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저 좀따 귀탈 무현성 보러갈거에요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803
- 2025-09-14 11:09:32
| _법사_ | 무현성..? | 2025.09.14 11:09:50 |
| 칸터 | 탄지로 죽음 - dc App | 2025.09.14 11:10:00 |
| 엘팡 | | 2025.09.14 11:10:05 |
| 새우캔 | 잼겠다 | 2025.09.14 11:10:12 |
| 엘팡 | 주인공인데 죽겟냐고 ~ | 2025.09.14 11:10:16 |
| 토템 | 오줌마려우면 회상씬에서 후딱 다녀오삼 | 2025.09.14 11:10:20 |
| 엘팡 | 오 미친 꿀팁 회상씬노잼인가부넹 | 2025.09.14 11:10:38 |
| 고래토리7 | 그냥봐도 문제없더라 | 2025.09.14 11:10:50 |
| 엘팡 | 흐흐 나초 오물오물거리면서 볼거야 | 2025.09.14 11:10:51 |
| 메멘토모리 | 저장래희망젠이츠임 | 2025.09.14 11:10:56 |
| 미루우츠 | 재밌게보고와~ | 2025.09.14 11:11:10 |
| 토템 | @엘팡 난콜라통에쌌음 | 2025.09.14 11:11:15 |
| 엘팡 | 꿈은크게가지랫는데 머싯네용 | 2025.09.14 11:11:32 |
| 엘팡 | 히히 다행이다 | 2025.09.14 11:11:52 |
| 엘팡 | 네엥~ | 2025.09.14 11:11:58 |
| ㅇㅇ | 회상신때 화장실가면돼요 - dc App | 2025.09.14 11:12:01 |
| 엘팡 | @토템 저는 콜라통 뚫려서 ㅠ | 2025.09.14 11:12:13 |
| 엘팡 | 꿀팁 고마워 회상씬에 뛰어갓다올게 | 2025.09.14 11:12:43 |
| 몰망 | 귀칼은 원래 연출이랑 작화보려고 보는거지 머 | 2025.09.14 11:13:29 |
| 엘팡 | 그치 스토리는 늘 노잼이였어(2기까지밖에안봄) | 2025.09.14 11:13:49 |
| 몰망 | 스토리는 그냥저냥 괜찮은데 역시 시간들여 만든 극장판이라 그런가 연출이 좋드라 | 2025.09.14 11:14:51 |
| ㅇㅇ | 무현성 | 2025.09.14 11:14:57 |
| 엘팡 | 쓰고나니 부끄러서 수정햇대 | 2025.09.14 11:15:24 |
| 엘팡 | 그냥귀칼도 연출조은데 극장판이래서 완전기대중..! | 2025.09.14 11:15: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