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제가친구랑토론한이야기인데
글쓴이
Schneider_Pyh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6828
  • 2025-09-14 11:19:25
														

7cea857ebc8068f43eece9e617d776394991201cb822295e2bca34f81199ec05d091432179a7e69a599035

이제 저희가 정시법으로 시간을 계산하잖아요?
결국 00시 즉 12시가 넘으면 내일 이라고 해요
근데 00시가 지나도 잠을 안자면 우린 졸리잖아요?
신체가 받아들이는 날의 개념과 시간은 정시법에서
규정한 날과 시간과는 별개 아닙니까
그래서 말이죠, 저희의 신체가 받아들이는 시간은
저희가 온전히 깨어있는 상태로 느끼는 시간이란 거죠 이걸 쉽게 시간의 무게라고 해봅시다.
저희가 깨어있는 순간순간마다 시간의 무게는 점점 커져서 저희를 짓 누르는거죠. 그걸 피로로 환산해보면 어떨까요? 시간의 무게 = 피로(피곤)
이로써 정시법이 규정한 시간을 천시 라고 합시다
천시는 언제나 규칙적이므로 날이 지고 날이 밝는
것에 따라 저희가 시간의 무게를 느끼진 않잖아요
저희가 깨어있는 온전한 상태일때 시간의 무게를 느끼는거지. 그러니 뭐 밤낮 바꿔도 결국 달라진건
천시 즉 정시법에서 규정한 낮 과 밤이니 신체는
이상이 없다 아니겠나요? 긍까 야간근무요원들
화이팅 ㅇ.ㅇ

- dc official App
ㅇㅇ 뭔 개소리야 십새끼야 106.101 2025.09.14 11:20:03
Schneider_Pyh 2025.09.14 11:20:16
ㅇㅇ 와 나 바본가봐요 미안해요 - dc App 2025.09.14 11:20:57
Mich 빛을 보고 못보고의 차이는 커 2025.09.14 11:21:25
Schneider_Pyh 왜 사과해요 ㅇ.ㅇ?? - dc App 2025.09.14 11:21:27
와일드번치 완전히 이해했어 2025.09.14 11:21:33
ㅇㅇ 어린애가 뭐 학교 발표한 이야기 듣는 기분이네 2025.09.14 11:21:38
Schneider_Pyh 님 가둬버림 - dc App 2025.09.14 11:21:40
ㅇㅇ 정성스럽게 적으셨는데....모르겠어요 - dc App 2025.09.14 11:21:46
Schneider_Pyh 감사합니다 - dc App 2025.09.14 11:21:48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11:21:50
Schneider_Pyh 2025.09.14 11:21:56
Schneider_Pyh 2025.09.14 11:22:01
Mich 크아악 2025.09.14 11:22:04
집에가고싶었다 @Schneider_Pyh 2025.09.14 11:22:09
Schneider_Pyh @ㅇㅇ 구냥 뻘글인데여 푸흐힛 - dc App 2025.09.14 11:22:16
Schneider_Pyh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11:22:23
집에가고싶었다 @Schneider_Pyh 2025.09.14 11:22:31
Schneider_Pyh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11:22:44
Schneider_Pyh @Mich 2025.09.14 11:23: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7104 스쿨미즈넣을까 2 수수께끼의A 2025-09-17 0
5027103 근데 산삼보다 좋은게 고3이긴함 ㅇㅇ 2025-09-17 0
5027102 회식의 유일한 장점 13 Mich 2025-09-17 2
5027101 허리가 너무아파 1 수수께끼의A 2025-09-17 0
5027100 30만원으로 5박 6일 일본 가는법 알려줘 8 ㅇㅇ 2025-09-17 0
5027099 세라미즈냐 카푸치야스쿨미즈냐 2 댕댕충 2025-09-17 0
5027098 이제 우리가 헤어질시간 5 두다 2025-09-17 0
5027097 오늘똥짱많이싸네.... 24 이뀨립스 2025-09-17 0
5027096 교류/번개 9/18 00:00 구디클 음교회 내일이_오면 2025-09-17 0
5027095 어제 고백했으면 100일째가 크리스마스였대 1 밤밤_ 2025-09-17 0
5027094 노는 퀘3 지인들한테 대여해주고 브챗 전염시켜볼까 4 laz 2025-09-17 0
5027093 걸릴때까지 야노하는거 아님..? 6 토템 2025-09-17 0
5027092 유니티켜놓고 1시간동안아무것도안했네 반프르2 2025-09-17 0
5027091 f샵 페이셜은 왜 플젝당 하나만될까 2 댕댕충 2025-09-17 0
5027090 ' 1 9 ) 탱 글 다 희 실 시 간 2 ㅇㅇ 2025-09-17 0
5027089 여동생이나 누나 있으면 좋았을텐데 4 ㅇㅇ 2025-09-17 0
5027088 브수면하다 눈 떴는데 짤녀랑 눈 마주치면 어떡할 거임? 4 보라지도댕이 2025-09-17 0
5027087 프젝 20기가 돌파 5 laz 2025-09-17 0
5027086 념글 이제 봤슴 새우캔 2025-09-17 0
5027085 걔 진짜 이뿌고 참하네.. 3 한낮 2025-09-17 0
5027084 한솣 규동 포장햇어 2 레레땅 2025-09-17 0
5027083 풀바디 사고싶넹 5 vr용 2025-09-17 0
5027082 여동생 , 누나 << 완전 합법 오나홀 아님?? 3 ㅇㅇ 2025-09-17 0
5027081 브붕아 싸우지말고 뽀뽀해 한낮 2025-09-17 0
5027080 뽀송샤워 하고 싶은데 눈이 감긴다 밤밤_ 2025-09-17 0
5027079 디코 친추한 잼민이 하나있는데 18 엘팡 2025-09-17 0
5027078 축구공 7 두다 2025-09-17 0
5027077 으럇으럇 @@해라!!! 14 두다 2025-09-17 0
5027076 도와줘 러브 다이브 이거 기믹적용 법 아는사람? 7 vr용 2025-09-17 0
5027075 퀘프로 인덱컨 바이브풀트 뉴비브붕이는 친구 어떻게 사귐? 6 ㅇㅇ 218.152 2025-09-17 0
5027074 후 후 후 오늘의운동완!!! 10 이뀨립스 2025-09-17 0
5027073 콘돔이거진짜풍선으로불어지네 1 우웅 2025-09-17 0
5027072 그러고보니 걔 요즘 못봤네 2 반짝반짝작은별 2025-09-17 0
5027071 퀘프로 국내로 들어왔네 10 위청우 2025-09-17 0
5027070 친구들 다 리얼키스 자랑해서 나듀넣엇음.. 18 쇼콜라 2025-09-17 0
5027069 화본역에서 야노좀 하지마라 10 ㅇㅇ 2025-09-17 3
5027068 ☢️ 애미뒤진 퍼블릭에서 튕기게하는년 1 ㅇㅇ 175.194 2025-09-17 0
5027067 아 내 이미지 걍 바닥까지 꼬라박았네 12 ㅇㅇ 2025-09-17 2
5027066 너의 아바타 자짤을 보여줘~ 4 Μο 2025-09-17 0
5027065 야노 하다가 들켜서 2 파체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