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초면에 “님은 라이트 00개 네요?” 하는 새끼들은 머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4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6670
- 2025-09-14 10:00:59
| 듀라니스 | | 2025.09.14 10:01:27 |
| 랄라 | | 2025.09.14 10:01:29 |
| 백약지장 | 친한 사이도 아니고 초면에... | 2025.09.14 10:01:32 |
| 반프르2 | 그야.. | 2025.09.14 10:01:32 |
| 시오네 | 난 조목 조목 꺼내면서 설명해줌, 물론 27개짜리 아바타도 있는데 이거는 아니에요^^ 라고 | 2025.09.14 10:02:06 |
| 인간실격짐승도실격 | 님보지에정액흐르네요 | 2025.09.14 10:02:23 |
| Schneider_Pyh | 병신 - dc App | 2025.09.14 10:02:27 |
| 시오네 | 애는 라이트가 33개네.. | 2025.09.14 10:02:49 |
| 미로 | 짜증나 - dc App | 2025.09.14 10:02:58 |
| 백약지장 | @시오네 | 2025.09.14 10:03:16 |
| 시오네 | @백약지장 | 2025.09.14 10:04:03 |
| 울댕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4 10:05:52 |
| ㅇㅇ | 야스가 부끄럽노? | 2025.09.14 10:06:07 |
| ㅇㅇ | 부끄러운게 아니라 그런 마음으로 말 걸어놓고 지혼자 분위기 파악 못해서 깝싸는게 보기 싫은건데 | 2025.09.14 10:08:02 |
|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 강간당하고싶나봄 | 2025.09.14 10:08:55 |