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가슴아프고 우울한데 감성곡 들으니까 더 그러네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7074
- 2025-09-14 14:07:53
| 듀라니스 | 내적으로 성장한다는게 어찌보면 자기상처를 더 숨기게된다는거랑 같은거니까 힘내자 | 2025.09.14 14:08:57 |
| 꽃과봄 | 어른이 되어야한다는건 무서운 일인거야 좀 더 어릴 때 배워야 하는 것을 너무 늦게 알았지 | 2025.09.14 14:11:07 |
| 듀라니스 | @꽃과봄 어릴땐 빠르게 어른되길 바랬는데 참 | 2025.09.14 14:11:45 |
| 몰망 | 2025.09.14 14:13:14 | |
| 꽃과봄 | | 2025.09.14 14:14:01 |
| 꽃과봄 | @듀라니스 어릴 때 애써 피했던 것의 결과지 그치만 아는 것과 받아들이는건 다르더라 잘해봐야지 | 2025.09.14 14:14: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