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그냥존나살기귀찮ㄴ내
- 글쓴이
- 카데바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652
- 2025-09-14 20:25:55
| 듀라니스 | 이거 은근 갈리는 문제던데 좋은건 분신시키고 나쁜건 자기가하기 vs 역으로 | 2025.09.14 20:27:30 |
| ㅇㅔㄴ | 니가 분신역할이야 | 2025.09.14 20:31:43 |
| 카데바 | 둘다 븅신이라서 그냥 둘다 컴퓨터나 붙잡고 살듯 | 2025.09.14 20:32:44 |
| 카데바 | | 2025.09.14 20:33:30 |
| 듀라니스 | @카데바 ㅋㅋㅅㅂ 근데 나쁜거 자기가 다하고 딱 집와서 좋은기억 바로 흡수하면 빡힐링된다 라는 생각이긴함 | 2025.09.14 20:3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