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저게 박제까지 갈건가 싶긴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766
  • 2025-09-14 22:34:01
  • 211.119
														

서로 조금만 더 이해해줬으면 충분히 안 일어났던 일 아님?

ㅇㅇ1 하긴 초면에 윤어게인 신태일영상 올리는데 이해해줬어야지 ㄹㅇ 118.235 2025.09.14 22:35:35
시오네 피해자 입장에서 보면 이해 못하는게 맞지, 가해자.입장에서는 피곤함이랑 여러가지 사유가 겹친걸수도 있지만, 피해자가 가해자의 입장을 헤아려 주길 바라는건 피해자의 마음이지 3자가 이래라 저래라 할건 아닌거 같아 2025.09.14 22:35:46
ㅇㅇ 님 궁금한데 본인임? 계속 피의쉴드 치던데 211.119 2025.09.14 22:35:56
ㅇㅇ1 피해자입장은 좆도 고려 안하고 무조건 상대측 배려만 원하는 좆같은 발상이지만 이해했어야만 했죠 ㅇㅇ 나도 너 이해해보는중임 118.235 2025.09.14 22:36:26
ㅇㅇ 핀트 안 맞네 정도지 이걸로 박제하는 건 진짜 이해안됨 랜매로 박제하는 거 유기/범죄이력 있는새끼들만 박제해왔는데 그저 넌씨눈으로 박제하는 건 진짜 처음인데 211.119 2025.09.14 22:36:47
ㅇㅇ1 아님 사과박은새끼 첨에 변명글 두개 싸놓은거 말하니까 시정하고 사과박은상태인데 불 다시 피우려는 분탕새끼들 후려잡는중임 118.235 2025.09.14 22:37:16
ㅇㅇ @ㅇㅇ1(118.235) 애초에 닉까지 까야됨 저걸? 니들이 닉 까라고 존나 밀어놓고 피해자 이미지도 같이 좆창낸 건 정작 니들인데 저걸 전부 다 좋게 보겠냐 211.119 2025.09.14 22:37:43
ㅇㅇ1 당사자가 가해사실 인정하고 미안하다는데 슬쩍와서 일침놓으며 떡밥 다시 불지르려는새끼가 좀 있더라고 118.235 2025.09.14 22:37:50
ㅇㅇ1 ㅇㅇ 굳이 말하자면 당사자도 닉 안까고 그냥 조심하십쇼 하고 끝내려했던거같은데 댓에서 닉 까라해서 저리된거같고 118.235 2025.09.14 22:38:23
ㅇㅇ @ㅇㅇ1(118.235) 썰만 풀어야 wwe 지 닉 까라고 ㅈㄴ 부추기고 닉 깐 순간 ufc 된거잖슴 분명 반반나뉠텐데 저거 211.119 2025.09.14 22:38:34
시오네 @글쓴 ㅇㅇ(211.119) 피해자 입장에서는 가해자의 행동이 유기에 준하는 행동으로 보였으니 이런 상황이 온게 아닐까 하는데, 뭐 가해자 쪽도 30분 40분 같이 있었다. 광대라도 했어야 하나? 라는 넌리는 펼치긴 했는데.. 2025.09.14 22:39:06
ㅇㅇ1 반반 나뉘기엔 존나늦었지 깐 당시에 지랄났어야됨 당사자가 미안하다는데 걍 끝날일된거 분탕들 잘자고 일어나서 아쉬우니까 부싯돌 비비는중인거 뻔히 보이잖음 118.235 2025.09.14 22:39:31
ㅇㅇ @ㅇㅇ1(118.235) 근데 지금 치는 쟨 존나 분탕맞음 자짤도 안올리고 좆똥글만 싸재끼긴함 211.119 2025.09.14 22:40:02
ㅇㅇ1 ㅋㅋㅋ 재미 조져보려는건 알겠는데 그럴거면 쟤 변명글 먼저 두차례 쌌을때 와서 불질렀어야됨 쟤 욕듣고 반성하더니 사과글 싼상태다 118.235 2025.09.14 22:40:11
ㅇㅇ1 근데 똥글 뒤지게싸는건 좀 가짜사과같은 느낌이긴 하다 야 118.235 2025.09.14 22:40:37
ㅇㅇ @ㅇㅇ1(118.235) 아 뭐라해야되지 걍 닉까지 박제하는 건 존나 무리수같음 브붕이들도 도파민 뽑고싶으니까 닉 까라고 부추긴 거 확실한 것 같고 책임없는 쾌락이잖슴 211.119 2025.09.14 22:40:48
ㅇㅇ1 저새끼 화나서 쓴글 1 변명글 1 상태일때 그대로두고 박제 때렸으면 완전 개씹새끼되는거였는데 내가 막은거라 잘 모르겠노 118.235 2025.09.14 22:41:44
ㅇㅇ1 일단 피해자입장에선 좆같은새끼인건 맞을듯함 영상이 맘에 들었으면 불평 없었을테니까 118.235 2025.09.14 22:42:50
시오네 @ㅇㅇ1(118.235) 난 솔직히 유동이 사람하나 살린거라고 봐, 내 평소 지론도 잘못한거 맞으면 변명전에 사과부터가 모토기도하고.. 젼명부터 박는건 사과하기 싫음에서 나오는 방어기재 같은거라 봐서.. 2025.09.14 22:45: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7253 월투 혹시 저만튕겻나요 3 댕댕충 2025-09-17 0
5027252 좋앗어 이정도면 피아니스트까지 1000일남앗어 4 이뀨립스 2025-09-17 0
5027251 할게임이업네 반짝반짝작은별 2025-09-17 0
5027250 랜매에서호감고닉과무조건매칭되는법 13 Schneider_Pyh 2025-09-17 0
5027249 마음아프네 2 Retrika 2025-09-17 0
5027248 사진/영상 혼자서 월투해서 사진찍었어! 8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7247 오늘은 일찍 자야지 2 섬광탄 2025-09-17 0
5027246 스미번 드랍... 시이나노 2025-09-17 0
5027245 옛날아바타가 피부 더 잘깎은듯 보라지도댕이 2025-09-17 0
5027244 스쿨미즈는 작은가슴이 입어야 한다고 6 snrnsepdy 2025-09-17 0
5027243 부스 옷 어디가 좋아? 스트로크 2025-09-17 0
5027242 스쿼트100 푸쉬업30(무릎대고)하고 캥캥상태.. 4 ㅇㅇ 121.180 2025-09-17 0
5027241 랜매 가보까 2 모해자니 2025-09-17 0
5027240 전부 스쿨미즈 교류회 갔나 글리젠뭐임 ㅇㅇ 211.213 2025-09-17 0
5027239 이 시간만 되면 졸려 2 기타 2025-09-17 0
5027238 여기는 그래도 게이아니면 잘안싸우는게 신기해 1 ㅇㅇ 2025-09-17 0
5027237 귀여운 아이리랑 1 ㅇㅇ 2025-09-17 0
5027236 확실히 부스샵에서일하는게재밌다 1 으애애 2025-09-17 0
5027235 갑자기 디지게 우울함 5 밤밤_ 2025-09-17 0
5027234 로리와 30대의 공통점이 뭔지알아? ㅇㅇ 218.148 2025-09-17 0
5027233 (핑프)이 옷 어디부스인지 좀 찾아주라 2 ㅇㅇ 211.112 2025-09-17 0
5027232 그고닉 진짜 쓰다듬해보고싶네.. 3 한낮 2025-09-17 0
5027231 오늘스트레스개오지넹 분리불안 2025-09-17 0
5027230 요새 오나홀깎는중인데 좀 쉽지 않은듯 1 ㅇㅇ 211.36 2025-09-17 0
5027229 초면에 욕박고 시비터는 비지터들은 다 부계지? 2 작란 2025-09-17 0
5027228 윤종신노래 반복해서듣는중임.. 3 타코야끼 2025-09-17 0
5027227 섹스하고싶어 5 분리불안 2025-09-17 0
5027226 어디보지잘조이고펠라잘하는브붕이없나.... 3 닝닝즈 2025-09-17 0
5027225 쟤 좀 꼴림 4 눈바로 2025-09-17 0
5027224 이불이넘좋다 생귤차 2025-09-17 0
5027223 스쿨미즈 번개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7222 ㄴ 오냐 이 오나홀련아 오늘 밤에 뒤질줄 알아하 ㅇㅇ 211.36 2025-09-17 0
5027221 아이리 마빡 컷팅해줘야 함? 2 Citrus 2025-09-17 0
5027220 쓰담받고싶어요 6 띠로리 2025-09-17 0
5027219 피코4 울트라 트래커도 괜찮음? 1 돵애진미 2025-09-17 0
5027218 야개블빙 2 밀피_ 2025-09-17 0
5027217 이상하게 어두우면 잠이 잘 안 옴 3 생귤차 2025-09-17 0
5027216 아이리 이마가 길다고는 잘 못느꼈는데 4 개물렁 2025-09-17 0
5027215 여기 이뻐서 좋아 4 섬광탄 2025-09-17 0
5027214 젖버거 4 laz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