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붕이 아부지랑 예기하다가 왓다
- 글쓴이
- 토종오리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982
- 2025-09-14 13:20:10
| 듀라니스 | 어르신들이 걱정되니까 말 쎄게하는거지 생각하는맘에 뭐라하시는거니 넘 침울해하지마 | 2025.09.14 13:20:52 |
| 듀라니스 | | 2025.09.14 13:20:58 |
| 토종오리 | 아니 아부지는 아무말도 안하고 그냥 술드시면서 인생예기 하시고 공부 열심히 하라고 하셨는데 들으면서 생각해보니까 난 너무 쓰래기새끼였어.. - dc App | 2025.09.14 13:23:00 |
| 듀라니스 | @토종오리 그런말에서 뭐라도 느낀게 다행인거지 그러면 나아질수있단거잖아 | 2025.09.14 13:23:29 |
| 듀라니스 | @토종오리 힘내고 더 나은사람 되길 기도할개 | 2025.09.14 13:23:40 |
| 메론 | 얘기라도 하는 건 아직 발전 가능성이 있어서 하는 거야. 너무 자기 비하하지 말자! 그런 마음이 들었다는 거부터 상위 1퍼야 오늘부터 마음 다 잡고 내일부터 다시 힘내보자 | 2025.09.14 13:24:49 |
| 토종오리 | @듀라니스 | 2025.09.14 13:25:12 |
| 토종오리 | 실천할 마음도 없는 머저리라 그런거 몰라.. - dc App | 2025.09.14 13:25:45 |
| 메론 | 이런 글 쓴 자체가 이미 발전 가능성 있는 거야. 마음잡고 당장 바뀌는 사람 거의 없으니까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오늘은 그냥 글 쓴 거 자체로도 잘했다고 쳐줘~ 자기 자신한테 채찍만 주려고 하지 말고 당근도 주자 | 2025.09.14 13:30:43 |
| 토종오리 | @메론 당근은 이미 너무 많이 줫으니까 이젠 8연속 채찍이 남앗어요 - dc App | 2025.09.14 13:3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