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유기 했던것도 아니고 내일 출근해야해서 자러간다고 했던거임
- 글쓴이
- Waxandwane
- 추천
- 3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692
- 2025-09-14 21:15:33
| 사디스트 | 볼펜 챙겨오래 | 2025.09.14 21:16:29 |
| Waxandwane | 응.. | 2025.09.14 21:16:36 |
| ㅇㅇ1 | 그럼 윤어게인이랑 신태일은 뭔데 씹년아ㅋㅋ 118.235 | 2025.09.14 21:16:36 |
| Waxandwane | 1 , PD수첩 계엄 영상이였음 2 , 영상 선정은 내가봐도 잘못틀었음 ㅈㅅ | 2025.09.14 21:16:57 |
| ㅇㅇ1 | 그런 사유였으면 양해를 구하는게 정상적인 마인드 아니냐? 118.235 | 2025.09.14 21:17:00 |
| ㅇㅇ2 | 싸우지말고 색스해 118.235 | 2025.09.14 21:17:12 |
| ㅇㅇ1 | 결국은 니잘못 맞는데 병신이 뭐하러 입털음? 118.235 | 2025.09.14 21:17:22 |
| Waxandwane | 나중에 다시보자고 했잖아 그래서 | 2025.09.14 21:17:46 |
| Waxandwane | 뭘 잘못했다는거임 ㅋㅋㅋ | 2025.09.14 21:17:53 |
| ㅇㅇ1 | 사과가 우선이고 이후에 이러이러했다 하고 당사자한테 따로 이야기하는게 맞지않음? 첫 잽부터 이미 변명질인데 누가 이쁘게봐주노 118.235 | 2025.09.14 21:18:04 |
| ㅇㅇ1 | 영상선정부터 씹에바에 당사자한테 차단당한새끼가 쓸 글로 참 적절하네요 그쵸? 118.235 | 2025.09.14 21:18:42 |
| Waxandwane | 씨발 따로 이야기할수가없는데 무슨수로 이야기하노? 블락 박아놓은게 보이는데 | 2025.09.14 21:18:43 |
| ㅇㅇ1 | 그러니까 사과먼저 글에 처 쓰라고 병신같은년아 없어서 교육 못받았는지 받았는데 핏줄이 이런건진 내가 차마 알고싶진 않은데 방법을 알려는 주는거잖음 118.235 | 2025.09.14 21:19:37 |
| ㅇㅇ1 | 변명질먼저 처 써놓고 이니시박아놓고 영상선정은 제가 미흡했습니다 하고 윾동이 시비거니 그제서야 쏼라대면 누가 이쁘게보냐고 조실부모년아 118.235 | 2025.09.14 21:20:19 |
| ㅇㅇ1 | 내말이 틀림? 118.235 | 2025.09.14 21:20:35 |
| ㅇㅇ1 | 블락박힐정도 잘못한건 지도 인지하면서 글 본문이 말이 되노? 118.235 | 2025.09.14 21:21:04 |
| ㅇㅇ1 | 대답. 씨발년아 ㅇ 118.235 | 2025.09.14 21:21:18 |
| Waxandwane | 맞네 미안 | 2025.09.14 21:21:18 |
| ㅇㅇ1 | 당사자 보기 전에 새로 적어 걍 이거 지워버리고 118.235 | 2025.09.14 21:21:42 |
| ㅇㅇ1 | 욕한건 미안한데 이 글은 좀 병신같다 118.235 | 2025.09.14 21:21: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