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알콜때문인지 콜라 카페인때문인지
- 글쓴이
- 읭지수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448
- 2025-09-14 17:38:56
| 듀라니스 | 헉 자야하는데 어쩌냐 심호흡하고 물마시고 쉬야로 좀 배출하거 | 2025.09.14 17:39:39 |
| 샘플카린 | 카페인때문인듯 따뜻한물마시고 심호흡몇번하면 난좀괜찮아지더랑 | 2025.09.14 17:40:16 |
| 읭지수 | 침대에쌀게 | 2025.09.14 17:40:17 |
| 듀라니스 | @읭지수 님아 | 2025.09.14 17:40:23 |
| 읭지수 | 습 후 | 2025.09.14 17:40:41 |
| 비엔이 | | 2025.09.14 17:43:37 |
| 읭지수 | 2025.09.14 17:4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