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 근데 덥다
- 글쓴이
- 듀라니스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685
- 2025-09-14 10:10:25
| 인간실격짐승도실격 | 보지나좀대다오 ㅇㅇ | 2025.09.14 10:10:45 |
| durab1e | ㄹㅇ 날씨 밀땅 도라이급임 - dc App | 2025.09.14 10:10:47 |
| 듀라니스 | | 2025.09.14 10:11:02 |
| 미로 | 저번주는 조금 쌀쌀하던데 오늘은 조금 덥나보네 - dc App | 2025.09.14 10:11:12 |
| 듀라니스 | 또 새벽엔 확 내려가고 ㅋㅋ 사람들 감기걸려 죽어가는 이유가 있으요 | 2025.09.14 10:11:13 |
| 듀라니스 | 사람도 많아서 파오운 생선될지도 | 2025.09.14 10:11:37 |
| 듀라니스 | 생성 | 2025.09.14 10:11:41 |
| 미로 | @듀라니스 파닥파닥 - dc App | 2025.09.14 10:12:31 |
| 우이 | 에어컨 틀기 좀 애매하면서 더운 날씨야.. | 2025.09.14 10:13:35 |
| 듀라니스 | 맞아 완전 키고 열어보면 선선하고 끄면 또 애매하게덥고 | 2025.09.14 10:1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