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랜매 같은거 가는 애들 대단하다 생각함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490
- 2025-09-14 18:13:42
| 시오네 | 오히려 1대1이라서 대화하기 편함 | 2025.09.14 18:15:28 |
| 네에네 | 대화주제가 떠오르는게 없던데 어캄 | 2025.09.14 18:16:26 |
| 시오네 | @네에네 상대방이 먼저 운띄우면 호응해주던가 아니면 뭐 재미있는 월드 아는거 있으먄 가보실래요 하던가.. 공포맵 같이 가실래요 하고 공포맵 가던가.. 할건 많지 | 2025.09.14 18:17: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