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저게 박제까지 갈건가 싶긴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766
  • 2025-09-14 22:34:01
  • 211.119
														

서로 조금만 더 이해해줬으면 충분히 안 일어났던 일 아님?

ㅇㅇ1 하긴 초면에 윤어게인 신태일영상 올리는데 이해해줬어야지 ㄹㅇ 118.235 2025.09.14 22:35:35
시오네 피해자 입장에서 보면 이해 못하는게 맞지, 가해자.입장에서는 피곤함이랑 여러가지 사유가 겹친걸수도 있지만, 피해자가 가해자의 입장을 헤아려 주길 바라는건 피해자의 마음이지 3자가 이래라 저래라 할건 아닌거 같아 2025.09.14 22:35:46
ㅇㅇ 님 궁금한데 본인임? 계속 피의쉴드 치던데 211.119 2025.09.14 22:35:56
ㅇㅇ1 피해자입장은 좆도 고려 안하고 무조건 상대측 배려만 원하는 좆같은 발상이지만 이해했어야만 했죠 ㅇㅇ 나도 너 이해해보는중임 118.235 2025.09.14 22:36:26
ㅇㅇ 핀트 안 맞네 정도지 이걸로 박제하는 건 진짜 이해안됨 랜매로 박제하는 거 유기/범죄이력 있는새끼들만 박제해왔는데 그저 넌씨눈으로 박제하는 건 진짜 처음인데 211.119 2025.09.14 22:36:47
ㅇㅇ1 아님 사과박은새끼 첨에 변명글 두개 싸놓은거 말하니까 시정하고 사과박은상태인데 불 다시 피우려는 분탕새끼들 후려잡는중임 118.235 2025.09.14 22:37:16
ㅇㅇ @ㅇㅇ1(118.235) 애초에 닉까지 까야됨 저걸? 니들이 닉 까라고 존나 밀어놓고 피해자 이미지도 같이 좆창낸 건 정작 니들인데 저걸 전부 다 좋게 보겠냐 211.119 2025.09.14 22:37:43
ㅇㅇ1 당사자가 가해사실 인정하고 미안하다는데 슬쩍와서 일침놓으며 떡밥 다시 불지르려는새끼가 좀 있더라고 118.235 2025.09.14 22:37:50
ㅇㅇ1 ㅇㅇ 굳이 말하자면 당사자도 닉 안까고 그냥 조심하십쇼 하고 끝내려했던거같은데 댓에서 닉 까라해서 저리된거같고 118.235 2025.09.14 22:38:23
ㅇㅇ @ㅇㅇ1(118.235) 썰만 풀어야 wwe 지 닉 까라고 ㅈㄴ 부추기고 닉 깐 순간 ufc 된거잖슴 분명 반반나뉠텐데 저거 211.119 2025.09.14 22:38:34
시오네 @글쓴 ㅇㅇ(211.119) 피해자 입장에서는 가해자의 행동이 유기에 준하는 행동으로 보였으니 이런 상황이 온게 아닐까 하는데, 뭐 가해자 쪽도 30분 40분 같이 있었다. 광대라도 했어야 하나? 라는 넌리는 펼치긴 했는데.. 2025.09.14 22:39:06
ㅇㅇ1 반반 나뉘기엔 존나늦었지 깐 당시에 지랄났어야됨 당사자가 미안하다는데 걍 끝날일된거 분탕들 잘자고 일어나서 아쉬우니까 부싯돌 비비는중인거 뻔히 보이잖음 118.235 2025.09.14 22:39:31
ㅇㅇ @ㅇㅇ1(118.235) 근데 지금 치는 쟨 존나 분탕맞음 자짤도 안올리고 좆똥글만 싸재끼긴함 211.119 2025.09.14 22:40:02
ㅇㅇ1 ㅋㅋㅋ 재미 조져보려는건 알겠는데 그럴거면 쟤 변명글 먼저 두차례 쌌을때 와서 불질렀어야됨 쟤 욕듣고 반성하더니 사과글 싼상태다 118.235 2025.09.14 22:40:11
ㅇㅇ1 근데 똥글 뒤지게싸는건 좀 가짜사과같은 느낌이긴 하다 야 118.235 2025.09.14 22:40:37
ㅇㅇ @ㅇㅇ1(118.235) 아 뭐라해야되지 걍 닉까지 박제하는 건 존나 무리수같음 브붕이들도 도파민 뽑고싶으니까 닉 까라고 부추긴 거 확실한 것 같고 책임없는 쾌락이잖슴 211.119 2025.09.14 22:40:48
ㅇㅇ1 저새끼 화나서 쓴글 1 변명글 1 상태일때 그대로두고 박제 때렸으면 완전 개씹새끼되는거였는데 내가 막은거라 잘 모르겠노 118.235 2025.09.14 22:41:44
ㅇㅇ1 일단 피해자입장에선 좆같은새끼인건 맞을듯함 영상이 맘에 들었으면 불평 없었을테니까 118.235 2025.09.14 22:42:50
시오네 @ㅇㅇ1(118.235) 난 솔직히 유동이 사람하나 살린거라고 봐, 내 평소 지론도 잘못한거 맞으면 변명전에 사과부터가 모토기도하고.. 젼명부터 박는건 사과하기 싫음에서 나오는 방어기재 같은거라 봐서.. 2025.09.14 22:45: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8484 귀칼너무재미있게 봐서 부작용생김 11 소와나무 2025-09-15 0
5018483 큰일 났다 2 백야ㅿ 2025-09-15 0
5018482 요즘 화본역대체맵에서 외국인대상으로 ㅇㅇ 2025-09-15 0
5018481 아샷추쬽쬽중 12 meowsuke 2025-09-15 0
5018480 생일선물로 아무도필요하지않아하는거사서 선물한적있는데 4 우사뿅 2025-09-15 0
5018479 묵언하면 사람들이 앞에서 보지도 흔들어주고 그러는데 4 삼중하나 2025-09-15 0
5018478 대낮번개는 몇시에 열어야함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0
5018477 씹프피들은 랜매오지말라던데 2 ㅇㅇ 2025-09-15 0
5018476 생일선물 생각해보니까 어이없네 7 Ch5 2025-09-15 0
5018475 마라탕먹을가 5 레테 2025-09-15 0
5018474 캬아아악ㄱ 2 ㅇㅇ 2025-09-15 0
5018473 퀘프로 네이버에서 사도 되는거야? 8 ㅇㅇ 2025-09-15 0
5018472 생일선물로 중세기사 투구 받은적있는데 6 엘팡 2025-09-15 0
5018471 안아줘요 2 편하비_ 2025-09-15 0
5018470 너무화가나서손발이덜덜떨림 4 반프르2 2025-09-15 0
5018469 쟤는 아바타는 예쁜데 목소리가 6 ㅇㅇ 2025-09-15 0
5018468 오늘점심메뉴대공개 12 우사뿅 2025-09-15 0
5018467 오프파코에이스브붕이의상상도 9 Retrika 2025-09-15 0
5018466 창문 열어놓고 잤더니 몸이 쇠약해 3 ㅇㅇ 2025-09-15 0
5018465 랜매에서 보통 모힘?? 11 ㅇㅇ 2025-09-15 0
5018464 의외로 좋은 것 10 잔물결 2025-09-15 0
5018463 랜매 갔는대 6 베일리 2025-09-15 0
5018462 근데 여기 유동이 맨날 임신공격하던데 진짜 왜 출산소식은 안들리는거임 12 MUSECA 2025-09-15 0
5018461 복싱 번개 아무도 안오면 어쩌지 2 새우캔 2025-09-15 0
5018460 섹스데이 기념 이벤트나 열어라 ㅇㅇ 211.234 2025-09-15 0
5018459 여친시점남친시점이이런거아니냐ㅋㅋ 10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5 0
5018458 좀 얌전하게 지내야겠음 .. 4 낭만고 2025-09-15 0
5018457 갤로그 비공이 보편적인거 아님? 11 꽃과봄 2025-09-15 0
5018456 받아본 생일선물중 젤 얼탱없는게 머야 22 나루미 2025-09-15 0
5018455 농빵 2 아리 2025-09-15 0
5018454 얘 몸매 좋은편인데 얘바디쓰는애들 많이못본듯 9 ㅇㅇ 2025-09-15 0
5018453 오늘 날씨 디따좋넹 으흐흐.. 6 엘팡 2025-09-15 0
5018452 쓰담이랑 랜매랑 합치면 짖짜 먼일 일어나냐 6 삼중하나 2025-09-15 0
5018451 영차좀풀어줬으면~ 하긴함 ㅇㅇ 118.235 2025-09-15 0
5018450 죄인은 오랄을 받으라는 말 좀 야한듯 2 Ch5 2025-09-15 0
5018449 갤로그 비공하는 사람 - 게이 15 ㅇㅇ 2025-09-15 0
5018448 난 어필할게... 8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8447 가끔 3디 프린터사서 아바타 뽑아볼까는 생각을 함 ㅇㅇ 2025-09-15 0
5018446 밥먹구합시다 8 토템 2025-09-15 0
5018445 불닥보끔면에빠다넣어서먹엇삼 ㅋ 8 다채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