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나도 인싸들처럼 친구 잘 사귀고싶다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579
- 2025-09-14 19:15:33
| 듀라니스 | 저도요.. | 2025.09.14 19:16:27 |
| 네에네 | 으흑흑 | 2025.09.14 19:17:04 |
| ㅇㅔㄴ | 아무말이나 해도 상대가 티키타카 잘쳐주면 재밋서 | 2025.09.14 19:17:18 |
| 울댕별 | 넌절대않되. | 2025.09.14 19:17:25 |
| 네에네 | 아무말, 티키타카 << 어려움 대화능력 제로 수준 | 2025.09.14 19:17:41 |
| 네에네 | 가능하게해줘 | 2025.09.14 19:17:55 |
| durab1e | 저도그러고싶워요,, - dc App | 2025.09.14 19:19:16 |
| 네에네 | | 2025.09.14 19:19: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