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한 줄 마다 음절 끊어 읽게 만드는거 좋아함
글쓴이
꽃과봄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441
  • 2025-09-14 17:36:50
														

7fed8077b28768f23eefe9b443d07c3e6b195ae7e868b3b9540ef2891474ca1f5807986fb196038a06fd0cd72705bd33606a29415e71d80e6bf964dc1f3580a58154a15d973e9dd73c96ceb77c


예시를 들어보면 이렇게 치는건데
세글자 네글자로 오래 전 시가처럼
음수율 따라지켜 양식맞춰 적는거임

가끔 내가 쓴 예전 글들 돌아보다보면 맞춘 것들 가끔 있더라


샘플카린 나도 문장쓸때 위아래 길이 비슷하게 두줄씩 나누어서 만드는거 좋아하는편 2025.09.14 17:37:50
ㅇㅇ 청산별곡같은 st 2025.09.14 17:38:00
꽃과봄 뭔가 퍼즐 맞춘 기분이라 재밌어 2025.09.14 17:38:12
꽃과봄 렬루 2025.09.14 17:38:56
듀라니스 나도 예전에 요런습관 있었는데ㅋㅋㅋㅋ 2025.09.14 17:39:14
꽃과봄 한글이란게 조금만 변형해도 글자수가 살짝씩 변하고도 의미 그대로 전달할 수 있어서 이런거 맞추기 좋아 재밌음 2025.09.14 17:40:06
개물렁 글자수 맞추면 편안하고 기분짱 읽는데 재미도 있어서요 좋아해 해보고 있는데 좀쉽지는 않네요.. 2025.09.14 17:44:04
꽃과봄 입이든 마음이든 속으로 읽어보며 발음맞춰 유연하게 문장을 적다보면 어느새 완성되니 부담말고 써봅시다 천천히 문장을 읽는다고 생각하면 끊기는 곳 느껴지니 차근차근 돌아보고 그 부분을 기준으로 써보시면 좋습니다 2025.09.14 17:53:56
개물렁 @꽃과봄 고수 ㄷㄷ 2025.09.14 17:54:40
꽃과봄 @개물렁 2025.09.14 17:55: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7836 님들 저 새로 아바타 만들어야 할까요 4 옹야 2025-09-14 0
5017835 하 샤워하면서 글읽다가 지각했슨 1 _법사_ 2025-09-14 0
5017834 얘드라 잘자 난 이제 잘 시간이야 4 ㅇㅇ 2025-09-14 0
5017833 난 그냥 마음이 아플뿐이야 4 양띠 2025-09-14 0
5017832 ㄴ 오늘의 암캐오나홀 고닉 ㅇㅇ 118.235 2025-09-14 0
5017831 알람은 7시에 맞췄는데 분명 2 샘플카린 2025-09-14 0
5017830 컴션을 받아왔는데 1 비단잉어빵 2025-09-14 0
5017829 아 ㅁㅊ 지각 ㅋㅋㅋㅋㅋ 14 백약지장 2025-09-14 0
5017828 브갤 하이용 4 AriA 2025-09-14 0
5017827 브붕이 출근하러갈게 8 옥수수콘하루 2025-09-14 0
5017826 쇼콜라도 포기 밀피도 포기 10 눈바로 2025-09-14 0
5017825 유륜이 안 보이는건 금지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2 ㅇㅇ 211.234 2025-09-14 0
5017824 큰일났네 근데 진짜 5 ㅇㅇ 2025-09-14 0
5017823 퇴사 D-15 굿모닝 브갤 7 Mich 2025-09-14 0
5017822 잘 되가던 사람한테 짜게 식어감.. 8 ㅇㅇ 119.192 2025-09-14 0
5017821 와ㅅㅂ나지금좀아바타공장같음 7 으애애 2025-09-14 0
5017820 혹시 샤이부기 단품은 사가지업다고 욕먹나요 9 _법사_ 2025-09-14 0
5017819 누가 그러던데? 6 달달밤 2025-09-14 0
5017818 브갤 VIP 고닉 목록 6 무무에용 2025-09-14 0
5017817 3시간박에 못잣슴 2 ㅇㅇ 2025-09-14 0
5017816 삼촌 잔다 9 와일드번치 2025-09-14 0
5017815 이거내이루오겟디 5 한낮 2025-09-14 0
5017814 브갤 블랙리스트 고닉이 머임 8 삼중하나 2025-09-14 0
5017813 좀만더 이뻤으면인기많앗을텐데는 욕이자나 1 밤이좋다 2025-09-14 0
5017812 좋은 거 하러 왔어요 1 무서운동물1 2025-09-14 0
5017811 배고파서 죽을거같메 4 krskakr 2025-09-14 0
5017810 이따가 짜장면이앙 탕수육 시켜먹을 예정 4 머렌쿠키 2025-09-14 0
5017809 담백하게 사과하는거 좋네 2 샘플카린 2025-09-14 0
5017808 잘됐노 2 ㅇㅇ 118.235 2025-09-14 0
5017807 페이셜이 업으니 브챗을 못 하겠고 6 눈바로 2025-09-14 0
5017806 쫀아야 브갤! 10 송글 2025-09-14 0
5017805 피곤해 미치겟네 6 참크레커 2025-09-14 0
5017804 안녕브갤 9 읭지수 2025-09-14 0
5017803 아가 아침부터 중국간식먹는중 7 새우깡요정 2025-09-14 0
5017802 아 나 바본가 14 엥엥 2025-09-14 0
5017801 짤녀 일어낫서요 10 편하비_ 2025-09-14 0
5017800 제가 잘못한듯 42 _법사_ 2025-09-14 1
5017799 얘는 끝났네(생리) 2 카와이모모노 2025-09-14 0
5017798 밀티나사고싶다 보라지도댕이 2025-09-14 0
5017797 텀블러 가져올걸 Waxandwane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