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랜매 상대방 마음에 안 든다고 박제하는건 뭐야?
글쓴이
양띠
추천
4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751
  • 2025-09-14 22:20:41
														

79eb8175b38a6ef33cece9ed1284776ae30a0c182b997ce1507b807f0f19d5229db33ac26c440726c71cf7a3489456f6f154886d91e19baed5fc246558f105c2a17756fa6cb4

윤석열 신태일 방송 트는건 이해 하긴 어렵지만


그냥 아 씨발 병신 걸렸네 라고 생각한 다음 나오면 되는거 아닌가


뭐 박제까지 할 일인가 참...

ㅇㅇ1 병신이 걸렸으니 박제를 하겠지 병신아 118.235 2025.09.14 22:22:04
양띠 야이새기야 1대1인데 그냥 나오면 되는건데 박제까지 할일이야? 2025.09.14 22:22:44
ㅇㅇ1 이해못할짓 안한 정상인이면 박제를 하겠노? 118.235 2025.09.14 22:23:01
양띠 @ㅇㅇ1(118.235) 야이새기야 내가 상대방이 정상인이라고 했어? 2025.09.14 22:23:44
ㅇㅇ1 첫글보면 처음엔 당사자도 그냥 넘기려고 했는데 그렇게 넘어갈일 아니라고 갤럼들이 지랄해서 올린거야 병신아 118.235 2025.09.14 22:23:50
양띠 @ㅇㅇ1(118.235) 뭐가 그렇게 넘어갈일이 아닌거야? 2025.09.14 22:24:12
ㅇㅇ1 병신이라서 같은 병신한테 병신다리효과로 동조하는거임? 118.235 2025.09.14 22:24:34
ㅇㅇ2 그럼 갤에서 열린 번개에서 일어난 일인데 다른사람도 알아야지 박제된 놈이 매번 랜매마다 저럴지도 모르는건데 그냥 넘어감? 58.145 2025.09.14 22:25:05
ㅇㅇ1 저새끼 친구는 아닌거 잘 알겠다 ㅋ 당사자가 사과박고있는데 불피우는 분탕 병신새끼 118.235 2025.09.14 22:25:09
양띠 @ㅇㅇ1(118.235) 에휴 됐다 그냥 니 하고 싶은 말만 하고 싶으면 글을 쓰셈 댓글로 이러지말고 2025.09.14 22:25:17
시오네 싸우지 말렴 2025.09.14 22:25:27
ㅇㅇ1 당사자가 사과박는데 일부러 불피우는거임 분탕 병먹금하셈 118.235 2025.09.14 22:25:29
ㅇㅇ1 고아새끼다운 막댓사수 잘 알겠다 분탕짓좀 티 안나게 해라 병신아 막댓 너해라 ㅇ 다시 대댓 다셈 ㅋ 118.235 2025.09.14 22:26:14
카와이모모노 @ㅇㅇ1(118.235) 막댓내꺼임ㅅㄱ 2025.09.14 22:27:12
ㅇㅇ1 @카와이모모노 악ㅠㅠ 118.235 2025.09.14 22:27:20
양띠 @ㅇㅇ1(118.235) 당연히 친구가 아니지 너는 친구면 쉴드쳐주고 아니면 마는 사람이냐;; 2025.09.14 22:27:25
카와이모모노 @양띠 내막댓임ㅅㄱ 2025.09.14 22:27:36
ㅇㅇ1 @양띠 그치 굳이 사과박은 떡밥에 불피우는거보니 애미뒤진 분탕새끼지ㅋㅋ 118.235 2025.09.14 22:28:12
ㅇㅇ1 @양띠 꼬라지보니 현생이던 브생이던 대충 답나오노 이래놓고 비호감으로 본다니 뭐니 불평 뒤지게했던거임? ㅆㅅㅌㅊ 118.235 2025.09.14 22:29:09
ㅇㅇ1 @양띠 막댓 안싸노?ㅋㅋ 이악물고 사수하셔야지 118.235 2025.09.14 22:29:46
ㅇㅇ1 @양띠 형 간다? 속 존나 뒤집힐텐데 뒷북쉐복 존나치고 내가 이겼다노 할예정?ㅋㅋ 118.235 2025.09.14 22:31:18
시오네 @ㅇㅇ1(118.235) 얘.. 그만 때리렴 ㅠㅠ 2025.09.14 22:31:54
ㅇㅇ1 @시오네 진짜 갈거라 걍 놔둘거임 이제... 아침부터 못배워먹은 새끼보니까 좀 밟고싶어서 그랬어ㅜ 118.235 2025.09.14 22:32: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7974 굿모닝 브갤 4 ㅇㅇ 2025-09-15 0
5017973 모두 힘 쎄고 강한 아침 6 달암지 2025-09-15 0
5017972 우우래 5 은솔화 2025-09-15 0
5017971 와...왤케 괴롭지 12 마마밍 2025-09-15 0
5017970 랜매 무서워서 못가 10 탸리루 2025-09-15 0
5017969 아침부터 바쁘다 8 레인 2025-09-15 0
5017968 랜매 대화하다가 다음 랜매가야해요 하면 어떻함? 8 시오네 2025-09-15 0
5017967 퇴근햇다,,,..... 16 타코야끼 2025-09-15 0
5017966 브챗은 사회적 지능이 ㅈㄴ딸리는 사람이 넘많음 18 헤르만 2025-09-14 0
5017965 졸려죽겠어요 4 무무에용 2025-09-14 0
5017964 브부이 출석튀 해따 6 브챗 2025-09-14 0
5017963 버스에서 갤질하니까 멀미나 12 탸리루 2025-09-14 0
5017962 체중감량좀 해야겟네 10 샘플카린 2025-09-14 0
5017961 자고일어낫는데 무릎아파 키크려나 ㅎㅎㅎㅎ 12 편하비_ 2025-09-14 0
5017960 오늘 점심메뉴래 6 묭뇽 2025-09-14 0
5017959 어나더 클라스로 이쁜애들 머리통은 다 마누카야 2 천마_Desuwa 2025-09-14 0
5017958 아니 브붕핫바 왜지워ㅠㅠㅠ ㅇㅇ 118.235 2025-09-14 0
5017957 ㅁㅊ 마누카가어때서 6 이뀨립스 2025-09-14 0
5017956 브붕 치즈핫바 우웁뷰르륵우븁 ㅇㅇ 118.235 2025-09-14 0
5017955 보닌 아바타도 마누카야! 8 시오네 2025-09-14 0
5017954 걔 언제오지,... 12 타코야끼 2025-09-14 0
5017953 브붕이들 오늘 점심 머먹을거야 12 마마나 2025-09-14 0
5017952 잘잤나요 좋은 아침이에요 10 Schneider_Pyh 2025-09-14 0
5017951 유치원에서 오징어게임 기상브금 틀어주네 7 삼중하나 2025-09-14 0
5017950 아침 수업 쨀거임 2 공룡술사 2025-09-14 0
5017949 이뀨립스의 핫바가 먹고싶다 치즈핫바 ㅇㅇ 118.235 2025-09-14 1
5017948 법사 ㅇㅇ 118.235 2025-09-14 0
5017947 저는요 오늘 핫바먹엇어요 18 이뀨립스 2025-09-14 0
5017946 니 글 읽느니 수능공부함<진짜나쁜말인듯 12 _법사_ 2025-09-14 0
5017945 걔는 나만 안봐줘 9 Schneider_Pyh 2025-09-14 0
5017944 아침에 지네한테 물리는 꿈 꿨어 4 시오네 2025-09-14 0
5017943 탸리루 ㅇㅇ 118.235 2025-09-14 0
5017942 ㅈ댐 지예아<<입에붙음 5 _법사_ 2025-09-14 0
5017941 쫀아야 잘잣니!! 32 멜구 2025-09-14 0
5017940 일본 여섯번 정도 다녀왔는데 가장 맛있었던 음식 19 탸리루 2025-09-14 0
5017939 이거 무슨영화임 12 ㅇㅇ 2025-09-14 0
5017938 졸리고배고파서 죽겟어 6 마마나 2025-09-14 0
5017937 전에 일본 갔었을때 먹었던 음식중 가장 맛났던거 5 작란 2025-09-14 0
5017936 워어어어어어얼.. 4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4 0
5017935 쫀아쫀아!!!!!! 8 무료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