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저게 박제까지 갈건가 싶긴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766
  • 2025-09-14 22:34:01
  • 211.119
														

서로 조금만 더 이해해줬으면 충분히 안 일어났던 일 아님?

ㅇㅇ1 하긴 초면에 윤어게인 신태일영상 올리는데 이해해줬어야지 ㄹㅇ 118.235 2025.09.14 22:35:35
시오네 피해자 입장에서 보면 이해 못하는게 맞지, 가해자.입장에서는 피곤함이랑 여러가지 사유가 겹친걸수도 있지만, 피해자가 가해자의 입장을 헤아려 주길 바라는건 피해자의 마음이지 3자가 이래라 저래라 할건 아닌거 같아 2025.09.14 22:35:46
ㅇㅇ 님 궁금한데 본인임? 계속 피의쉴드 치던데 211.119 2025.09.14 22:35:56
ㅇㅇ1 피해자입장은 좆도 고려 안하고 무조건 상대측 배려만 원하는 좆같은 발상이지만 이해했어야만 했죠 ㅇㅇ 나도 너 이해해보는중임 118.235 2025.09.14 22:36:26
ㅇㅇ 핀트 안 맞네 정도지 이걸로 박제하는 건 진짜 이해안됨 랜매로 박제하는 거 유기/범죄이력 있는새끼들만 박제해왔는데 그저 넌씨눈으로 박제하는 건 진짜 처음인데 211.119 2025.09.14 22:36:47
ㅇㅇ1 아님 사과박은새끼 첨에 변명글 두개 싸놓은거 말하니까 시정하고 사과박은상태인데 불 다시 피우려는 분탕새끼들 후려잡는중임 118.235 2025.09.14 22:37:16
ㅇㅇ @ㅇㅇ1(118.235) 애초에 닉까지 까야됨 저걸? 니들이 닉 까라고 존나 밀어놓고 피해자 이미지도 같이 좆창낸 건 정작 니들인데 저걸 전부 다 좋게 보겠냐 211.119 2025.09.14 22:37:43
ㅇㅇ1 당사자가 가해사실 인정하고 미안하다는데 슬쩍와서 일침놓으며 떡밥 다시 불지르려는새끼가 좀 있더라고 118.235 2025.09.14 22:37:50
ㅇㅇ1 ㅇㅇ 굳이 말하자면 당사자도 닉 안까고 그냥 조심하십쇼 하고 끝내려했던거같은데 댓에서 닉 까라해서 저리된거같고 118.235 2025.09.14 22:38:23
ㅇㅇ @ㅇㅇ1(118.235) 썰만 풀어야 wwe 지 닉 까라고 ㅈㄴ 부추기고 닉 깐 순간 ufc 된거잖슴 분명 반반나뉠텐데 저거 211.119 2025.09.14 22:38:34
시오네 @글쓴 ㅇㅇ(211.119) 피해자 입장에서는 가해자의 행동이 유기에 준하는 행동으로 보였으니 이런 상황이 온게 아닐까 하는데, 뭐 가해자 쪽도 30분 40분 같이 있었다. 광대라도 했어야 하나? 라는 넌리는 펼치긴 했는데.. 2025.09.14 22:39:06
ㅇㅇ1 반반 나뉘기엔 존나늦었지 깐 당시에 지랄났어야됨 당사자가 미안하다는데 걍 끝날일된거 분탕들 잘자고 일어나서 아쉬우니까 부싯돌 비비는중인거 뻔히 보이잖음 118.235 2025.09.14 22:39:31
ㅇㅇ @ㅇㅇ1(118.235) 근데 지금 치는 쟨 존나 분탕맞음 자짤도 안올리고 좆똥글만 싸재끼긴함 211.119 2025.09.14 22:40:02
ㅇㅇ1 ㅋㅋㅋ 재미 조져보려는건 알겠는데 그럴거면 쟤 변명글 먼저 두차례 쌌을때 와서 불질렀어야됨 쟤 욕듣고 반성하더니 사과글 싼상태다 118.235 2025.09.14 22:40:11
ㅇㅇ1 근데 똥글 뒤지게싸는건 좀 가짜사과같은 느낌이긴 하다 야 118.235 2025.09.14 22:40:37
ㅇㅇ @ㅇㅇ1(118.235) 아 뭐라해야되지 걍 닉까지 박제하는 건 존나 무리수같음 브붕이들도 도파민 뽑고싶으니까 닉 까라고 부추긴 거 확실한 것 같고 책임없는 쾌락이잖슴 211.119 2025.09.14 22:40:48
ㅇㅇ1 저새끼 화나서 쓴글 1 변명글 1 상태일때 그대로두고 박제 때렸으면 완전 개씹새끼되는거였는데 내가 막은거라 잘 모르겠노 118.235 2025.09.14 22:41:44
ㅇㅇ1 일단 피해자입장에선 좆같은새끼인건 맞을듯함 영상이 맘에 들었으면 불평 없었을테니까 118.235 2025.09.14 22:42:50
시오네 @ㅇㅇ1(118.235) 난 솔직히 유동이 사람하나 살린거라고 봐, 내 평소 지론도 잘못한거 맞으면 변명전에 사과부터가 모토기도하고.. 젼명부터 박는건 사과하기 싫음에서 나오는 방어기재 같은거라 봐서.. 2025.09.14 22:45: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053 열난다 ㅇㅇ 121.135 2025-09-15 0
5019052 이번 랜매관련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19 물탄커피 2025-09-15 4
5019051 . 6 다채 2025-09-15 0
5019050 일하기 특 3 삐랑 2025-09-15 0
5019049 새벽에 사람들 다자는 프플방에서 누가 펠라하능거 봄 ㅇㅇ 223.38 2025-09-15 0
5019048 잠와잠와잠와잠와잠와잠와잠와잠와잠와잠와잠와잠와잠와잠와잠와잠와 4 레몬버블 2025-09-15 0
5019047 나님집간다 컄ㅋㅋ 6 meowsuke 2025-09-15 0
5019046 사진 찍는 방법에 좀 변화를 주고싶다 7 삼중하나 2025-09-15 0
5019045 이거진자임? 3 보라지도댕이 2025-09-15 0
5019044 뭐 다들 자신이 행복한것을 합시다 1 Cobmin 2025-09-15 0
5019043 고고로코 말고 다른 포즈에셋 이름 뭔지 아는사람 4 ㄹㄹ 2025-09-15 0
5019042 사실 인스타도 브스타 그룹 있긴함… 2 ㅇㅇ 117.111 2025-09-15 0
5019041 이젠 갤 거의 안하게댐 7 선민이 2025-09-15 0
5019040 어제 여기 가봤는데 월드 진짜 이쁘더라 22 흑여우 2025-09-15 0
5019039 브챗하는사람은 카톡하면안대! 8 달달밤 2025-09-15 0
5019038 6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5 1
5019037 솔직히 브챗하는놈들은 아싸중에 인싸아니냐 2 끼리 2025-09-15 0
5019036 . 2 옥수수뱀 2025-09-15 0
5019035 . 8 ㅇㅇ 2025-09-15 0
5019034 예전에 인스타에도 브챗 사진 올리곤 했었는데 6 Rink 2025-09-15 0
5019033 난 인스타 누가 무러보는데 2 서아냥냥 2025-09-15 0
5019032 너잖아 ㄱ 5 옥수수뱀 2025-09-15 0
5019031 ㄱ알고보니트위터임 샘플카린 2025-09-15 0
5019030 ㄴ 인스타 팔로워 29419명임 ㅇㅇ 2025-09-15 0
5019029 밸런스게임 끼리 2025-09-15 0
5019028 아클리대롱대롱매달려있는거딱밤존나쌔게때리고싶다... 2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5 0
5019027 친척일가 <- 진짜 하나도 못믿겠음 ㅇㅇ.. 8 삼중하나 2025-09-15 0
5019026 현 10-20초중 애들은 정말 카톡 안씀? 3 ㅇㅇ 122.45 2025-09-15 0
5019025 브갤에서 인스타 얘기는 금물이다. ㅇㅇ 117.111 2025-09-15 0
5019024 생각해보니 친척 형누나들은 나 인스타 아이디 머냐고 물어봐줬음 1 삼중하나 2025-09-15 0
5019022 번개가서 맘에안드는놈 추방시키는방법 6 개추 2025-09-15 0
5019021 쫀아! 3 동그란사람 2025-09-15 0
5019020 ㄴ 자짤로 야짤만 찍어서 올림 ㅇㅇ 211.36 2025-09-15 0
5019019 부붕이로 아바타 인기 판별하는 법 4 ㅇㅇ 2025-09-15 0
5019018 난 디코,카톡,SNS 아무것도 안하는뒈 4 시오네 2025-09-15 0
5019017 밀피가 생각보다 이쁜거같음 4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15 0
5019016 요즘 젊은애들은 브이알챗 갤러리한다 5 플랫화이트 2025-09-15 0
5019015 생각해보니 아무도 인스타 아이디 안물어보는거 좀 슬프네 ㅇㅇ... 4 삼중하나 2025-09-15 0
5019014 요새 젊은애들은 다 인스타함? 3 ㅇㅇ 122.45 2025-09-15 0
5019013 한국트위터는 머랄까 씹덕들의 가상 인스타 같음 6 ㅇㅇ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