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쓰담번개 개웃기네ㅋㅋㅋ
- 글쓴이
- ㅁㄴㅇㄹ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164
- 2025-09-14 15:06:10
| 우이 | 왜 하라는 쓰담은 안하고 지하실 뚫으려고 안달난거임 ㅋㅋㅋ ㄹㅇ | 2025.09.14 15:09:09 |
| ㅁㄴㅇㄹ | 2025.09.14 15:09:33 | |
| 우이 | 이제 너의 차례... | 2025.09.14 15:09:54 |
| 니디 | 얘랑지하실가야지 | 2025.09.14 15:10:31 |
| ㅁㄴㅇㄹ | 오냐 어디한번 누가먼저 어쩌구 - dc App | 2025.09.14 15:10:53 |
| 한낮 | 지하실에머잇어? | 2025.09.14 15:10:57 |
| ㅁㄴㅇㄹ | | 2025.09.14 15:11:03 |
| ㅁㄴㅇㄹ | 지하실 입구쪽에 출입 금지라고 썼는데, 참가자들이 주변에 낙서해서 어그로 끌린거같음ㅋㅋㅋ - dc App | 2025.09.14 15:11:44 |
| 우이 | 거기 후원자 전용방 있기도 하고 주최자 동선이 너무 길어져서 누가 갤금금 안지키나 지켜보기가 힘들어져서 막아놨는데 자꼬 브분이들이 거기 앞에서 안사라짐.. | 2025.09.14 15: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