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형들 vr 기기 사기전에 렌탈 해보려고 하는데 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6884
  • 2025-09-14 11:56:53
  • 211.241
														

내가 사진찍는걸 좋아하는데 vr챗도 너무 재밌는게 많은 것 같아서 이번에 기계 사보려고 함..

근데 이게 막 지르기엔 비싼 돈이라 그 전에 한번 렌탈사이트에서 하루 렌탈 해보고 기계 뭐 살지결정하려는데!!!

내가 하고 싶은게


1. 내 캐릭터를 피사체로 고정해 두고 내가 카메라를 움직여서 찍는 영상

2. 카메라를 고정해두고 내가 캐릭터를 움직이는 영상 


이런걸 하고 싶은데..! 그러러면 기계를 사서 PC에 연결, VR챗 들어와서 스트리밍 카메라를 킨채로 캐릭터는 고정해두고 내가 움직이면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으면 되는거 맞을까?

한번도 안해봐서 이렇게 되는게 맞는건지 궁금..

메론 응응 2번째는 스트리밍 카메라 킨 채로 하면 돼. 1번째는 너가 직접 카메라 잡고 움직이면 돼 2025.09.14 12:01:11
ㅇㅇ 고마워!! 211.241 2025.09.14 12:03: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8111 료나가 뭐냐 6 ㅇㅇ 2025-09-15 0
5018110 3인랜매가 좋았는데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0
5018109 좋은아침이에요 17 미로 2025-09-15 0
5018108 료나는 먼가 쉽지 않네 5 슈거 2025-09-15 0
5018107 공포랜매같은거 없나? 7 소냐 2025-09-15 0
5018106 오늘 메뉴 ㅁㅌㅊ?? 6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05 재는 어디가야 볼수있을까 6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0
5018104 랜매 획기적인 아이디어 생각해봤음! 11 달달밤 2025-09-15 0
5018103 월요일인데벌써휴일이그립네ㅇㅇ... 2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5 0
5018102 또 수면과 식욕 사이에서 고민하게 된다 4 삼중하나 2025-09-15 0
5018101 욕배틀은 있는데 성욕배틀은 왜 없음? 4 MUSECA 2025-09-15 0
5018100 복싱 랜매는 없나요 2 새우캔 2025-09-15 0
5018099 랜매가기가 좀 그래 4 알테밍 2025-09-15 0
5018098 좆됏다 지금 딱 술마시기 좋은 시간인데 여우별 2025-09-15 0
5018097 뭐 할려 햇는지 까먹엇다 4 소와나무 2025-09-15 0
5018096 랜매 할태 상대랑 맞는걸 찾아 TARICA.cc 2025-09-15 0
5018095 백화점 다시 가야함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0
5018094 쓰담 랜매도 만드셈 5 개추 2025-09-15 0
5018093 나 변태인거같음 15 댕댕충 2025-09-15 0
5018092 꿈조각인가 해본사람 7 백야ㅿ 2025-09-15 0
5018091 매운거 괜히 먹었다.. Maho 2025-09-15 0
5018090 짜피 시간은 가니깐 련발씨 2025-09-15 0
5018089 이메일 랜매는 금지 되는게 맞는거 같다 생각함 2 슈거 2025-09-15 0
5018088 아침에 유동이 고닉팰때 테토력 미쳤더라 4 ㅇㅇ 121.136 2025-09-15 0
5018087 어깨빵 진쨔 기분 나쁘긴 핰듯... 6 탸리루 2025-09-15 0
5018086 만나면 맨날 뿝스까고 뽀뽀하고 짐볼쓰는 친구 잇는데 1 ㄷㅇ 2025-09-15 0
5018085 이메일랜매 몇번해봣지 3번? 해봤는데 2 으애애 2025-09-15 0
5018084 랜매좋은점 슘칼이 2025-09-15 0
5018083 랜매 같은거에 희망을 품고 가는 너히들, 내가 너희들도 슬프게 해줄게 4 삼중하나 2025-09-15 0
5018082 어제 좀 슬펐어 메론 2025-09-15 0
5018081 님들은랜매가면머함 3 전기양_ 2025-09-15 0
5018080 저 사실 배 나온 40대 아저씨에요 10 ㅇㅇ 2025-09-15 0
5018079 이메일 랜매 시절 유기 후기글들 올라왔자나 1 천마_Desuwa 2025-09-15 0
5018078 랜매는 그닥 좋은 추억이 있지 않뉑 마마밍 2025-09-15 0
5018077 가볍게 술한잔하면서 일하니까 효율좋아진건가 으애애 2025-09-15 0
5018076 랜매에 갔는데 매칭된 상대방이 안보여요 무무에용 2025-09-15 0
5018075 랜메로 이렇게 불타는걸 보니 6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5 0
5018074 랜매 갔는데 상대가 날 싫어하면 어떡함 5 Ch5 2025-09-15 0
5018073 내가 쓰레기 새끼면 이 또한 어떠하리 2 삼중하나 2025-09-15 0
5018072 굿모닝 BandSwings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