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한 줄 마다 음절 끊어 읽게 만드는거 좋아함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441
- 2025-09-14 17:36:50
| 샘플카린 | 나도 문장쓸때 위아래 길이 비슷하게 두줄씩 나누어서 만드는거 좋아하는편 | 2025.09.14 17:37:50 |
| ㅇㅇ | 청산별곡같은 st | 2025.09.14 17:38:00 |
| 꽃과봄 | 뭔가 퍼즐 맞춘 기분이라 재밌어 | 2025.09.14 17:38:12 |
| 꽃과봄 | 렬루 | 2025.09.14 17:38:56 |
| 듀라니스 | 나도 예전에 요런습관 있었는데ㅋㅋㅋㅋ | 2025.09.14 17:39:14 |
| 꽃과봄 | 한글이란게 조금만 변형해도 글자수가 살짝씩 변하고도 의미 그대로 전달할 수 있어서 이런거 맞추기 좋아 재밌음 | 2025.09.14 17:40:06 |
| 개물렁 | 글자수 맞추면 편안하고 기분짱 읽는데 재미도 있어서요 좋아해 해보고 있는데 좀쉽지는 않네요.. | 2025.09.14 17:44:04 |
| 꽃과봄 | 입이든 마음이든 속으로 읽어보며 발음맞춰 유연하게 문장을 적다보면 어느새 완성되니 부담말고 써봅시다 천천히 문장을 읽는다고 생각하면 끊기는 곳 느껴지니 차근차근 돌아보고 그 부분을 기준으로 써보시면 좋습니다 | 2025.09.14 17:53:56 |
| 개물렁 | @꽃과봄 고수 ㄷㄷ | 2025.09.14 17:54:40 |
| 꽃과봄 | @개물렁 | 2025.09.14 17:55: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