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ㅋㅋ 조센징 거리던 일본인 있는데 겹친이었음
- 글쓴이
- 목티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119
- 2025-09-14 14:42:32
| 타코야끼 | ㅋㅋ딱걸렷노 | 2025.09.14 14:44:01 |
| 목티 | 기분 좋았다가 화나네요 | 2025.09.14 14:45:17 |
| 타코야끼 | 진짜왜그러고다니는걸까... | 2025.09.14 14:46:29 |
| 목티 | @타코야끼 재밌나봐요 이제 안한다고 사과하던데 모르겠네요 심지어 본인이 자이니치라서 한국 좋아한다던데 ㅋㅋ 지 부모 중 한명도 한국인인데 조센징 이지릴하는게 진짜 개 병신같네요 한국인 부모한테 가정학대 받았나 | 2025.09.14 14:49:21 |
| 타코야끼 | @목티 아니 심지어 부모한쪽이 한국인인데 조센징조센징이러는건 진짜어린친구거나 뭐어디문제있는거아닌가싶을정돈데ㅋㅋㅋㅋ | 2025.09.14 14:50:21 |
| 목티 | @타코야끼 일단 성인이었어요 | 2025.09.14 14:52:54 |
| 타코야끼 | @목티 정신이나갓네 | 2025.09.14 14:5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