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도와줘 가슴 피드백 해줭
글쓴이
vr용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306
  • 2025-09-14 16:12:10
														

<iframe src="https://gall.dcinside.com/board/movie/share_movie?no=5496646"></iframe>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a746ee9c9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c39f6bc


유니티 보다 더 심하게 흔들리네 ㅠㅠ

ㅇㅔㄴ 저희 우선 점프애니메이션 없애볼까요 2025.09.14 16:14:32
STARSET 만져봐야 알겠는데~ 2025.09.14 16:15:43
vr용 그건또 뭥미.. 점프할 때 무릎 굽히는거? 2025.09.14 16:17:04
ㅇㅔㄴ ㅇㅇ 2025.09.14 16:17:32
보라지도댕이 immobile값을 1 타입을 월드로 설정하면 컨트롤러 스틱 땡겨서 이동할 때 생기는 흔들림은 사라지니 그렇게 하고 수치 깎으셈 pull 값은 원래 자리로 당기려는 힘 momentum 값은 흔들림이 멈출때까지 걸리는 시간 stiffness는 흔들림에 얼마나 민감하게 반응하는지 2025.09.14 16:18:16
vr용 고마웡!!! 2025.09.14 16:19:47
보라지도댕이 pull값을 높이면 흔들렸을때 바로 원래 위치로 돌아가게 하려고 반대방향으로 홱 당겨서 진자운동처럼 움직이게 만듦 momentum 값은 높이면 pull 값 때문에 당겨지며 방향 바뀔 때마다 흔들림 감쇄되는 양이 줄어들어서 진폭이 안 줄어들고 오래 흔들림 stiffness 값을 높이면 작은 움직임에는 잘 반응을 안하게 되어서 묵직하게 움직임 ( 가슴은 0.01~0.1 값 정도가 적당함) 2025.09.14 16:21: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6662 위기를반대로하면... 17 전기양_ 2025-09-17 0
5026661 인스 드갔을때 다 나한테 인사해주면 기분좋아요 12 Μο 2025-09-17 0
5026660 랜매가고싶다 수수께끼의A 2025-09-17 0
5026659 왜 이렇게 덥지,, 2 슈거 2025-09-17 0
5026658 일대일 대화가 부담스럽긴한데 2 삐랑 2025-09-17 0
5026657 1:1 개강함! 2 달달밤 2025-09-17 0
5026656 전 둘이서 월드탐방 데이트를 제일 좋아해요 6 snrnsepdy 2025-09-17 0
5026655 난 내 인스일때만 말 엄청 많아지는데 5 멜구 2025-09-17 0
5026654 대화 리드를 못함 2 레레땅 2025-09-17 0
5026653 무조건 5명 인스를 고집해 8 눈바로 2025-09-17 0
5026652 랜매가 일대일이라서 참여하기힘들다면 2 SenYan 2025-09-17 0
5026651 어릴땐 다대일 대화가 좋았는데 11 Ch5 2025-09-17 0
5026650 인스에 사람 많아질수록 도망가고싶어짐 2 MUSECA 2025-09-17 0
5026649 나이들면성향이변하나봐 4 반프르2 2025-09-17 0
5026648 1 ㄷ 1 대화 이거 힘들거든요.. 1 ㅁㄴㅇㄹ 2025-09-17 0
5026647 어렸을때 대화 잘 못했는데 2 ㅇㅇ 2025-09-17 0
5026646 퇴근하고 할거 2 HARUNA 2025-09-17 0
5026645 일대일대화 좋아함 2 아스피 2025-09-17 0
5026644 사진/영상 어제 찍은 사진 5 문도리 2025-09-17 2
5026643 나도 어렸을땐 1:1대화 잘 못했는데 6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6642 랜매 처음 만난 두명은 브챗하는동안은 못잊을거같음 6 엘팡 2025-09-17 0
5026641 프플파고 있는데 점점 사람 늘어나는게 좋아 깜콩 2025-09-17 0
5026640 일과끝낫셔 3 샘플카린 2025-09-17 0
5026639 10명도 먼가 적적해 21 나루미 2025-09-17 0
5026638 난 대화는 나포함 세명 정도가 제일 좋아 4 호박고양이 2025-09-17 0
5026637 일대일 대화 자체는 어렵지않은데 14 SenYan 2025-09-17 0
5026636 자메이카먹구싲어서찻아봣더니 6 코코낸내- 2025-09-17 0
5026635 요즘 브챗켜도 맨날 똑같애 2 깜콩 2025-09-17 0
5026634 형 퇴근 13 snrnsepdy 2025-09-17 0
5026633 더 하면 강간이야라고 외쳤을 때 7 ㅇㅇ 121.180 2025-09-17 0
5026632 편의점 알바하고 잇는데 어떤 애기가 어른에게 감탄햇음 6 동그란사람 2025-09-17 0
5026631 이거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고양이콘 비밀있어 6 쇼콜라 2025-09-17 0
5026630 그래도 브챗하면서 말 터는 능력 조금은 는거같아 15 Μο 2025-09-17 0
5026629 대화와 관계에 집착하지 맙니다 3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6628 사람많은거도 여러가지 할 수 있어서 좋긴함 4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6627 태근! 6 달달밤 2025-09-17 0
5026626 오 타부서 사람 이 새기 카톡 프사가 메이플이네 ㅋ 8 삼중하나 2025-09-17 0
5026625 1대1 대화 꿀팁 13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7 0
5026624 누가 쥬지를 화나게 하는 고닉임? 4 ㅇㅇ 2025-09-17 0
5026623 화 나 게 하 는 천 재 냐 11 실고밍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