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유기 했던것도 아니고 내일 출근해야해서 자러간다고 했던거임
글쓴이
Waxandwane
추천
3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692
  • 2025-09-14 21:15:33
														


0490f719b78660fe20afd8b236ef203edbeb238b1a56fb29

내가 진짜 유기할생각이였으면 친추하자고도 안했음;;

사디스트 볼펜 챙겨오래 2025.09.14 21:16:29
Waxandwane 응.. 2025.09.14 21:16:36
ㅇㅇ1 그럼 윤어게인이랑 신태일은 뭔데 씹년아ㅋㅋ 118.235 2025.09.14 21:16:36
Waxandwane 1 , PD수첩 계엄 영상이였음 2 , 영상 선정은 내가봐도 잘못틀었음 ㅈㅅ 2025.09.14 21:16:57
ㅇㅇ1 그런 사유였으면 양해를 구하는게 정상적인 마인드 아니냐? 118.235 2025.09.14 21:17:00
ㅇㅇ2 싸우지말고 색스해 118.235 2025.09.14 21:17:12
ㅇㅇ1 결국은 니잘못 맞는데 병신이 뭐하러 입털음? 118.235 2025.09.14 21:17:22
Waxandwane 나중에 다시보자고 했잖아 그래서 2025.09.14 21:17:46
Waxandwane 뭘 잘못했다는거임 ㅋㅋㅋ 2025.09.14 21:17:53
ㅇㅇ1 사과가 우선이고 이후에 이러이러했다 하고 당사자한테 따로 이야기하는게 맞지않음? 첫 잽부터 이미 변명질인데 누가 이쁘게봐주노 118.235 2025.09.14 21:18:04
ㅇㅇ1 영상선정부터 씹에바에 당사자한테 차단당한새끼가 쓸 글로 참 적절하네요 그쵸? 118.235 2025.09.14 21:18:42
Waxandwane 씨발 따로 이야기할수가없는데 무슨수로 이야기하노? 블락 박아놓은게 보이는데 2025.09.14 21:18:43
ㅇㅇ1 그러니까 사과먼저 글에 처 쓰라고 병신같은년아 없어서 교육 못받았는지 받았는데 핏줄이 이런건진 내가 차마 알고싶진 않은데 방법을 알려는 주는거잖음 118.235 2025.09.14 21:19:37
ㅇㅇ1 변명질먼저 처 써놓고 이니시박아놓고 영상선정은 제가 미흡했습니다 하고 윾동이 시비거니 그제서야 쏼라대면 누가 이쁘게보냐고 조실부모년아 118.235 2025.09.14 21:20:19
ㅇㅇ1 내말이 틀림? 118.235 2025.09.14 21:20:35
ㅇㅇ1 블락박힐정도 잘못한건 지도 인지하면서 글 본문이 말이 되노? 118.235 2025.09.14 21:21:04
ㅇㅇ1 대답. 씨발년아 ㅇ 118.235 2025.09.14 21:21:18
Waxandwane 맞네 미안 2025.09.14 21:21:18
ㅇㅇ1 당사자 보기 전에 새로 적어 걍 이거 지워버리고 118.235 2025.09.14 21:21:42
ㅇㅇ1 욕한건 미안한데 이 글은 좀 병신같다 118.235 2025.09.14 21:21: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6716 근데 랜매에서 걍 이야기 좀하다가 같이 월드투어가는거아냐? 1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6715 으럇 이거 웰케웃김 10 ㅁㄴㅇㄹ 2025-09-17 0
5026714 1프로 확률로 현실 여친 vs 4 soju 2025-09-17 0
5026713 저녁 뭐먹지? 6 미루우츠 2025-09-17 0
5026712 4인 랜매가 보편화 된 미래 12 Sonave 2025-09-17 0
5026711 오늘 랜매에서 잡은년이랑 꽁냥꽁냥 2 (UwU) 2025-09-17 0
5026710 확정매칭 7 파체 2025-09-17 0
5026709 찐따새끼들 편의를 얼마나 봐줘야하는거임? ㅇㅇ 61.82 2025-09-17 2
5026708 책임져달라는말 되게꼴리는듯 9 치요치 2025-09-17 0
5026707 근데 4인 랜매면 한명은 꼭 도태될듯 3 MissingNo 2025-09-17 0
5026706 진짜 블랙리스트 된거같네 4 양띠 2025-09-17 0
5026705 브붕이 좆 버그 봐주삼 1 공룡술사 2025-09-17 0
5026704 1고인물 3뉴비 매칭 해줘잉 4 laz 2025-09-17 0
5026703 다인 랜매의 최대단점 6 SenYan 2025-09-17 0
5026702 전에 4인 랜매 모아 봤었는데 극과 극이더라구요 3 백야ㅿ 2025-09-17 0
5026701 아니??나랑 확정매칭해 18 ㅇㅇ 2025-09-17 0
5026700 시나노를 천천히 만들어볼까용 12 비엔이 2025-09-17 0
5026699 얼빡샷찍힌거 6 ㅇㅇ 2025-09-17 0
5026698 뭘해도 비호감 안될 만큼 이쁜 아바타는 어케 만듬 8 꽃과봄 2025-09-17 0
5026697 새로운 아이들 영차 집어넣고 틀딱들 헤제좀 3 ㅇㅇ 118.235 2025-09-17 0
5026696 4인랜매는 좀 참신하네 ㅋㅋㅋㅋ 2 Sonave 2025-09-17 0
5026695 감기낳은거같애 2 전기양_ 2025-09-17 0
5026694 이쁘면뭘해도비호감안되더라ㅇㅇ... 10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7 0
5026693 18인랜매 5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6692 브부이들 하이요 3 laz 2025-09-17 0
5026691 비호감 고닉이 되는법은 머죠 9 동그란사람 2025-09-17 0
5026690 4인랜매는스와핑이잖아 10 ㅇㅇ 2025-09-17 0
5026689 그냥 쿨하게 1557인 랜매 열어보죠 6 MissingNo 2025-09-17 0
5026688 살 좀만더 빼고싶은데 좀만더굶어볼까 7 ㅇㅇ 121.136 2025-09-17 0
5026687 4인은 괜찮은거 같은데 3인은 13 삐랑 2025-09-17 0
5026686 친구가디코를안봐 11 댕댕충 2025-09-17 0
5026685 도와줘 메뉴에서 업로드한 아바타가 안 뜨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ㅇㅇ 122.44 2025-09-17 0
5026684 갤안분 4명끼리 매칭되면 어케되는거임 5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6683 비상초콜렛 다먹엇다 4 우이 2025-09-17 0
5026682 저랑로얄배틀랜매하죠 2 전기양_ 2025-09-17 0
5026681 4인랜매에서 각 두명씩 붙어서 있게 되고 2 슈거 2025-09-17 0
5026680 랜매매칭인원을계속늘려가다보면결국그냥대기방에서즉석만남 4 반프르2 2025-09-17 0
5026679 나오늘 기부니 좀금 좋내 3 43 2025-09-17 0
5026678 집착 멘헤라 어디 없나 4 soju 2025-09-17 0
5026677 3인랜매해도 도태될애면 2인랜매도 도태당할사람임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