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랜매 상대방 마음에 안 든다고 박제하는건 뭐야?
글쓴이
양띠
추천
4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751
  • 2025-09-14 22:20:41
														

79eb8175b38a6ef33cece9ed1284776ae30a0c182b997ce1507b807f0f19d5229db33ac26c440726c71cf7a3489456f6f154886d91e19baed5fc246558f105c2a17756fa6cb4

윤석열 신태일 방송 트는건 이해 하긴 어렵지만


그냥 아 씨발 병신 걸렸네 라고 생각한 다음 나오면 되는거 아닌가


뭐 박제까지 할 일인가 참...

ㅇㅇ1 병신이 걸렸으니 박제를 하겠지 병신아 118.235 2025.09.14 22:22:04
양띠 야이새기야 1대1인데 그냥 나오면 되는건데 박제까지 할일이야? 2025.09.14 22:22:44
ㅇㅇ1 이해못할짓 안한 정상인이면 박제를 하겠노? 118.235 2025.09.14 22:23:01
양띠 @ㅇㅇ1(118.235) 야이새기야 내가 상대방이 정상인이라고 했어? 2025.09.14 22:23:44
ㅇㅇ1 첫글보면 처음엔 당사자도 그냥 넘기려고 했는데 그렇게 넘어갈일 아니라고 갤럼들이 지랄해서 올린거야 병신아 118.235 2025.09.14 22:23:50
양띠 @ㅇㅇ1(118.235) 뭐가 그렇게 넘어갈일이 아닌거야? 2025.09.14 22:24:12
ㅇㅇ1 병신이라서 같은 병신한테 병신다리효과로 동조하는거임? 118.235 2025.09.14 22:24:34
ㅇㅇ2 그럼 갤에서 열린 번개에서 일어난 일인데 다른사람도 알아야지 박제된 놈이 매번 랜매마다 저럴지도 모르는건데 그냥 넘어감? 58.145 2025.09.14 22:25:05
ㅇㅇ1 저새끼 친구는 아닌거 잘 알겠다 ㅋ 당사자가 사과박고있는데 불피우는 분탕 병신새끼 118.235 2025.09.14 22:25:09
양띠 @ㅇㅇ1(118.235) 에휴 됐다 그냥 니 하고 싶은 말만 하고 싶으면 글을 쓰셈 댓글로 이러지말고 2025.09.14 22:25:17
시오네 싸우지 말렴 2025.09.14 22:25:27
ㅇㅇ1 당사자가 사과박는데 일부러 불피우는거임 분탕 병먹금하셈 118.235 2025.09.14 22:25:29
ㅇㅇ1 고아새끼다운 막댓사수 잘 알겠다 분탕짓좀 티 안나게 해라 병신아 막댓 너해라 ㅇ 다시 대댓 다셈 ㅋ 118.235 2025.09.14 22:26:14
카와이모모노 @ㅇㅇ1(118.235) 막댓내꺼임ㅅㄱ 2025.09.14 22:27:12
ㅇㅇ1 @카와이모모노 악ㅠㅠ 118.235 2025.09.14 22:27:20
양띠 @ㅇㅇ1(118.235) 당연히 친구가 아니지 너는 친구면 쉴드쳐주고 아니면 마는 사람이냐;; 2025.09.14 22:27:25
카와이모모노 @양띠 내막댓임ㅅㄱ 2025.09.14 22:27:36
ㅇㅇ1 @양띠 그치 굳이 사과박은 떡밥에 불피우는거보니 애미뒤진 분탕새끼지ㅋㅋ 118.235 2025.09.14 22:28:12
ㅇㅇ1 @양띠 꼬라지보니 현생이던 브생이던 대충 답나오노 이래놓고 비호감으로 본다니 뭐니 불평 뒤지게했던거임? ㅆㅅㅌㅊ 118.235 2025.09.14 22:29:09
ㅇㅇ1 @양띠 막댓 안싸노?ㅋㅋ 이악물고 사수하셔야지 118.235 2025.09.14 22:29:46
ㅇㅇ1 @양띠 형 간다? 속 존나 뒤집힐텐데 뒷북쉐복 존나치고 내가 이겼다노 할예정?ㅋㅋ 118.235 2025.09.14 22:31:18
시오네 @ㅇㅇ1(118.235) 얘.. 그만 때리렴 ㅠㅠ 2025.09.14 22:31:54
ㅇㅇ1 @시오네 진짜 갈거라 걍 놔둘거임 이제... 아침부터 못배워먹은 새끼보니까 좀 밟고싶어서 그랬어ㅜ 118.235 2025.09.14 22:32: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4717 일 한 8시간 10시간 일케하고 잠깐 겜 1시간하는거 넘 조음 4 으애애 2025-09-17 0
5024716 다들 본가가면 나는 누구랑 브챗해 11 Ch5 2025-09-17 0
5024715 웅 ㅋㅎㅋㅎㅋㅎ 7 꽃과봄 2025-09-17 0
5024714 얼트도 그냥 컴에 동글 연결하고 쓰면 되겠지? 4 이초연 2025-09-17 0
5024713 이 수영복을 입으면 응우옌이 삭제함 10 띠얀띠 2025-09-17 0
5024712 미소쉐이더랑 라이트리밋 같이쓰면 기름참치 2025-09-17 0
5024711 브붕이들 쪼나야~! 1 브챗 2025-09-17 0
5024710 가끔 남자들이 웅? ㅇㅈㄹ하던데 어카냐 8 ㅇㅇ 2025-09-17 0
5024709 템플스테이 알아보는중 6 ㅇㅇ 2025-09-17 0
5024708 새벽떡밥 이거였네 4 샘플카린 2025-09-17 0
5024707 엥 왜 삭제됐지 편하비_ 2025-09-17 0
5024706 긁? 카와이모모노 2025-09-17 0
5024705 교통사고낼뻔 이름값 2025-09-17 0
5024704 으악 이번에 톨비면제 3일부터 안하네 2 이뀨립스 2025-09-17 0
5024703 아 액상안채워왔다 1 ㅇㅇ 2025-09-17 0
5024702 이쁨받고싶어 7 분리불안 2025-09-17 0
5024701 팀플 발표문도 챗지피티 갈궈서 해버리기~ 이초연 2025-09-17 0
5024699 빵 먹구싶다 2 엥엥 2025-09-17 0
5024698 똥!ㅋㅋㅋㅋ 6 마누카 2025-09-17 0
5024697 버스타야되는데 오줌이 마렵 ㅇㅇ 121.149 2025-09-17 0
5024696 다들 추석에 본가가거나 여행들 많이 가겠지? 알테밍 2025-09-17 0
5024695 컨디션이 꽝이다.. Yiwoo 2025-09-17 0
5024694 걍 이 게임 존나 무섭습니다 ㅠ 16 공담 2025-09-17 0
5024693 스팀브얄 설정 다시 할 생각에 아찔해지네 (UwU) 2025-09-17 0
5024692 브붕 쫀아야... 4 루블 2025-09-17 1
5024691 하, 똥냄새가 진동을 하네... 2 ㅇㅇ 121.149 2025-09-17 0
5024690 님들 오늘 스쿨미즈 번개 가시나요?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4689 외가 친가 본가 다 서울이라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4688 으흐흐 난 추석때 차타고가야지 27 이뀨립스 2025-09-17 0
5024687 오늘두 다들 힘내ㅐ 4 달콤하우스 2025-09-17 0
5024686 자짤 평가 좀 12 알테밍 2025-09-17 0
5024685 인겜에선 얌전한데 카와이모모노 2025-09-17 0
5024684 친구가 너무 귀여워서 큰일이야 2 아키시즈하 2025-09-17 0
5024683 잠깐 자고 인나서 또 작ㅇ업 ㄱㄱ 6 으애애 2025-09-17 0
5024682 아가방 기상 6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4681 케텍 예매 실패한데 뭐가문제야 4 Ch5 2025-09-17 0
5024680 도와줘 혹시 이거 셔츠 아는사람 2 ㅇㅇ 118.235 2025-09-17 0
5024679 더위타면 몸이촉촉해져 2 샘플카린 2025-09-17 0
5024678 저도 KTX 예매 성공했삼 편하비_ 2025-09-17 0
5024677 근데 케텍 뭔일있음? 3 이초연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