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가슴아프고 우울한데 감성곡 들으니까 더 그러네
글쓴이
꽃과봄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7074
  • 2025-09-14 14:07:53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c53f165db562db21a19751d53baa812fa71cf884f1c87c9d4bbf3de83ad6b3ce10d31f50592ce0a7dce



별 일은 아니고 그냥 나는 주변에 우울감을 토로하기엔


이미 우울함을 남에게 풀지 않는 사람이 되어서


내면은 여전히 어린데 외적으로는 어른처럼 행동해야해서 홀로 고여가는 느낌이야


아니면 나만의 걱정일 수도 있지




듀라니스 내적으로 성장한다는게 어찌보면 자기상처를 더 숨기게된다는거랑 같은거니까 힘내자 2025.09.14 14:08:57
꽃과봄 어른이 되어야한다는건 무서운 일인거야 좀 더 어릴 때 배워야 하는 것을 너무 늦게 알았지 2025.09.14 14:11:07
듀라니스 @꽃과봄 어릴땐 빠르게 어른되길 바랬는데 참 2025.09.14 14:11:45
몰망 2025.09.14 14:13:14
꽃과봄 2025.09.14 14:14:01
꽃과봄 @듀라니스 어릴 때 애써 피했던 것의 결과지 그치만 아는 것과 받아들이는건 다르더라 잘해봐야지 2025.09.14 14:14: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7455 하려고 한게 있었는데 대체 뭐였지 2 토끠넛 2025-09-17 0
5027454 라면에 계란 넣어서 6 ㅇㅇ 2025-09-17 0
5027453 개추핑 ㅋㅋ ㅇㅇ 2025-09-17 1
5027452 영화번개 ㅈㄴ재밌었다. 6 브수면 2025-09-17 0
5027451 저는 책상밑이 좋아요 11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7450 다른 이치고들은 야하던데 6 슈크림라때 2025-09-17 0
5027449 대형고닉 압 좆대네 3 ㅇㅇ 223.39 2025-09-17 0
5027448 트래커 고장나본사람있어? 1 ㅇㅇ 222.232 2025-09-17 0
5027447 오 개추헤어핀 나중에 달아야지 4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7446 랜매vs 쓰담vs음교회 2 Space 2025-09-17 0
5027445 다^음주^도 추^가근무 ZasMint 2025-09-17 0
5027444 머야벌서12시네 1 사디스트 2025-09-17 0
5027443 방금 의문의 유동 짤에 개추 박혀있어서 11 레이실 2025-09-17 0
5027442 와 오늘 레게노 피곤해서 브챗도 못햇다.... 4 이뀨립스 2025-09-17 0
5027441 . 5 ㅇㅇ 180.230 2025-09-17 3
5027440 애기 일어났어요 6 탸리루 2025-09-17 0
5027439 영화본다고 헤드셋 2시간처음써봄 이마 아퍼 2 ㅇㅇ 2025-09-17 0
5027438 집에가면 바로 자야하는 인생이란 6 삐랑 2025-09-17 0
5027437 눈치없는애를 어케쳐내야좋을까 11 laz 2025-09-17 0
5027436 야간이 너무 싫어요 2 백야ㅿ 2025-09-17 0
5027435 오늘도 하루가 이렇게 지나가는구나 4 띠얀띠 2025-09-17 0
5027434 창작 개추 뱃지 만들엇어 38 이뀨립스 2025-09-17 19
5027433 완장없나 4 도람 2025-09-17 0
5027432 비와서 매출이 안나와 4 LaKuri 2025-09-17 0
5027431 쓰담 교류회 후기 6 모해자니 2025-09-17 0
5027430 퍼플랙시티 구독 3 토종오리 2025-09-17 0
5027429 님들 저 옷색깔 바꾼거 바주셈 빨리빨리 21 엘팡 2025-09-17 0
5027428 퍼블릭 에치치 브붕한테 다가가는 순간 벌어지는 안 9 잔물결 2025-09-17 0
5027427 취하면 쓰담하기 바쁜 브분이 누구임!!! 6 무료 2025-09-17 0
5027426 하츠네미쿠 노래는 뉴스39가 이상하게 기억에 남은 4 삼중하나 2025-09-17 0
5027425 아이리가 웃기긴해 3 ㅇㅇ 118.45 2025-09-17 0
5027424 너무 기력 없다 3 ㅇㅇ 211.234 2025-09-17 0
5027423 하아...병원에서 휴일을 보내다니.. 7 카와이모모노 2025-09-17 0
5027422 눈이 너무 무겁구나... 2 ㅇㅇ 2025-09-17 0
5027421 브부이가밥사줫ㅅ오 2 ㅇㅇ 2025-09-17 0
5027420 브챗의 끝은 역시 과몰입이 맞나봐 6 토종오리 2025-09-17 0
5027419 쓰담 번개에서 오해산듯 우이 2025-09-17 0
5027418 뭐지 폰 고쳐졌나? ㅇㅇ 2025-09-17 0
5027417 근데 좀 너무 에치치한 사람들한테 말걸기 무서움 10 ㅇㅇ 2025-09-17 0
5027416 노블 찍고 브챗 드가야해 3 삼중하나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