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침부터 아이리때문에 마음이꺽여버렸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678
- 2025-09-14 21:05:58
| 타코야끼 | 살짝 표지사기느낌이잇긴함.... | 2025.09.14 21:06:44 |
| ㅇㅇ1 | 어쩔슈업슴 받아들이야야댐.. 211.248 | 2025.09.14 21:07:01 |
| 백야ㅿ | 유니티 화면 포브값을 조절해서 보면서 해보렴 | 2025.09.14 21:07:11 |
| 신뢰에요 | 젖사이에자지끼우기 - dc App | 2025.09.14 21:07:13 |
| ㅇㅇ | 속았다 진짜 | 2025.09.14 21:07:35 |
| ㅇㅔㄴ | 헤어가 왜 좀 눌린거같지 뭐지 | 2025.09.14 21:07:54 |
| ㅇㅇ | 그거 어떻게하는건가요 내공100점드림 | 2025.09.14 21:08:40 |
| ㅇㅇ | 운명이다 …. | 2025.09.14 21:09:27 |
| ㅇㅇ | 2025.09.14 21:09:35 | |
| 백야ㅿ | 오른쪽 위에 카메라 모양 누르면 화면 포브값 있대 | 2025.09.14 21:09:41 |
| ㅇㅇ | 왜이렇게 차이가 심하지 너무심해서 내가 뭐 잘못건들였나 싶을정도 | 2025.09.14 21:10:02 |
| ㅇㅇ | @백야ㅿ 퇴근하고 해볼게.. | 2025.09.14 21:11:08 |
| ㅇㅔㄴ | 다른건 다 비슷한데 헤어가 위엔 헤어숍에서 막 했을때고 아래는 날 조나습하고 비날려서 물먹은느낌ㅇㅁ | 2025.09.14 21:11:09 |
| ㅇㅔㄴ | 뭐가문제지 헤어 피본값만졌음? | 2025.09.14 21:11:26 |
| ㅇㅇ | @ㅇㅔㄴ 헤어는왜이러지 ㅅㅂ ㅠㅠ | 2025.09.14 21:11:39 |
| 백야ㅿ | 그 피직스본 보이게 껏다 켯다 하는거 옆에 있었나 그럴거야 | 2025.09.14 21:11:45 |
| ㅇㅇ | @ㅇㅔㄴ ㄴㄴㄴ그대로임.. | 2025.09.14 21:12:08 |
| ㅇㅔㄴ | 뭐지.... | 2025.09.14 21:12:35 |
| 듀라니스 | 약간 아이리가 유니티보다 살짝 한번 더 꺾이는 느낌이 있더라구 | 2025.09.14 21:13:06 |
| ㅇㅔㄴ | 코랑 입위치 좀 올리고 턱길이만 줄이면 얼굴형쪽은 해결인데 머리카락은 어캐해야할지 모르겠네 | 2025.09.14 21:13: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