 0
5018422 비존나오네ㅋㅋㅋㅋ 4 아스피 2025-09-15 0
5018421 퇴폐미 개쩌는 용을 만들고싶었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15 0
5018420 나랑 확정 매칭 하기 5 백약지장 2025-09-15 0
5018419 가끔은 개멍청하게 사는게 더 조은것같음 1 ㅇㅇ 211.235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