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새 아바타 만들고싶은데
- 글쓴이
- 수수께끼의A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809
- 2025-09-14 11:11:44
| ㅇㅇ1 | vcc패키지 추가하면 되지 않나?? 요즘 vcc 없이 유니티패키지로 설치하는 경우는 드믄거로 아는데.. 안전상 귀찮아서 새로하는 게 낫지!! 아니면 한번 시간들여서 에셋들만 깔아준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복제하면 되지 않을까?? 112.147 | 2025.09.14 11:19:49 |
| ㅇㅇ1 | vcc패키지 추가하면 되지 않나?? 요즘 vcc 없이 유니티패키지로 설치하는 경우는 드믄거로 아는데.. 안전상 귀찮아도 새로하는 게 낫지!! 아니면 한번 시간들여서 에셋들만 깔아준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복제하면 되지 않을까?? 112.147 | 2025.09.14 11:2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