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저게 박제까지 갈건가 싶긴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766
  • 2025-09-14 22:34:01
  • 211.119
														

서로 조금만 더 이해해줬으면 충분히 안 일어났던 일 아님?

ㅇㅇ1 하긴 초면에 윤어게인 신태일영상 올리는데 이해해줬어야지 ㄹㅇ 118.235 2025.09.14 22:35:35
시오네 피해자 입장에서 보면 이해 못하는게 맞지, 가해자.입장에서는 피곤함이랑 여러가지 사유가 겹친걸수도 있지만, 피해자가 가해자의 입장을 헤아려 주길 바라는건 피해자의 마음이지 3자가 이래라 저래라 할건 아닌거 같아 2025.09.14 22:35:46
ㅇㅇ 님 궁금한데 본인임? 계속 피의쉴드 치던데 211.119 2025.09.14 22:35:56
ㅇㅇ1 피해자입장은 좆도 고려 안하고 무조건 상대측 배려만 원하는 좆같은 발상이지만 이해했어야만 했죠 ㅇㅇ 나도 너 이해해보는중임 118.235 2025.09.14 22:36:26
ㅇㅇ 핀트 안 맞네 정도지 이걸로 박제하는 건 진짜 이해안됨 랜매로 박제하는 거 유기/범죄이력 있는새끼들만 박제해왔는데 그저 넌씨눈으로 박제하는 건 진짜 처음인데 211.119 2025.09.14 22:36:47
ㅇㅇ1 아님 사과박은새끼 첨에 변명글 두개 싸놓은거 말하니까 시정하고 사과박은상태인데 불 다시 피우려는 분탕새끼들 후려잡는중임 118.235 2025.09.14 22:37:16
ㅇㅇ @ㅇㅇ1(118.235) 애초에 닉까지 까야됨 저걸? 니들이 닉 까라고 존나 밀어놓고 피해자 이미지도 같이 좆창낸 건 정작 니들인데 저걸 전부 다 좋게 보겠냐 211.119 2025.09.14 22:37:43
ㅇㅇ1 당사자가 가해사실 인정하고 미안하다는데 슬쩍와서 일침놓으며 떡밥 다시 불지르려는새끼가 좀 있더라고 118.235 2025.09.14 22:37:50
ㅇㅇ1 ㅇㅇ 굳이 말하자면 당사자도 닉 안까고 그냥 조심하십쇼 하고 끝내려했던거같은데 댓에서 닉 까라해서 저리된거같고 118.235 2025.09.14 22:38:23
ㅇㅇ @ㅇㅇ1(118.235) 썰만 풀어야 wwe 지 닉 까라고 ㅈㄴ 부추기고 닉 깐 순간 ufc 된거잖슴 분명 반반나뉠텐데 저거 211.119 2025.09.14 22:38:34
시오네 @글쓴 ㅇㅇ(211.119) 피해자 입장에서는 가해자의 행동이 유기에 준하는 행동으로 보였으니 이런 상황이 온게 아닐까 하는데, 뭐 가해자 쪽도 30분 40분 같이 있었다. 광대라도 했어야 하나? 라는 넌리는 펼치긴 했는데.. 2025.09.14 22:39:06
ㅇㅇ1 반반 나뉘기엔 존나늦었지 깐 당시에 지랄났어야됨 당사자가 미안하다는데 걍 끝날일된거 분탕들 잘자고 일어나서 아쉬우니까 부싯돌 비비는중인거 뻔히 보이잖음 118.235 2025.09.14 22:39:31
ㅇㅇ @ㅇㅇ1(118.235) 근데 지금 치는 쟨 존나 분탕맞음 자짤도 안올리고 좆똥글만 싸재끼긴함 211.119 2025.09.14 22:40:02
ㅇㅇ1 ㅋㅋㅋ 재미 조져보려는건 알겠는데 그럴거면 쟤 변명글 먼저 두차례 쌌을때 와서 불질렀어야됨 쟤 욕듣고 반성하더니 사과글 싼상태다 118.235 2025.09.14 22:40:11
ㅇㅇ1 근데 똥글 뒤지게싸는건 좀 가짜사과같은 느낌이긴 하다 야 118.235 2025.09.14 22:40:37
ㅇㅇ @ㅇㅇ1(118.235) 아 뭐라해야되지 걍 닉까지 박제하는 건 존나 무리수같음 브붕이들도 도파민 뽑고싶으니까 닉 까라고 부추긴 거 확실한 것 같고 책임없는 쾌락이잖슴 211.119 2025.09.14 22:40:48
ㅇㅇ1 저새끼 화나서 쓴글 1 변명글 1 상태일때 그대로두고 박제 때렸으면 완전 개씹새끼되는거였는데 내가 막은거라 잘 모르겠노 118.235 2025.09.14 22:41:44
ㅇㅇ1 일단 피해자입장에선 좆같은새끼인건 맞을듯함 영상이 맘에 들었으면 불평 없었을테니까 118.235 2025.09.14 22:42:50
시오네 @ㅇㅇ1(118.235) 난 솔직히 유동이 사람하나 살린거라고 봐, 내 평소 지론도 잘못한거 맞으면 변명전에 사과부터가 모토기도하고.. 젼명부터 박는건 사과하기 싫음에서 나오는 방어기재 같은거라 봐서.. 2025.09.14 22:45: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8197 나도..친구...인싸되고싶우... 5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8196 도쿄 여행은 구마다 명소 함 들리고 일정 마지막에 오다이바 가서 6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95 어제 오랜만에 브알끼고 문제점을 많이 찾음 1 ㅇㅇ 106.101 2025-09-15 0
5018194 안본지 오래된 친구한테 오랜만에 조인탔는데 2 새하양 2025-09-15 0
5018193 생각해보니 다음주 생일이네 3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92 엄청졸려 2 탸리루 2025-09-15 0
5018191 여행가고싶은데 혼자말고 8 레레땅 2025-09-15 0
5018190 도쿄 <- 볼 일 없으면 진짜 딱 한 번만 가면 족한듯 12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89 빨리 다음달됐으연 좋겟다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8188 랜매에서 다음을 기약하기가 쉽지않음 8 ㅇㅇ 2025-09-15 0
5018187 곧생일인데머함 12 기타 2025-09-15 0
5018186 나는너를언제든지찌를수있다 소와나무 2025-09-15 0
5018185 이거 사진 잘나온거같아! 8 달달밤 2025-09-15 0
5018184 ㅅㅂ이게분명내일이아닌데개새끼들아 9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8183 “저 님이 호감고닉이에요” 5 ㅇㅇ 2025-09-15 3
5018182 좋은아침이야 4 레테 2025-09-15 0
5018181 멘헤라가 왜 생기는지 알거같음 3 소와나무 2025-09-15 0
5018180 생각해보니 프리코네할때 맨날 새벽에 벌떡 깨서 일퀘했는데 5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79 저 블두순 안해봤는데 이거 잼씀??? 5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78 월요일아침부터접속한브붕이가별로없군 20 ㅇㅇ 2025-09-15 0
5018177 모든 주황불과 프빗을 죽이고싶다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8176 날씨가 이상하군 3 Yiwoo 2025-09-15 0
5018175 랜매 잘못가면 애 생기는거임? 12 기타 2025-09-15 0
5018174 12월달에 일본가는데 할거 추천좀 2 소와나무 2025-09-15 0
5018173 아스나 같은 여자랑 결혼하고싶음... 8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72 왜 한국의 별점 시스템은 1점 아니면 5점인걸까 8 네에네 2025-09-15 0
5018171 출근하지않는월요일 < GOAT 8 복실이 2025-09-15 0
5018170 브붕이들 따먹는법 8 ㅇㅇ(69.892) 2025-09-15 0
5018169 백발벽안이 너무 좋은데 1 krskakr 2025-09-15 0
5018168 랜매에서 겪은 썰 있대!!! 2 무료 2025-09-15 0
5018167 아 뭔가 어지럽네 4 기타 2025-09-15 0
5018166 랜매에서 겪은썰 txt 1 카와이모모노 2025-09-15 0
5018165 사진/영상 그 월드 4 ChoiKatz 2025-09-15 0
5018164 사나이는 단답으로 말한다 16 파란색귤 2025-09-15 0
5018163 오전일 끝 2 레레땅 2025-09-15 0
5018162 나 행복해 7 ㅇㅇ 2025-09-15 0
5018161 가슴 설정 다했다.. vr용 2025-09-15 0
5018160 랜매갔는데 호감고닉 4 쇼콜라 2025-09-15 0
5018159 f샵 페이셜 퀘프로모드 온오프 하면 머가달라 4 ㅇㅇ 118.235 2025-09-15 0
5018158 랜매에서 딱히 안좋은 경험 없는듯 1 소와나무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