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랜매 상대방 마음에 안 든다고 박제하는건 뭐야?
- 글쓴이
- 양띠
- 추천
- 4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751
- 2025-09-14 22:20:41
| ㅇㅇ1 | 병신이 걸렸으니 박제를 하겠지 병신아 118.235 | 2025.09.14 22:22:04 |
| 양띠 | 야이새기야 1대1인데 그냥 나오면 되는건데 박제까지 할일이야? | 2025.09.14 22:22:44 |
| ㅇㅇ1 | 이해못할짓 안한 정상인이면 박제를 하겠노? 118.235 | 2025.09.14 22:23:01 |
| 양띠 | @ㅇㅇ1(118.235) 야이새기야 내가 상대방이 정상인이라고 했어? | 2025.09.14 22:23:44 |
| ㅇㅇ1 | 첫글보면 처음엔 당사자도 그냥 넘기려고 했는데 그렇게 넘어갈일 아니라고 갤럼들이 지랄해서 올린거야 병신아 118.235 | 2025.09.14 22:23:50 |
| 양띠 | @ㅇㅇ1(118.235) 뭐가 그렇게 넘어갈일이 아닌거야? | 2025.09.14 22:24:12 |
| ㅇㅇ1 | 병신이라서 같은 병신한테 병신다리효과로 동조하는거임? 118.235 | 2025.09.14 22:24:34 |
| ㅇㅇ2 | 그럼 갤에서 열린 번개에서 일어난 일인데 다른사람도 알아야지 박제된 놈이 매번 랜매마다 저럴지도 모르는건데 그냥 넘어감? 58.145 | 2025.09.14 22:25:05 |
| ㅇㅇ1 | 저새끼 친구는 아닌거 잘 알겠다 ㅋ 당사자가 사과박고있는데 불피우는 분탕 병신새끼 118.235 | 2025.09.14 22:25:09 |
| 양띠 | @ㅇㅇ1(118.235) 에휴 됐다 그냥 니 하고 싶은 말만 하고 싶으면 글을 쓰셈 댓글로 이러지말고 | 2025.09.14 22:25:17 |
| 시오네 | 싸우지 말렴 | 2025.09.14 22:25:27 |
| ㅇㅇ1 | 당사자가 사과박는데 일부러 불피우는거임 분탕 병먹금하셈 118.235 | 2025.09.14 22:25:29 |
| ㅇㅇ1 | 고아새끼다운 막댓사수 잘 알겠다 분탕짓좀 티 안나게 해라 병신아 막댓 너해라 ㅇ 다시 대댓 다셈 ㅋ 118.235 | 2025.09.14 22:26:14 |
| 카와이모모노 | @ㅇㅇ1(118.235) 막댓내꺼임ㅅㄱ | 2025.09.14 22:27:12 |
| ㅇㅇ1 | @카와이모모노 악ㅠㅠ 118.235 | 2025.09.14 22:27:20 |
| 양띠 | @ㅇㅇ1(118.235) 당연히 친구가 아니지 너는 친구면 쉴드쳐주고 아니면 마는 사람이냐;; | 2025.09.14 22:27:25 |
| 카와이모모노 | @양띠 내막댓임ㅅㄱ | 2025.09.14 22:27:36 |
| ㅇㅇ1 | @양띠 그치 굳이 사과박은 떡밥에 불피우는거보니 애미뒤진 분탕새끼지ㅋㅋ 118.235 | 2025.09.14 22:28:12 |
| ㅇㅇ1 | @양띠 꼬라지보니 현생이던 브생이던 대충 답나오노 이래놓고 비호감으로 본다니 뭐니 불평 뒤지게했던거임? ㅆㅅㅌㅊ 118.235 | 2025.09.14 22:29:09 |
| ㅇㅇ1 | @양띠 막댓 안싸노?ㅋㅋ 이악물고 사수하셔야지 118.235 | 2025.09.14 22:29:46 |
| ㅇㅇ1 | @양띠 형 간다? 속 존나 뒤집힐텐데 뒷북쉐복 존나치고 내가 이겼다노 할예정?ㅋㅋ 118.235 | 2025.09.14 22:31:18 |
| 시오네 | @ㅇㅇ1(118.235) 얘.. 그만 때리렴 ㅠㅠ | 2025.09.14 22:31:54 |
| ㅇㅇ1 | @시오네 진짜 갈거라 걍 놔둘거임 이제... 아침부터 못배워먹은 새끼보니까 좀 밟고싶어서 그랬어ㅜ 118.235 | 2025.09.14 22:32: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