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저 개슬픔
- 글쓴이
- 고양이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594
- 2025-09-14 19:25:53
| 5호전차 | 좀 쉬었다 와라 | 2025.09.14 19:26:24 |
| 듀라니스 | 약간 쉬면서 브챗결핍감 느낄때 돌아오기 | 2025.09.14 19:27:13 |
| 고양이 | 근데 쉬기엔 브챗자체는 계속 하고싶음... 걍 아바타 만들려고 2주째 부스켜서 붙잡고있는게 ㅈㄴ현타옴 ㅋㅋㅋㅋㅋ | 2025.09.14 19:27:56 |
| ㅇㅔㄴ | 질렸을때 오히려 붙잡으면 더 질린대 브얄 자체를 던지면 아예 접을수도 있다보니 다른 브얄겜으로 리프레시 ㄱㄱ | 2025.09.14 19:28:23 |
| ㅇㅔㄴ | 핲라2 VR모드 괜찮더라 | 2025.09.14 19:28:45 |
| 고양이 | 알릭스나 함 사볼가 | 2025.09.14 19:28:45 |
| ㅇㅔㄴ | 마즘 알릭스도 괜찮아 | 2025.09.14 19:28: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