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cpu를 살까 퀘프로를 살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246
- 2025-09-14 15:51:33
- 59.186
| 타코야끼 | 내가 컴업글안하고 바로페이셜삿는데 ㅈㄴ팅김진짜 | 2025.09.14 15:52:21 |
| 타코야끼 | 컴부터가맞는거같음 | 2025.09.14 15:52:38 |
| Μο | 흠 황밸이네 CPU 바꾸는것도 진짜 체감 쌔서 기분좋긴한데 | 2025.09.14 15:52:40 |
| 실버번 | 그사양이면 시퓨부터 사야지 | 2025.09.14 15:52:51 |
| SenYan | 요건 cpu네 - dc App | 2025.09.14 15:52:53 |
| ㅇㅇ1 | 오케잉 59.186 | 2025.09.14 15:53:29 |
| 바바나 | cpu ㄱㄱ - dc App | 2025.09.14 15:53:39 |
| ㅇㅇ1 | 구니까.. 3d캐시인지 먼지 좋다던데 59.186 | 2025.09.14 15:53:47 |
| ㅇㅇ1 | | 2025.09.14 15:53:55 |
| ㅇㅇ1 | 감사링 59.186 | 2025.09.14 15:54:03 |
| ㅇㅇ1 | 만장일치 땅땅 59.186 | 2025.09.14 15:54:09 |
| SenYan | 근데 783D가도 충분히 좋으니 나중에 장비업글 비용 세이브해바 - dc App | 2025.09.14 15:55: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