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 일본인들은 태극기보면 미치나봐요
- 글쓴이
- 목티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173
- 2025-09-14 15:12:35
| 끼리 | ㅠㅠ | 2025.09.14 15:13:19 |
| ㅇㅔㄴ | 닉까셈 신고넣어줌 | 2025.09.14 15:14:38 |
| 목티 | 아 결국 말싸움하다가 걔네 다 쫓아냈는데 기분 더럽네요 | 2025.09.14 15:14:53 |
| 목티 | aoaoba115 031c 랑 まんじまる첨에 노래 취소하고 싸운건 영어고 히라가나가 중간에 끼어들면서 싸운 애에요 둘이 친구인지는 모르겠네요 | 2025.09.14 15:17:49 |
| ㅇㅔㄴ | 윗댓보니 킥 성공한거같은데 그럼 니가 이긴거긴 하네... | 2025.09.14 15:18:36 |
| ㅇㅔㄴ | 비지터 깡계 한명에 나머지 한명은 이미 블락박혀있는놈이노 | 2025.09.14 15:20:27 |
| 목티 | @ㅇㅔㄴ 아니도 싸우다가 걔네가 도망갔어요 | 2025.09.14 15:21:10 |
| 목티 | 가라오케월드 모르는 사람들 끼리 노래 부르는 분위기가 좋아서 오는데 이런 식으로 ㅈ같은 넘들 만나니까 슬프네요 | 2025.09.14 15:25:05 |
| ㅇㅔㄴ | 시비충인거같음 걍 고아들한테 너무 신경쓰지말구 맘 풀어 | 2025.09.14 15:27:08 |
| 목티 | @ㅇㅔㄴ 오늘 뭔가 연속적으로 비슷한 애들 만나니까 감정조절이 힘드네요 ㅠㅠ | 2025.09.14 15:29:26 |
| ㅇㅔㄴ | @목티 | 2025.09.14 15:29:36 |
| 목티 | @ㅇㅔㄴ | 2025.09.14 15:3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